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14 March 2018

멀티 레그 옵션 거래


다중 레그 옵션 주문.
'Multi-Leg Options Order'의 정의
옵션 거래자가 전통적으로 별도 주문을 통해서만 달성 할 수있는 다양한 옵션을 동시에 사고 팔 수있는 주문 유형. 이 유형의 주문은 주로 스 트래들 (straddle), 목 졸림 (strangle), 비율 퍼짐 (spreading) 및 나비와 같은 다중 다리 전략에 사용됩니다.
'멀티 레그 옵션 주문 중단'
이러한 유형의 주문은 평균 옵션 트레이더에게 하나의 주문을하고 하나의 수수료 만 지불함으로써 많은 옵션으로 구성된 고급 옵션 전략을 통합 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하나의 멀티 레그 주문을 사용하여 1 통화 옵션을 35 달러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1 가지 옵션을 $ 35의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 트래들 전략). 역사적으로이 전략은 두 개의 별도 주문 (통화 옵션과 풋 옵션에 각각 하나씩)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다기능 옵션 거래
멀티 레그 옵션 주문은 표준 옵션 거래가 아닙니다. 멀티 레그 주문에 대해서는 NBBO (전국 최고의 입찰가 또는 오퍼)가 없습니다. 멀티 레그 거래는 멀티 레그 주문시 순 가격으로 진행될 수없는 전문가 나 시장 결정자의 재량에 따라 거래소에서 실행됩니다. 따라서 주문의 개별 레그마다 NBBO가 제공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다중 레그 주문은 동일한 거래소에서 단일 거래로 실행됩니다. 다리는 각 다리마다 NBBO를 얻기 위해 서로 다른 교환기에서 개별적으로 실행할 수 없습니다.
멀티 레그 주문의 각 레그는 조기 운동 위험을 감수해야하며, 아마도 멀티 레그 위치가 제공 할 수있는 보호 장치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다리 부분의 일부 또는 전체 지정은 귀하가 입장에 들어 갔을 때 기대 한 것보다 큰 증거금 또는 손실을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멀티 레그 주문이 취소되거나 채워지면 전문가 또는 마켓 메이커가 추가보고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채움과 취소를보고하면 지연이 발생하고 특히 빠르게 움직이는 시장에서 위험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른 위험은 멀티 레그 옵션 거래와 관련 될 수 있습니다. 표준화 된 옵션의 특성 및 위험성, 특히 "구매 및 쓰기 옵션의 위험"장을 읽고 이해해야합니다.

다중 레그 옵션 전략.
옵션 전략 옵션.
옵션 전략 옵션.
멀티 레그 옵션은 특정 투자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도록 두 개 이상의 옵션 거래 또는 "다리"를 동시에 사고 팔 수 있습니다. Fidelity의 거래 플랫폼에서 멀티 레그 옵션을 거래하는 방법과 투자 또는 거래 전략에 미칠 수있는 영향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관련 강의.
칼라 전략과이 옵션 전략이 포트폴리오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투자자는 주식, ETF 또는 지수에 대해 완만하게 낙관적 인 경우 황소 콜 스프레드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스프레드에 대해 배우고 Fidelity의 거래 플랫폼에서이 전략을 실행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Fidelity의 옵션.
옵션 조사를 통해 사전 정의 된 화면, 분석 도구 및 전문가의 일일 해설에 쉽게 액세스하여 잠재적 인 옵션 투자 및 거래 아이디어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단일 옵션 거래와 비교하여 여러 구매 및 옵션 판매 (스프레드, 스 트래들 및 고리)를 요구하는 옵션 전략과 관련된 추가 비용이 있습니다.
옵션 거래는 중대한 위험을 수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절하지 않습니다. 특정 복잡한 옵션 전략은 추가 위험을 초래합니다. 거래 옵션을 선택하기 전에 Standardized Options의 Characteristics and Risks를 읽으십시오. 해당되는 경우 모든 청구에 대한 증빙 서류는 요청시 제공됩니다.

트레이 멀티 옵션.
