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14 March 2018

주식 거래 손 신호


트레이더들과 Tic-Tac 남자들은 손으로 신호를 보내는 것을 의미합니다.
Justin Scroggie 저.
2008 년 10 월 16 일, 12:01 AM BST.
주식 거래자와 회계 장부가 사용하는 신호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궁금해 한 적이 있습니까? Justin Scroggie가 알아냅니다.
'비공개'로 표시된 문이있는 경우 그 뒤에 무엇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벽에 squiggle이 보이면,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궁금합니다. 내가 알고있는 사람들 사이의 대화를 듣는다면, 나는 그들의 전문 용어를 이해하고 싶다.
우리 주변에는 수백, 수백 개의 사적인 문, 은밀한 상징과 은밀한 대화가 있습니다. 러시아어, 축구 또는 컴퓨터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외국어로 채팅하는 친구보다 더 짜증나는 일은 없습니다.
그래서 나는 경마장에서의 Tic-Tac 남자가 그의 하얀 낀 손을 왜 물결 쳤는지, 교환소에서 똑같이하는 그 열렬한 상인들이 서로에게 말하고있는 것을 발견하기 시작했다.
전자 거래가 도입됨에 따라 손익 신호는 런던 증권 거래소에서 사라졌습니다. 그러나 전 세계 일부 거래소의 상인들은 손과 손가락을 흔들어 거래를하려고합니다.
앞에 손을 대고 앞으로 끌고가 : 나는 사다.
밖으로 손을 내밀고, 손바닥을 내밀고, 밀기 만하면됩니다. 나는 팔고 있습니다.
손가락 신호의 조합은 구매 / 판매 가격을 나타냅니다 (닫힌 주먹은 0을 나타냄). 그때,
얼굴을 터치 : 구매 / 판매 할 금액을 알립니다.
손가락에서 턱까지 : 1의 배수.
이마에서 손가락까지 : 10의 배수.
이마에 주먹으로 : 100의 배수.
경마장의 비밀 수화어 인 Tic-tac은 저작가가 혼자서 운동하면서 서로에 대해 확률과 가격을 전달할 수있게합니다.
왼쪽 주먹 바로 위 주먹 : 50-1.
팔이 교차하고, 가슴에 평평한 손 : 33-1.
주먹 함께, 오른쪽 엄지 위로 (10) : 10-1.
어깨 꼭대기에 오른손 : 5-1.
양손이 각 어깨 꼭대기에 있습니다 (왼쪽 왼쪽 등) : 9-2.
손을 앞에 놓고 왼쪽에서 파도 오른쪽에 : 4-1.
양손을 얼굴에 대고 : 5-2.
머리 위 양 손 : 9-4.
어깨에 오른손 : 7-4.
오른팔에서 왼발 귀로 : 6-4.
왼손 손목 오른손 : 5-4.
북셀은 또한 자신의 비공개 언어를 사용합니다.
Ajax : 도박 세금 (때로는 ''밀랍 '')
비스마르크 : 당신이 가라 앉히길 기대하는 마음에 드는 것.
Burlington Bertie : 100-30.
분필 : 좋아하는 (또한 "졸리")
코클 : 10-1 ( "인터넷")
개 : 분필의 반대.
더블 카펫 : 33-1.
더블 탑 : 15-8.
노크 : 당신이 빚진 돈을 지불하지 못했습니다.
네 베스 : 7-1 (역 슬랭)
Rag : 현장의 외부인.
록 케이크 : 작은 내기.
지붕 : 4-1 (역 슬랭, 'rofe'발음)
스카치 : 1-1 (evens)
격판 덮개를 퍼지십시오 : (말) 단화를 잃기 위하여.
"out", "wide", "four"및 "six"에 대한 신호에 익숙 할 수도 있지만, 이것들은 무엇입니까?
어깨 높이에서 올린 한 팔 : 공 없음.
손목이 무릎 아래로 넘어갔습니다 : 죽은 공.
같은 팔의 손으로 어깨를 터치하십시오 : 짧습니다.
