Sunday 18 March 2018

Tlt 옵션 거래


옵션 포럼.


TLT 옵션 거래 - 새로운 각도.


나는 긴축 미국 정부 채권에 대한 지금까지의 거래 옵션을 ETF가 시세 표시 TLT로 추적하여 매우 겸손하게 성공 시켰습니다. 2015 년 3 월 TLT 옵션 거래를 통해 내 발을 젖 뗀 후, 4 월 말에 시작된 급락 속에서 채권단이 독일 상선을 따라 가기로 결정함에 따라 떨어지는 칼을 잡을 수있었습니다. 나는 후자의 TLT 무역에 대해서도 다루었 다.


마지막으로 잃어버린 TLT 거래를 분석 한 결과, TLT 차트가 다른 특성을 획득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 새로운 캐릭터는 평균 True Range가 증가하고 잦은 간격이 열리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나는 TLT를 다시 거래하기 전에 TLT 일일 변동성이 정상으로 돌아갈 때까지 기다리겠다고 다짐했다. 글쎄, 그렇지 않은데, 여기에 오늘 또 다른 TLT 옵션 포지션을 열었습니다. 뭐라구, baerrus? - 개가 항상 구토로 돌아올 때, 나는 TLT로 돌아가고 있으며, 여기에 내 이유가있다. - 나는 전화 통화에서 약간의 주식 거래를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질적 인 아이디어를 찾기가 약간 어려웠다. 따라서 TLT는 내 포트폴리오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일반적인 주식 거래를 대체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시장은 나에게 매우 호감이가는 것처럼 보입니다. 더 많은, 시장은 매일 우리에게 옵션 상인에 대한 낙관적 인 아이디어를 거의 샤워하고 있습니다. 나는 현재 IBM, LUV, MA를 보유하고 있으며, FB 거래는 적다. 그래서 내게 약간의 역설적 인 목소리가 들려옵니다. 시장이 너무 많은 황소를 제공 할 때 나는 의심 스럽기 때문에 '나는 쥐의 냄새가 난다. 한마디로 - TLT는 SP500 주식의 갑작스러운 경로에서 TLT가 잘 수행 될 것으로 기대하면서 다각화하려는 시도입니다.


이번에는 6 월 / 7 월 119 일 전화로 캘린더를 열어 조금 더 조심스럽게 TLT에 접근하고 있습니다. 위험을 $ 0.74로 내고 있습니다. TLT가 120 레벨을 계속해서 내리막 치고 있거나 보통주의 하락과 채권의 안전에 대한 평범한 비행을 경험한다면 나는 잘해야합니다. 아래 TLT 차트를 참조하십시오. 두 개의 수직선은 6 월과 7 월 옵션 만기 날짜입니다.


즐겨 찾기보기 0이 게시물 공유 Facebook Twitter


TLT는 8 일 만에 119에서 115.5 수준으로 하락한 이후 급격히 상승했다. 나는 그것이 기금으로의 진짜 구매인지 아니면 우연인지 여부에 관계없이 오늘의 거래량을 면밀히 관찰하고 있습니다. 공지 사항, 캘린더 스프레드가 얼마나 강건한 지 알 수 있습니다. 119 통화 확산 0.74 달러를 열었습니다. 주식은 떨어졌다.


변동성이 약간 증가한 3 포인트와 스프레드는 돈에서 멀리 떨어져도 $ .0.81로 거래되고있다.


즐겨 찾기 0이 게시물 공유 Facebook Twitter


오늘 바운스. TLT는 그리스 거래 - 거래 조건으로 인해 거의 2 % 상승한 것 같습니다. 안전을 위해 TLT로 돈이 다시 유입됩니다.


즐겨 찾기 0이 게시물 공유 Facebook Twitter


휴무일 인 6 월 / 7 월 119 일의 일정은 $ 0.87입니다. 훨씬 더 채워질 수 있었을 것입니다. 옵션 가격에 나는 나의 이익을 얻었다.