옵션은 소유자에게 특정 기한 내에 특정 가격으로 보안을 구매 또는 판매 할 수있는 권리를 부여하는 계약입니다. 옵션 계약의 소유자는 옵션 계약을 행사할 의무가 없습니다. 멀티 레그 옵션은 특정 투자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동시에 구매 및 / 또는 판매되는 두 개 이상의 옵션 거래 또는 "다리"입니다. 일반적으로 멀티 레그 옵션은 특정 멀티 레그 옵션 거래 전략에 따라 거래됩니다.
멀티 - 레그 거래를 구성하는 기본 옵션은 일반적인 풋 옵션이나 콜 옵션입니다. 고객은 멀티 레그 (multi-leg) 전략을 활용하여 시장에서의 강세, 중립 또는 약세에 대한 느낌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다중 다리 옵션 정보.
옵션 체인 도구 정보.
페어링 도구 정보
전략 평가 도구 정보
Screener Tools 정보.
S & amp; P 옵션 보고서 정보.
옵션 체인이란 무엇입니까?
옵션 체인은 기본 보안에 사용할 수있는 모든 옵션 목록입니다.
옵션의 기본 보안을 구입하거나 판매해야합니까?
옵션 계약의 소유자는 기본 보안을 구매하거나 판매 할 의무가 없습니다. 그러나 옵션의 매도자는 파견 가격으로 유가 증권을 매매해야합니다.
기본 보안을 구입하는 대신 옵션을 구입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적은 투자로 더 많은 양의 기본 보안을 제어 할 수 있기 때문에 차용 증서를 얻기 위해 기본 보안 대신 옵션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주식을 철저히 사들 일 때보 다 높은 수익률을 낼 잠재 성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가능성 또한 높은 위험이 있습니다. 기본 보안 대신 옵션을 구입하면 옵션이 쓸모 없게 만료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식을 사면 여전히 주식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Fidelity의 옵션을 교환하기 위해 어떤 요건을 충족해야합니까?
Fidelity에서 옵션을 교환하려면 다음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합니다.
중개인 계좌 거래하고자하는 거래에 대한 적절한 옵션 수준의 파일에 대한 옵션 계약 파일에 대한 증거금 계약 (거래 유형에 따라 다름) 거래에 필요한 증거금을 충당하기위한 충분한 구매력.
멀티 레그 옵션 거래를 한 후 내 주문 상태 화면에 언제 표시됩니까?
멀티 레그 옵션 거래를 한 후에는 주문 상태 화면에 즉시 표시됩니다. 주문 상태 화면에서 상태가 intraday로 업데이트됩니다.
일반적으로 옵션 거래에 대해 더 자세히 알기 위해 어디로 갈 수 있습니까?
Fidelity는 시카고 보드 옵션 거래소 (CBOE), 옵션 연구소 (OIC) 및 LiquidPoint LLC로부터 포괄적 인 옵션 교육 자료를 제공합니다. 리서치> 옵션에서이 자료에 액세스하십시오.
옵션 주문을 취소 할 수 있습니까? 옵션 주문을 취소하고 교체 할 수 있습니까?
주문 상태 화면에서 취소 할 주문을 선택하고 "취소 시도"를 클릭하여 옵션 주문을 취소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취소 및 교체하려는 주문을 클릭하고 '취소 및 교체 시도'를 클릭하여 주문 취소 및 교체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다리 수량, 제한 가격 또는 거래 조건을 바꿀 수 있습니다.
옵션 체인 도구는 어떤 정보를 제공합니까?
옵션 체인 도구는 기본 보안에 대한 전체 풋 및 호출 목록을 제공합니다. 각 통화 및 Put 옵션뿐 아니라 기본 보안에 대한 견적이 제공되며 각 옵션 기호에는 거래 티켓에 대한 링크가 제공됩니다. 옵션 체인 도구를 사용하면 선택한 기준에 따라 결과를 필터링 할 수 있습니다.
특정 통화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거나 넣으려면 어떻게합니까?