팔을 들고 팔을 올리십시오 : 새로운 공.
반대쪽 어깨에 닿는 가슴을 가로 지르는 팔 : 페널티 킥.
TV 화면의 정사각형 : TV 재생.
무장 해제, 탭 시청 : 마지막 1 시간.
2003 년 호주 월드컵 결승전에 앞서 잉글랜드 팀은 호텔을 도청 장치로 몰아 넣었다. 이것은 2001 년 라이온스 여행 중에 호주인들이 라이온스의 라인 아웃 코드를 해독 한 것으로 의심되었습니다.
던지는 사람은 공이 어디로 가는지 점퍼에게 알리기 위해 코드를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팀은 3 개의 단어에 동의합니다. 나의 새 차. 'MY'는 줄의 앞쪽에 신호를 보냅니다. 'NEW'신호가 중간; '자동차'가 신호를 보냅니다.
던지는 사람은 세 단어 중 하나에서 편지를 불러냅니다. '와이'. 이것은 'MY'에서만 발견되므로 볼이 라인 아웃의 앞쪽으로 갈 것입니다.
Freemasonry에는 평범한 관점에서 사용되는 많은 '비밀'표지가 있습니다.
가장 잘 알려진 것 중 하나는 한 형제가 다른 형제에게 그가 형제단에 있음을 알리는 악수입니다. 엄지가 다른 사람의 손가락의 너클에 눌려지는 것을 제외하고는 오른쪽에서 오른쪽으로 일반적인 악수와 같습니다.
악수는 롯지에 따라 다르지만 본질적으로 너클은 처음 세 번의 '학위'또는 멤버십 수준을 나타냅니다.
메이슨의 쉐이크는 호기심 많은 친밀한 몸짓이며, 일단 당신이 그것에 익숙해지면 깨닫지 않고 부드럽게 울려 퍼지는 시간을 기억할 것입니다.
& # x2022; Tic-Tac Teddy Bears와 Teardrop Tattoos : Justin Scroggie (Hodder & Stoughton)의 일상적으로 놓치고있는 비밀과 징조는 Telegraph Books에서 £ 11.99 + £ 1.25 p & amp; p. 전화 0870 428 4112 또는 books. telegraph. co. uk로 이동하십시오.
차라리 열정의 밤보다 깨끗한 시트를 갖고 싶습니다.
길리안 앤더슨 : 누군가 나를 용납 할 정도로 용감했던 때입니다.
David Hemery : 왜 나는 70 세의 마라톤을 운영하고 있습니까?
로얄 베이비 : 또 다른 아기는 수면을 잃은 지옥을 의미합니다.
최고의 뉴스 갤러리.
우디 앨런의 30 대 1 단 라이너.
마틴 칠튼 (Martin Chilton)은 코미디언이자 영화 배우 인 우디 알렌 (Woody Allen)의 훌륭한 단 하나의 라이너 30 점을 선정합니다.
최고의 영국 정치 모욕.
처칠 (Churchill)에서 코빈 (Corbyn)에 이르기까지 정치적 모욕과 핍박에 대한 들뜬 역사.
2016 년에 사망 한 문화 스타.
우리는 2016 년에 세상을 떠난 문화 배우들을 축하하고 기억합니다.
미국 대통령 : 30 개의 위대한 한 - 라이너.
백악관 재임 원들의 위대한 인용문 : Donald Trump가 그들과 합류 할 것인가?
100 코미디언에 의한 100 재밌는 농담.
100 개의 채찍 똑똑한 wisecracks.
역사에서 가장 위대한 음모 이론.
지구 온난화로부터 9/11, 셰익스피어, 엘비스, 다이애나, JFK, 피크 오일, 로스웰, 음모 이론 등이 있습니다.
런던의 대 전망.
사진에서 : 사진 작가 Jason Hawkes의 런던 축구 경기장의 멋진 공중 발사.
러시아의 버려진 우주 왕복선.
사진 속 : 소련 연방 우주 계획의 무너진 잔해.