커미션을 제외한 18 %. 이것은 TLT가 117 아래에서 거래가 얼마나 강건 해 졌는지를 보여 주며, 119에서 2 포인트 이상 떨어져 있습니다. 스프레드는 내재 변동성 감소로 인한 혜택을 받았습니다. 부수적으로 그것이 7 월 2 일 만료까지이 스프레드를 롤백하지 않은 이유입니다. 그것의 역사적인 변동성은 IV보다 훨씬 높았다. 그래서 나는 7 월 2 일 옵션이 그들을 파는 것을 걱정할 정도로 비쌌다는 것을 느끼지 않았다. 판매할만한 매력이 없을 때, 그 자리를 벗어나는 것이 의미가 있습니다. 역사적 변동성과 묵시적 변동성 사이의 스프레드가 2015 년까지 지금까지 가장 높다는 것을 보여주는 차트가 흥미 롭습니다.


한편 무역에 대한 본래의 논리는 약화되었다. 그는 미국 시장은 파산 드라마를 펼치고있는 그리스의 관심을 덜 끌 것으로 보인다. FOMC가 와서 사라졌습니다. 안전한 천국 무역이 없다면 TLT는 다시 약점을 겪고 있습니다.


즐겨 찾기 0이 게시물 공유 Facebook Twitter


오늘 새로운 TLT 캘린더가 보급되었습니다. 채권은 계속해서 요요 (yo-yo) 역할을하지만, 주식 시장에 대한보다 친숙한 형태의 협상 자 (contermoves)로 정착하고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S & amp; P500에서 2 일이 강세를 보였으 나 TLT는 116 레벨로 떨어졌으며 아마도 되돌릴 준비가되었습니다.


나는 단기 달력을 열었다. BOT TLT Jul-02-15 / Jul15 116 Call Calendar 0.56. 나는 더 낮은 아래쪽 움직임에서 저를 보호하기 위하여 짧은 선택권 안에 시간 가치 안에 대략 $ 1.20이 있는다.


즐겨 찾기 0이 게시물 공유 Facebook Twitter


TLT는 오늘 그리스의 공개 불이행 절차로 인한 안전한 피난처 무역이 시작되어 2 % 상승했습니다. 의심의 여지없이 그것은 지저분 할 것입니다. 나는 겸손하게 가격에 확장 116 캘린더 확산 있습니다. 내 계획은 7 월 2 일 금요일에 변동성 및 가격에 따라 유효한 7 월 통화 옵션에서 롤아웃, 마감 또는 수직 스프레드로 조정하는 것입니다.


즐겨 찾기 0이 게시물 공유 Facebook Twitter


오늘 아침, TLT가 나의 캘린더 스프레드의 가격 인 116 주위에 선회했다는 사실을 이용하여 1.05 스프레드를 마감했다. 8 일 동안 87 %의 환상적인 수익률을 기록했습니다. 더 많은 옵션 거래가 수익성이 있었으면 좋겠지 만 그렇지 않습니다. 나중에 거래가 진행될 때 옵션 가격 스냅 샷을 게시합니다. 하루가 지날수록 TLT가 1 % 이상 약화되면서 타이밍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상기시켜줍니다.


20 년 만기 국채 ETF 트레이딩 전략 (TLT)


iShares 20 년 재무부 채권 ETF (TLT)는 주식 투자자, 타이머 및 거래자에게 직접 채권 시장에 대한 유동성이 높은 대안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2015 년 7 월 16 일 현재 가중 평균 만기가 26.92 년인 미국 재무부 채권으로 구성된 지수로 구성됩니다. 이 시간 세그먼트는 고전적인 장기 채권 또는 30 년 만기 재무부 채권의 성과를 연결하지만 펀드는 또한 단기 만기를위한 거래 프록시.