모든 통화 또는 Put에 대해 Action 드롭 다운에서 View Details를 선택하여 그리스의 그래프를 포함하여 통화 또는 Put에 대해 자세히 확인합니다.
페어링 도구는 언제 사용해야합니까?
멀티 레그 옵션 전략 거래를 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고, 사용하려는 전략과 거래를 수행 할 기본 보안을 모두 알고있는 경우 Pairing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페어링 도구는 어떤 종류의 정보를 제공합니까?
페어링 도구는 기본 보안에 대한 옵션을 사용자가 선택한 멀티 레그 전략과 결합하여 "자연"또는 순 가격으로 표시합니다. 자연스러운 가격은 단일 시장에서 가격이 책정 된 각 다리의 NBBO 가격입니다. 페어링 도구에는 다중 다리 무역 티켓에 대한 링크가 있습니다. 이 링크를 클릭하면 무역 티켓이 Pairing 도구의 정보로 미리 채워지고 프로세스가 더 빠르고 쉽게 이루어 지므로 향상된 가격 책정의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특정 통화 또는 퍼트 스프레드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모든 통화 또는 퍼트 스프레드의 경우 작업 드롭 다운에서 세부 정보보기를 선택하여 스프레드에 대해 자세히 알아 봅니다. 스프레드 세부 사항 페이지에는 그리스인의 그래프가 포함됩니다.
Fidelity에서 사용할 수있는 옵션 거래 전략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Fidelity는 최대 3 개의 옵션 레그에 대해 단일 및 복수 레그 옵션 트레이딩 전략을 제공합니다. 귀하의 옵션 수준에 따라 풋을 사고 팔거나, 글을 쓰거나, 스프레드, 스 트래들, 도랑, 조합, 나비 퍼짐, 콘도르 및 고리를 살 수 있습니다.
페어링 도구로 검색 할 때 어떤 매개 변수를 알아야합니까?
페어링 (Pairing) 도구를 사용할 때는 사용하려는 멀티 레그 전략과 거래하려는 기본 보안을 알아야합니다.
페어링 도구 결과 화면에서 거래 티켓에 액세스하려면 어떻게합니까?
교환하려는 NBBO 입찰 또는 질문 옵션 쌍을 클릭하여 Pairing tool 결과 화면에서 거래 티켓에 액세스하십시오. 무역 티켓은 귀하를 위해 채워지므로 각 구간의 수량과 거래 조건을 제공하면됩니다.
"NBBO 가격 책정"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Fidelity는 7 개의 옵션 거래소 (AMEX, CBOE, ISE, PCX, NOM, BOX 또는 PHLX) 중 하나의 단일 시장에서 최고의 단일 가격으로 결정되는 NBBO (National Best Bid or Offer) 가격을 제공합니다. 명령이 실행 된 시간 또는 CBOE 주문 라우팅 시스템에 의해 주문이 접수 된 후 30 초 이내에.
참고 : 표시된 전략 가격은 관심의 표시 또는 개별 다리의 파생 가격에 따른 이론적 가치를 나타냅니다. 표시 가격은 확정 가격이 아니므로 주문을 실행하기 위해 보내면 사용 가능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특정 시장 조건은 빠른 시장 상황에서 체결 된 주문, 보안이 중단 된 주문, 상황에 따라 견적이 부적합한 주문 등 NBBO 가격 책정에 대한 적격성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Strategy Evaluator 도구는 어떤 종류의 정보를 제공합니까 ??
전략 평가 도구를 사용하면 기본 기호 하나에 단일 다리 옵션 또는 최대 두 개의 다중 다리 전략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검색 후 결과는 전략에 따라 쌍을 이루어 "자연"또는 순 가격으로 표시됩니다. Strategy Evaluator는 또한 옵션의 수명 기간 동안 기본 보안이 달성 할 것으로 예상되는 움직임과 달성하고자하는 백분율 수익을 입력 할 수 있으므로 시장에 대한 뷰를 기반으로 일부 모델링을 허용합니다. 이 정보를 여러 가지 방법으로 오름차순과 내림차순으로 정렬 할 수 있습니다.