중국 제.
야심 찬 중국 발명가들은 미친 do-it-yourself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전 세계의 싱크대.
사진 : 싱크 구멍, 분화구 및 전 세계의 붕괴 된 도로.
큰 쥐가 통근 통학에 올라.
틴 페퍼 - 트럼프 랠리에서 뿌려졌습니다.
무능한 증조부가 계단을 거부하고 강제로 기어 가기 시작했습니다.
노인 wombat 공격 후 구출.
EgyptAir 승무원은 카이로에 마침내 도착한다.
미디어가 약을 만났을 때.
The Telegraph의 자세한 내용.
웹에서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웹에서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최신 뉴스, 의견 및 분석.
최신 축구 뉴스 및 결과를 확인하십시오.
모든 최신 영화 예고편, 리뷰 및 기능.
우리의 흥미로운 새로운 대회 중 하나를 입력하십시오.
&부; Telegraph Media Group Limited 2017의 저작권.

거래 현장에서 흔히 볼 수있는 신호는 무엇입니까?
손 신호 (Hand signal) "는 거래자가 거래 현장에서 기본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사용하는 수화입니다. 거래장에서 손 신호를 사용하는 것은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해 발생했다고합니다. 손 신호를 사용하는 두 가지 주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판매'신호는 손바닥이 얼굴에서 멀어지는 방향으로 얼굴을 향하게하여 표현됩니다.
'정지'또는 정지 명령 신호는 주먹을 손바닥에 넣음으로서 표현됩니다.
'Out'또는 취소 주문 신호는 목을 가로 지르는 손을 깎아 내면 나타납니다.

상인 손 신호를 사용하여 10에서 카운트 다운하는 법.
트레이딩 플로어에서 던져지는 미친 손 신호가 무엇인지 궁금해했다면 TradingPitHistory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들은 "핏 (Pit)"이라고 부르는 언어로 셀 수있는 방법에 대한 훌륭한 이미지를 게시했습니다.
Trading Phit History의 Ryan Carlson은 "수치적인 손 신호는 일반적으로 모든 거래 층에서 일정하지만, 99보다 큰 수치로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가격은 몸에서 멀리 떨어져서 표시되고 수량은 얼굴에 가깝게 표시됩니다 일반적으로 가격은 구매하기 전에 수량 ("수량 "가격) 전에 표시되며 판매하는 것과 반대입니다 ("가격에서의 수량 ").
그것은 상대적으로 정교합니다.
뒤에 오는 무엇이 시카고 상품 거래소 (CME)지면에 채택 된 신호를 사용하여 역순 †"에 1에서 10까지 수를위한 신호이다.
표면 상으로는 신호를 "증가"시키는 외침을 시각화 할 수 있도록 제목을 모두 대문자로 표시했습니다.
Trading Pit 신호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 raquo;
다른 이름으로보기 : 한 페이지가 슬라이드됩니다.
Sailthru에 의해 구동되는 당신에게 추천합니다.
상인 손 신호를 사용하여 10에서 카운트 다운하는 법.
혹시 그 모든 게 미친 짓인지 궁금하다면.
당신을 위해 추천 된.
금융 s & amp; 경고.
매일 최고의 비즈니스 인사이더를받은 편지함으로 배달하십시오.

주식 거래 신호
주식 거래 신호는 단순히 거래 시스템 또는 방법의 구현입니다. 실제 신호는 상인 시스템이 새로운 매수 신호에 필요한 모든 기준이 충족되고 상인이 새로운 매수 주문을 할 수 있다고 결정할 때 주어집니다. 주식 거래 신호는 가격 행동과 파생 상품 거래에 대한 연구 인 기술적 분석과 관련이 있습니다. 기술적 분석 가격 지표의 예는 이동 평균 또는 MACD 일 수 있습니다. 주식 신호는 수천 가지의 거래 방법에 주어질 수 있습니다. 효과가 입증 된 거래 신호를 찾을 수 있으면 거래 주식은 매우 유리할 수 있습니다.