미화 4,100 만주와 비교적 낮은 수수료 15 %만으로이 Exchange - Traded Fund (ETF)는 재무부 채권 익스포저에 쉽게 접근 할 수있게 해줍니다. 이 회사는 2009 년 약세가 끝난 이래로 1 천 2 백 2 십만 주를 평균으로 거래하고있다. 이 계측기는 역사적으로 낮은 수익률을 유지해 온 질적 완화 및 기타 중앙 은행 정책으로 인해 최근 몇 년간 큰 관심을 모으고있다 직접 국채 매입을 통해 장기간에 걸쳐


2002 -2015 성능.


2008 년 도입과 2008 년 10 월의 주식 시장 충돌 사이의 상대적으로 좁은 거래 범위의 펀드 그라운드. 2009 년 1 월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Fed)의 개입으로 대규모 재무부의 스파이크가 촉발되었다. 그해 1 분기. 2008 년과 2011 년 사이에 88 건의 지원을 테스트 한 결과, 2011 년 8 월에 역사적인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곰 시장과 그 이후의 질적 완화 (QE) 기간의 연준 활동은 제로 금리 정책과 중앙 은행이 명목 이자율을 더 이상 낮출 수없는 수준을 나타내는 약어 "ZIRP"를 대중화했다. 금리 인상 형 QE 프로그램은 연준이 채권 매수를 끝내고 3 개월이 채 지나지 않아 비공식적으로 QE3 또는 3 차 질적 완화를 끝낸 지 2015 년 1 월 139에 가깝게 사상 최고치를 기록한 막대한 재무부의 상승세를 보였다.


재무부 채권 ETF 거래.


장기 투자자는 미국 재무부의 위탁 매매 대금으로 펀드를 매매하지만 데이 트레이딩부터 스프레드 플레이에 이르기까지 모든 종류의 투기에 사용되는 매우 인기있는 트레이딩 수단이기도합니다. 보안은 세 가지 이유로 세계 곳곳의 경제 및 정치적 촉매에 반응하기 때문에 일상적으로 틈이 생기는 경향이 있습니다.


미국 경제의 안정으로 인해 외국 정부에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중국과 일본은 2015 년 5 월 현재 각각 1,270 억 달러와 1215 억 달러 규모로 가장 큰 직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유럽과 아시아 경제 데이터 및 기본 통화 움직임에 대응하여 미국 경제의 상대적인 강점과 약점을 대변합니다. 그것은 유럽, 일본 및 중국으로 미국 해안을 넘어서 확장 된 질적 완화를위한 대용 물입니다.


하루 동안의 움직임은 미국 세션 중 거래 범위를 줄이는 경향이있어 오프닝 벨에서 찍은 하루 거래 포지션의 기회가 줄어 듭니다.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Federal Reserve) 금리 결정, 월평균 비농업 고용자 데이터, 생산자 물가 지수 (PPI) 및 소비자 물가 지수 (CPI) 인플레이션 보고서를 포함하는 예정된 뉴스 이벤트는 일상적으로이 압축을 극복하고 거래자에게 일간 투기 자본을 뉴스 쇼크 빈약 한 기회 비용 시나리오를 피할 수 있습니다.


ETF 스윙 트레이딩.


스윙 거래 전략은 일일 및 주간 시간 프레임에서 예외적으로 잘 작동하는 고전적인 기술 분석을 활용하여 보안에 완벽하게 부합합니다. 다재다능한 설치로 매일 차트에서 50 일 및 200 일 지수 이동 평균을 얻습니다. 그러면 구매 및 판매 신호의 피벗이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50 일 EMA 전략 및 응용 프로그램 참조). 중요한 상한과 하한 사이에 그려진 피보나치 그리드는 피보나치 고조파와 이동 평균 간의 정렬을 찾는 기술자와 함께 신뢰성을 추가합니다.


다음으로 누적 및 유통의 흐름을 추적하기 위해 가격 패널 아래에 잔액 볼륨 (OBV)을 배치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 밸런스 볼륨 (OBV)으로 시장 감정을 확인하십시오.) 재무부 채권 및 유틸리티와 같은 안전 자산과 거래하는 경향이있는 성장주에서 펀드를 사용하는 경우 특히 유용합니다. 일반적으로 말하면, TLT 누적은 성장률보다 수익성을 우선시하는 안전 비행을 가리키며, 유통은 위험 선호도를 높이고 추측 관심도를 높입니다. 펀드 가격과 거래량 간의 차이는 경제 심리의 주요 전환점을 식별 할 수 있습니다.