최대 두 개의 전략 및 만료를 선택하려면 전략 및 만료 창에서 Ctrl 키 (PC) 또는 Command 키 (Mac)를 누른 채 클릭하십시오.
자연스러운 가격은 단일 시장에서 가격이 책정되는 각 개별 다리의 NBBO 가격입니다. Strategy Evaluator 도구에는 사전 채워진 거래 티켓에 대한 링크가있어 프로세스를보다 빠르고 쉽게 만들 수 있으므로 향상된 가격 책정의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특정 통화 또는 퍼트 스프레드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모든 통화 또는 퍼트 스프레드의 경우 작업 드롭 다운에서 세부 정보보기를 선택하여 스프레드에 대해 자세히 알아 봅니다. 스프레드 세부 사항 페이지에는 그리스인의 그래프가 포함됩니다.
페어링 도구 대신 전략 평가 도구를 사용해야하는 경우는 언제입니까?
동일한 기본에 대해 여러 전략을 비교하려면 전략 평가 도구를 사용하고 기본 전략과 전략을 알고 단순히 해당 조합을보고 싶다면 페어링 도구를 사용해야합니다. Strategy Evaluator는 Pairing 도구와 달리 이러한 동작을 기반으로 쌍의 기본 및 잠재적 수익률에 대한 "가상의"이동을 기반으로 결과를 모델링 할 수 있습니다.
전략 평가 도구에서 한 번에 몇 개의 증권을 입력 할 수 있습니까?
요청 당 전략 평가 도구에서 하나의 기본 보안을 입력 할 수 있습니다. 여러 기호를 비교하려면 별도의 요청을해야합니다.
Strategy Evaluator로 검색 할 때 어떤 매개 변수를 알아야합니까?
최소한 기본 보안 및 적어도 하나의 멀티 레그 옵션 거래 전략을 제공해야하지만이 도구를 사용하면 최대 두 가지 전략에 대해서도 하나의 기본 기호를 평가할 수 있습니다.
Strategy Evaluator 도구를 사용하면 어떻게 결과를 정렬합니까?
전략 평가 도구를 사용하면 특정 필드 (예 : $ 획득)와 오름차순 또는 내림차순으로 결과를 정렬 할 수 있습니다.
전략 평가자 결과 화면에서 거래 티켓에 액세스하려면 어떻게합니까?
NBBO 입찰을 클릭하거나 거래하고자하는 옵션 쌍을 요청하여 미리 채워진 멀티 레그 옵션 거래 티켓에 액세스하십시오. 거래 티켓에 제공해야하는 유일한 정보는 각 구간의 수량과 거래하고자하는 거래 조건입니다.
단일 레그 옵션 거래 티켓이 아닌 멀티 레그 옵션 트레이딩 티켓을 사용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멀티 레그 옵션 거래를 할 때 멀티 레그 옵션 거래 티켓을 사용하십시오 :
귀하가 요청한 가격에 따라 동시에 거래의 모든 다리를 입력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항공권으로 각 다리에 입장 할 수는 있지만, 다리 하나가 움직이지 않을 때 다리가 떨어지거나 다리 둘레가 모두 움직일 위험이 있습니다. 전략의 각 단계마다 개별 거래소가 제공하는 최적의 가격을 기준으로 NBBO 가격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Full Screener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Full Screener는 자신이 직접 만든 스크린을 기반으로 최신 거래 기회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화면을 만들려면 Full Screener 페이지에서 기본, 옵션 및 추가 조건을 선택하십시오. 원하는만큼 화면 기준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완료되면 검색을 클릭하십시오.
Simple Screener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Simple Screener는 기본 주식을 기반으로 옵션 거래 기회를 찾는 데 도움이되는 사전 설정 화면을 제공합니다. 각 사전 설정 화면에 대해 기본에 대한 심사 기준이 이미 식별되어 선택되어 있습니다. Simple Screener로 거래 기회를 찾으려면 미리 설정된 화면을 클릭하기 만하면됩니다. 사용자 정의 또는 더 심층적 인 화면을 수행하려면 Full Screener를 사용하십시오.