주식 거래 신호의 이점은 결정의 결정력입니다. 많은 거래자들이 분석 마비에 빠져 실제로 주식 거래를하기에 가장 좋은시기가 언제인지 결코 알지 못합니다. 주식 거래 신호는 거래 주식이 개인을 위해 만들 수있는 인간의 감정과 우유부단 함을 제거합니다. 구매 신호 외에도 사용중인 시스템에서 판매 신호를 얻을 수 있어야합니다. 주식 거래 신호의 예가 이미지에 표시됩니다. GGAL은 2010 년 6 월 11 일에 새로운 매매 신호를 받았다. 이 주식 매매에 대한 새로운 매수 추천 신호는 불과 수 개월 만에 173 % 이상의 이득을 얻음으로써 매우 수익성이있는 것으로 입증되었다.
시장 동향 신호는 매우 명확한 매매 신호를 제공합니다. 이 시스템은 공개적으로 거래되는 주식 및 ETF에 주식 신호를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주식 추세 거래 신호는 기술적 분석의 입증 된 주식 거래 시스템을 기반으로합니다. 거래 신호로 인해 시스템 사용자는 주식을 찾고, 구현하고 거래하는 신뢰할 수있는 방법을 사용할 수있었습니다. 업계 최고의 주식 스크리너에 액세스하여 장단기 거래에 대한 주식 거래 신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짧은 거래의 신호는 단순히 주가가 하락할 때 주식과 이익을 판매하는 주식 거래 신호입니다. 주식이 제공하는 무한한 상승 잠재력으로 인해 긴 주식 거래 신호가 종종 가장 효과적입니다. 주식 시장 상황이 호의적 인 경우 GGAL과 같은 많은 주식이 수천 %의 가치로 증가 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환상적인 주식 거래 신호가 2010 년 8 월에 VHC 심볼에 주어졌습니다. 이 주식 거래에 대한 새로운 매수 추천 신호는 불과 90 일 만에 200 % 이상의 수익률로 매우 수익성이 높은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좋은 주식 거래 신호는 웹을 통해 많은 서비스에서 발견됩니다. Market Trend Signal에서 제공하는 거래 신호는 정확하고 쉽게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의 사용 - Market Trend Signal, Market Harbinger Institute, 기타 계열사 및 임원, 이사 및 직원 (총괄하여 "회사")이 제공하는 모든 정보는 "면책 조항 / 조건"의 적용을받습니다. 조건 / 개인 정보 취급 방침 "
회사가 제공 한 정보는 투자에 대한 조언이 아닙니다. 회사는 등록 된 투자 자문가, 주식 중개인 또는 중개인이 아닙니다. 어떤 경우에도이 웹 사이트의 내용 또는 회사의 광고, 기사, 비디오, 웹 사이트 또는 기타 매체의 내용을 모든 유형의 보안을 구입하거나 판매하기위한 추천이나 권유로 사용하거나 해석해서는 안됩니다 또는 금융 상품을 통해 다른 금융 활동에 참여하는 것을 의미하며, 그렇게하는 사람들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연결되는 것으로 계산되지는 않습니다. 모든 투자 결정은 모든 경우 자신의 전문 증권 또는 재무 고문과 함께 사용자가해야합니다.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분석 컨텐츠는 지능적이고 수학적 기반의 연구 도구, 지원 차트 및 고급 기술 분석의 기술적 측면과 가치에 대한 사용자 교육만을 목적으로하는 기술적 인 논문입니다.
회사가 사용한 결과 및 예는 가설 (시뮬레이션 된) 거래를 기반으로합니다. 가상의 성능 결과에는 특정 제한이 있습니다. 실제 성과 기록과 달리 가상의 결과는 실제 거래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또한 거래가 실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결과에 유동성 부족과 같은 특정 시장 요인의 영향이있을 경우 과소 이상 보상 될 수 있습니다. 가상 거래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사후 적 이익을 염두에두고 설계되었습니다. 회사는 표시되는 것과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낳을 계정이있을 것이라고 표명하지 않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