TLT 거래 예.


펀드는 2015 년 1 월부터 최고 15 포인트 이상 판매됩니다. 그것은 3 월에 튀어 나와 기술자가 4 주 동안 피보나치 그리드를 연장 할 수있게 해줍니다. (더 많은 것을 위해, 보십시오 : 피보나치 격자를 두는 것은 당신의 무역 전략에 중요하다.) 회복 파는 대략 2 주 후에 일반적인 반전 지역 인 61.8 % retracement를 도달하고, 38.6 % retracement에 지원을 가진 대칭 삼각형 모양으로 침전한다. 이 압축은 잠재적 인 숏 셀러에게 거래 가능한 붕괴를 감시하도록 지시합니다. 삼각형 지원은 또한 50 일 EMA와 일치하며 가격이 130을 통해 내려갈 때 높은 매도 호가 신호를 설정합니다. 이는 4 월 말에 10 % 감소하기 전에 트리거됩니다.


옵션 무역 아이디어 : $ TLT 재무부 ETF 크레딧 콜 스프레드.


지난 수요일, iShares 20+ 년 재무부 채권 ETF (TLT)는 금년 3 월부터 부러진 추세선 아래쪽에서 거부당했습니다. 그 세션에서 128.23의 intraday 최고는 일일 상단 Bollinger 밴드 밖에서 잘 맞았다.


다음 세션에서 ETF는 0.8 % 하락했다 (아래 차트 참조).


재무부 채권 ETF (TLT)는 여전히 50 일 이동 평균과 10 일 및 20 일 이동 평균을 상회합니다. 일일 낮은 Bollinger 밴드는 124.08에있다.


FOMC는 내일 만날 것이며 25-point-point 하이킹에 가격이 매겨진다. 1.8 %에서 2 년 만기 국채 수익률 (통화 정책 기대에 가장 민감)은 2008 년 10 월 이후 최고치이다.


문제는 10 년 만기 수익률 (2.38 %)이 계속 하락했다는 것이다. 지난 주 화요일 수익률 곡선 (10s / 2s)은 금요일까지 58bp 상승하기 전인 2007 년 10 월 이후 가장 낮은 53bp로 좁혀졌다.


지난 금요일 11 월의 고용 보고서에 따르면 그 달에 228,000 건의 비농업 일자리가 창출되었다. 올해 1 월에서 11 월까지의 월평균 174,000 건보다 많았으나, 금년 말에는 기대치가 재평가 될 가능성이있다.


이 시나리오에서, 장기 국채 수익률은 적어도 이번 주에 더 높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실현되면 TLT의 최소 저항 경로가 무너지고 옵션이이를 수행하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다음은 매주 신용 통화 스프레드의 가상적인 예입니다.


TLT 12 월 15 일 곰 통화 확산 :


이것은 $ 0.31의 신용을 그물로 잡습니다. Breakeven은 127.31 달러이고, 0.69 달러는 위험에 처해있다. 짧은 통화로 ETF가 그 주를 끝내면 스프레드가 가장 좋아질 것입니다.


이 책에 표현 된 의견은 전적으로 저자의 것이며 의견을 표명하지 않습니다.


마켓 뉴스 & # 038; 통찰력.


연구 업데이트 : 주식은 지금 강세이지만 2018은 기다리고 있습니다 & # 8230;


미국 옥수수 선물 주간 거래 업데이트 & # 038; Outlook & # 8211; 12 월 11 일


세금 인하 집회에는 펀치 보울에서 마시는 투자자가 있습니다.


우리의 공헌자들에 대하여.


50 + 재능있는 전문가.


위에 보인대로.


특별 감사.