스크리너 결과의 특정 항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특정 항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작업 드롭 다운에서 세부 정보보기를 선택하십시오. 세부 정보 페이지는 그리스의 그래프를 포함하여 특정 항목에 대한 풍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S & amp; P 옵션 보고서 란 무엇입니까?
S & amp; P 옵션 보고서는 특정 통화 및 캘린더 확산 전략 평가를 평가하는 일일 PDF입니다. 보고서는 이러한 전략을 구현하기위한 구매 및 판매 측면의 세부 정보뿐만 아니라 거래와 관련된 수익성 및 위험을 평가하기위한 주요 지표를 제공합니다.
보고서는 전략을 공개하기위한 전략을 나타냅니다. 자신의 계획, 목표 및 연구를 토대로 전략을 닫고 연장하는시기와 방법을 선택해야합니다. 위치를 관리하고 필요할 경우 닫을 필요가 있음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정 거래와 관련된 미래의 보고서는 없습니다.
S & amp; P 5, 4 및 3-STAR 선택과 관련된 무역 전략과 S & P Power Picks, Platinum 및 Neural Fair Value 목록의 주식 만보고됩니다. 모든 기본 주식이 매일 보도되지는 않습니다.
Fidelity는 보고서의 표 요약과 자체 용어집이 포함 된 전체 PDF를 제공합니다. 현재 거래일에 대한 보고서 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S & P 옵션 보고서는 어떻게 해석합니까?
이 보고서는 S & amp; P 애널리스트가 제시 한 기준을 충족하는 통화 및 일정 스프레드 거래를 확인하여 상대적으로 수익 잠재력이 높고 다른 거래보다 위험이 낮은 옵션 전략을 식별합니다. 거래 권장 사항에 대한 추론은 보고서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으며 거래 평가를위한 주요 지표가 제공됩니다. S & amp; P의 적용을받지 않는 다른 통화 및 캘린더 스프레드 거래가있을 수 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이러한 전략에 대한 연구의 유일한 원천이 아니며 시간 경과에 따른 가격 변동으로 인해 전략의 이익 또는 손실이 결정되므로 기본 주식에 대한 연구와 쌍을 이루어야합니다.
보고서에 표시된 거래를 평가할 때 제공되는 데이터 및 주석을주의 깊게보고 투자 스타일과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전략에 따르는 위험에 익숙해야합니다. 또한 전략을 처음 발행 한 후에 변경 사항을 반영하도록 업데이트되지 않기 때문에 거래를하기 전에 기본 자산에 대한 최신 뉴스와 데이터를보고 싶을 것입니다.
보고서에는 세금 정보 나 커미션과 같은 거래 비용이 포함되거나 고려되지 않습니다. 무역에 참여하기 전에 세금 영향을 고려해야하며 무역 비용을 전략 평가에 반영해야합니다.
이러한 전략은 어떻게 수익성이 있습니까?
S & amp; P 옵션 보고서에 포함 된 전략은 매우 광범위하게 소유 된 S & P 커버 드 주식을 기반으로합니다. 기본 주식을 이미 소유하고있는 경우, 해당 통화 전략은이 주식 소유에 대한 수익을 높이기위한 상대적으로 저렴한 방법 일 수 있습니다. 달력 및 달력 전략 모두 전략 기간 동안 주가가 평평하게 유지 되더라도 중요한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캘린더 스프레드는 일반적으로 더 높은 잠재 수익률을 제공하며 주식 구매가 필요하지 않지만 손실 위험도 더 높습니다.
모든 투자와 마찬가지로 이러한 전략은 위험을 수반하며 S & P 옵션 보고서는 요약 및 상세한 위험 평가를 제공합니다. 주식 옵션 투자와 관련된 위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hicago Board Options Exchange 웹 사이트의 "표준 옵션의 특성 및 위험"을 참조하십시오.
핵심 순위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S & amp; P 키 순위는 S & P에 의한 분석을 기반으로하는 옵션 전략의 상대 위험을 나타내는 지표입니다. 전략은 키가 매우 위험한 전략을 나타내는 5 개의 키 규모와 5 개의 키로 상대적 위험이 적은 5 가지 키 규모로 평가됩니다.
주요 순위는 기본 주식의 S & P STARS 순위, 관련 옵션의 변동성 및 시장 가격을 포함하는 요인에 따라 결정됩니다.
보고서 검색을 위해 계산 된 시작 및 끝 한계는 어떻게됩니까?
시작 및 종료 제한은 매일 S & P 옵션 보고서의 가장 바깥 쪽 값입니다. 낮은 값은 해당 날짜의 보고서 중 가장 낮은 측정 값을 나타내고 높은 값은 해당 날짜의 가장 높은 측정 값을 나타냅니다. 이 값을 벗어난 검색은 결과를 반환하지 않습니다.
해설 보고서 란 무엇입니까?
S & P 해설 섹션에서는 S & P 옵션 보고서에서 다루는 주식에 기반한 옵션 투자 아이디어를 포함하여 옵션 거래자에 대한 현재 시장 분석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이 보고서는 거래일 전체에 걸쳐 업데이트되며 거래 개시를위한 정보는 포함하지만 거래 또는 전략 종결을위한 정보는 포함하지 않습니다.
이 보고서는 시장이 열려있는 날에만 발행됩니다.
내가 찾는 주식에 대한 보고서가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모든 주식이 매일 옵션 거래를하는 것은 아닙니다. 어떤 경우에는 옵션이 거래되지 않고, 파업 가격을 이용할 수 없거나, 거래가 가치가 있기에 충분한 수익을 내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어제와 거래가 다른 이유는 무엇입니까?
매일 밤 Standard & amp; Poor 's는 모든 거래 및 거래 아이디어를 업데이트합니다. 주식 및 옵션 가격이 변경되어 거래가 변경 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거래는 매우 비슷해 보이지만 항상 최신 계산의 결과입니다.
거래 내역을 확인할 때 보고서에 표시되는 것과 다른 신용 또는 직불 카드가 표시됩니다. 어떻게해야합니까?
주식 옵션 견적에는 때때로 큰 입찰가 / 스프레드 스프레드가있을 수 있으므로 실시간 견적에서 볼 수있는 신용 또는 직불 가격은 보고서의 표에 표시된 가격과 다를 수 있습니다. 거래를 결정하면 보고서에 직불 카드 또는 신용 카드 (또는 그 이상)를 입력하십시오. 대부분의 경우 입찰 가격은 입력 된 가격으로 올 것입니다.
얼마나 많은 계약을해야합니까?
통화료가 포함 된 통화의 경우 주식을 구입하거나 소유해야하므로 거래하는 계약 수는 구매할 수있는 주식의 양에 따라 다릅니다. 달력 스프레드의 경우 경제적으로 3 ~ 5 개의 연락처로 거래 할 수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일부 스프레드 거래의 경우 거래 비용을 고려할 때 10 개 미만의 계약이 바람직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무역 아이디어를 사용하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까?
어떤 사람들은 이것을 자신들의 거래를위한 아이디어의 시초로 사용합니다. 파업 가격이나 무역의 옵션 달을 수정하여보다 보수적 인 또는 높은 위험 거래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S & P의 분석은 이러한 수정 된 거래를 평가하는 데 의존 할 수 없습니다.
옵션에 대해 더 자세히 알 수 있고 옵션 전략을 시작하고 종료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연구 탭에서 옵션을 선택하면 Fidelity의 옵션 연구 페이지의 교육 섹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서 특정 전략에 대한 짧은 비디오 토론을 제공하는 Fidelity 's Knowledge Center에 대한 링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섹션에서는 전략 및 옵션 작동 방법에 대한 정보와 교육을 제공하는 시카고 보드 옵션 교환 및 옵션 산업 협의회 웹 사이트의 리소스에 대한 직접 링크를 제공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