그래픽 지원 : Shane Johnson.


그것을 참조하십시오 시장.


&부; 2017 시장을 보아라. 판권 소유.


아래에 주소를 입력하여 최신 거래 아이디어를 받으십시오. 50 명 이상의 전문 투자자 및 분석가의 연구 지금 가입하십시오 & # 8211; 그것은 무료입니다!


TLT에 대한 리스크 반전 무역 작동 방식.


2015 년 10 월 6 일


이것은 옵션 분야에서 20 년의 경험을 가진 독점 상인이자 금융 엔지니어 인 Scott Nations의 ETF 옵션에 초점을 맞춘 주간 칼럼입니다.


iShares 20+ 년 재무부 채권 ETF (TLT | A-85) 100 주를 구매하면 지난 주 사업 폐장시 $ 12,456.00의 비용이 들며 TLT의 1 년 실적을 감안할 때 자신감을 갖는 것이 어려울 것입니다 귀하의 투자에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한 기관의 옵션 거래자는 길게 TLT를 갔고 그렇게하기 위해 돈을 받았다. 단순히 풋 옵션을 판매하는 것과 달리이 상인은 TLT가 더 많이 움직일 때 더 많은 돈을 벌 것입니다.


TLT에 장기간 노출되는 옵션 거래자는 언제나 통화 옵션을 살 수 있습니다. 통화 옵션은 옵션 소유주에게 TLT를 구매할 의무가 아닌 권리를 부여하며 옵션 만료시 TLT가 통화 옵션의 가격보다 높게 거래하는 경우 옵션을 행사합니다. 즉, TLT가 행사 가격을 초과하는 가격으로 계속해서 상승함에 따라 통화 가치와 함께 계속해서 가치가 상승 할 것입니다.


그러나 전화 옵션은 비쌉니다. 이 비용을 상쇄하는 한 가지 방법은 풋 옵션을 동시에 판매하는 것입니다. 통화 옵션을 사고 풋 옵션을 팔면 TLT를 구입하는 것 외에도 가격이 하락하면 TLT를 사야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TLT에 오래 노출되기를 원했습니다. TLT가 가격에 떨어질 위험이 있습니다. 노출을 완료하기 위해 풋 옵션을 판매하면 콜 옵션 비용을 상쇄 할 수있는 프리미엄을받습니다.


그 결과 TLT에 장기간 노출 될 수 있습니다 (위 아래뿐만 아니라 위). 최대 노출을 지불하면서 노출을 지불합니다. 통화 구조가 길고 풋 옵션이 짧은이 무역 구조는 '위험 역전'이라고 불립니다.


우리가 위험 역전에 대한 파업 가격을 신중하게 선택한다면, 우리는 최대 노출을 얻기 위해 지불 한 것보다 더 많은 비용을 지불 할 수 있으며 이는 우리의 기관 옵션 거래자가 한 것과 정확히 일치합니다.


금요일에 그는 10 월 16 일에 만료 된 TLT $ 127의 파업 통화 옵션 중 4,000 건을 사기 시작했다. 그는 TLT가 125.68 달러를 거래 할 때 주당 0.85 달러를 지불했다. 각 옵션은 100 주에 해당하므로이 통화료는 총 340,000 달러이며 10 월 16 일 비즈니스가 종료되기 전에 주당 $ 127.00에 TLT를 40 만 주 구매할 권리가 있습니다.


TLT가 125.68 달러 였기 때문에 TLT는 이러한 통화 옵션이 만료되면 수익을 창출하기 전에 상당한 시간을 재촉해야했습니다. TLT가 만료시 $ 127.00 이하이면 이러한 호출은 무용지물이되고 $ 340,000 전체가 손실되며 TLT가 $ 127.85에 도달 할 때까지 만료시에도 중단되지 않습니다.


위험을 상쇄하기 위해, 우리 상인은 10 월 $ 125 달러를 $ 1.08로 4,000 장을 팔았습니다. 이 풋 옵션을 팔아서, 우리 상인은 합계 432,000 달러를 모으고 10 월 만료 시점에서 그 레벨보다 낮은 가격에 거래하는 경우 125,000 달러에 TLT를 40 만 주를 사기로 합의했습니다.


우리 매매자는 이제 주당 0.23 달러, 총 92,000 달러를 포지셔닝했으며, 10 월 만료시에는 TLT에 대해 127 달러를 지불하고 옵션 만료시에는 TLT에 대해 125 달러를 지불하게됩니다. 이 두 파업 가격 사이에 있다면, 두 옵션 모두 무용지물이되고, 우리 상인은 그의 이익으로 9 만 2 천 달러를 계산합니다.


이 긴 콜 옵션과 짧은 풋 옵션의 조합에 대한 지불 프로파일을 살펴보면 옵션이 실행될 때 거래되는 곳인 125.68 달러에 TLT를 소유하는 것과 비슷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중요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가장 분명한 차이점은 TLT가 만료시 125 달러에서 127 달러 사이 일 때 위험 역전의 총 이익은 주당 0.23 달러를 모은 것입니다. $ 125.00 이하에서는 리스크 반전이 약간 우월합니다. 127.00 달러를 초과하면 약간 underperforms.


이 고유 한 지불 프로파일은 새로운 전략으로 두 가지 옵션 전략 (통화 옵션과 풋 옵션 단축)을 결합하여 생성됩니다 : 위험 역전. 이와 같은 전략을 결합하면 모든 ETF 투자자가 다른 방식으로는 생성 할 수없는 독특한 보수 프로파일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서면 당시, 저자는 위에 언급 된 유가 증권에 어떠한 지위도 가지고 있지 않았습니다. 트위터 ScottNations에서 Scott을 팔로우하십시오.


관련 ETF.


Scott Nations의 기타


ETF 주간 : SPDR는 요금 전쟁을 맹세합니다.


또한 최초의 왓슨 ETF가 다른 신규 및 신규 펀드와 함께 시장에 출시되었습니다.


Daily ETF Watch.


2017 년 10 월 20 일


스웨덴 : 변동성 위험은 지속됩니다.


투자자는이 보험료에 따라 전략을 실행하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됩니다.


인덱스 투자자 코너.


2017 년 9 월 29 일


관련 기사.


CBOE 조끼는 Covered Call ETF를 계획합니다.


소득 전략을 두 배로 줄이는 ETF를위한 CBOE 자회사 파일.


Daily ETF Watch.


2017 년 9 월 26 일


왜 옵션 ETF가 견인을 얻는가?


이 부문의 관리중인 자산은 새로운 펀드의 인기로 인해 조용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기능 및 뉴스.


관련 기사.


ETF가 시장 위험을 완화시키는 방법.


상승 손실을 포착하는 것보다 상쇄 손실이 중요 할 수도 있습니다. ETF 및 옵션을 통해 도움을받을 수 있습니다.


기능 및 뉴스.


관련 기사.


얼마나 낮은 VIX에 CBOE의 Rhoads가 갈 수 있습니다.


CBOE의 교육 담당 이사는 변동성 및 VIX로 인한 일을 설명합니다.


기능 및 뉴스.


ETF 조심 : Transamerica 데뷔, 13 Closures.


그리고 ProShares는 베이커의 12 가지 ETF를 폐쇄한다고 발표했습니다.


Daily ETF Watch.


ETF 제출 : 새로운 PutWrite 전략 ETF.


이 펀드는 Russell 2000 지수에 Put-Write 전략을 적용 할 것입니다.


Daily ETF Watch.


관련 기사.


ETF Watch : Horizons는 Covered Call Fund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ETF는 회사와 비슷한 다른 2 개의 펀드에 가입합니다.


Daily ETF Watch.


관련 ETF.


관련 기사.


가장 많은 액체 옵션을 가진 15 개의 ETF.


가장 큰 ETF가 항상 가장 유동적 인 옵션 시장이있는 것은 아닙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