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20 March 2018

Nse 선물 및 옵션 주식


Nse 선물 및 옵션 주식
주식 파생 상품은 하나 이상의 기본 주식에서 적어도 부분적으로 파생 된 파생 상품입니다. 옵션과 선물은 가장 일반적인 주식 파생 상품입니다. 이 섹션에서는 NSE의 주식 파생 상품 시장 부문의 일상 활동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주주 파생 상품의 주요 제품 2 개는 선물과 옵션으로 인덱스와 주식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악기 현명한 볼륨 및 회전율.
* Option Contracts의 경우 "Turnover"는 "Notional Turnover"를 나타냅니다.
현재 시장 보고서.
Bhavcopy, 일일 변동성 및 결제 가격 정보, 시장 활동 보고서 및 당일 거래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다양한 보고서와 같은 일별 시장 보고서 및 일간 보고서에 액세스하십시오.
일일 보고서.
과거 데이터.
계약 형 아카이브.
이 섹션에서는 일정 기간 동안의 과거 가격, 거래량, 거래량, 결제 가격 및 계약 / 계기의 미결제 데이터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일일 보고서 보관소.
Bhavcopy, Market Activity 및 기타와 같은 일일 및 월간 보고서의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십시오.
근거가 있고 밑에있는 정보의 목록.
이 페이지는 주식 파생 상품의 주식 및 주식에 대한 계약의 포괄적 인 목록을 제공합니다. 회사 이름을 클릭하면 지난 6 개월 동안 중요한 회사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안의 모든 계약을 보려면 기호를 클릭하십시오.
월간 보고서.
이달 말에 수집 된 정보는 무역 역사, 사업 성장, 역사적 가격 및 만기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주식 파생 상품 정보.
인도 증권 거래소 (NSE)는 2000 년 6 월 12 일에 지수 선물의 출시로 파생 상품 거래를 시작했습니다. NSE의 선물 및 옵션 부문은 전 세계적으로 그 위상을 높였습니다. 선물 및 옵션 부문에서는 Nifty 50 Index, Nifty IT Index, Nifty Bank Index, Nifty Midcap 50 지수, Nifty Infrastructure Index, Nifty PSE Index 및 단일 주식 거래가 가능합니다. Nifty 50의 장기 옵션도 제공됩니다. 더보기 & raquo;
NSE의 선물 및 옵션 (F & O) 부문은 인덱스 선물, 인덱스 옵션, 스톡 옵션, 주식 선물과 같은 파생 상품 거래를 제공합니다. 더.
계약 정보.
아래 나열된 링크는 지수 및 유가 증권에서 사용할 수있는 주식 파생 상품 계약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보안에 대한 월간 6 건의 정보는 & quot; 기본 정보 & quot;에 있습니다. 더.
NSE в ™ ™의 자동화 된 화면 기반 거래, 국가의 길이와 폭에 걸쳐 투자자에게 투자 할 수있는 안전하고 쉬운 방법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최신 전산화 거래 시스템. NSE 거래 시스템은 '자동화 된 거래를위한 국가 교환 (NEAT)'이라 불리는 주문형 시장 원리를 채택한 완전히 자동화 된 스크린 기반 거래 시스템입니다. 더.
삭제 & amp; 정착.
NSCCL은 NSE의 주식 및 파생 상품 부문에서 수행되는 거래의 청산 및 결제를 시작합니다. 그것은 잘 정의 된 결제주기를 운영하며이주기에서 벗어나 지연이 없습니다. 거래 기간 동안 거래를 집계하고, 회원의 부채를 결정하고, 부채를 충당하기위한 자금 및 증권의 이동을 보장하기 위해 포지션을 결정합니다. 더.
위기 관리.
NSCCL은 포괄적 인 위험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여 시장 실패 선결로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고 있습니다. 클리어링 코퍼레이션 (Clearing Corporation)은 거래 회원 의무가 그들의 넷 워스에 상응하도록 보장합니다. 더.
최근 조회수.
라이브 시장을 조심해!
실시간 시장 분석을하십시오!
당신도있을 수 있습니다.
산출물 수량 비율이 높을수록 더 많은 구매자가 주가가 올라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Nse 선물 및 옵션 주식
인도 증권 거래소 (NSE)는 2000 년 6 월 12 일에 지수 선물의 출시와 함께 파생 상품 거래를 시작했습니다. 선물 계약은 인기있는 벤치 마크인 S & P CNX Nifty Index를 기반으로합니다.
2000 년에 인기있는 벤치 마크 S & P CNX Nifty Index에 지수 파생 상품이 출시 된 이후, 인도 증권 거래소 (NSE)는 오늘 주식 파생 상품의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Exchange는 현재 9 개의 주요 지수와 226 개의 증권에 대한 선물 및 옵션 계약 거래를 제공합니다. Exchange는 소형 파생 상품 계약을 통해 작은 투자자가 Nifty 선물 및 옵션에 쉽게 투자 할 수 있도록했습니다.
계약 정보.
Exchange는 서로 다른 제품에 대해 서로 다른 계약 사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식 파생 상품 및 그 정보에있는 인덱스와 주식에 사용 가능한 계약 목록은 다음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거래 매개 변수.
가격 밴드 (Price Band) : 파생 상품 부문에 적용 할 수있는 최소 / 최대 가격 범위가 없습니다. 그러나 잘못된 주문 입력을 방지하기 위해 작동 범위와 일 최소 / 최대 범위가 유지됩니다.
Tick ​​Size : Exchange의 Futures & Options 세그먼트에서 거래가 승인 된 모든 계약에 대한 Tick 크기는 Re.0.05이거나 Exchange에서 수시로 규정 할 수 있습니다.
허가 된 로트 크기 : 선물 및 옵션 부문의 계약 금액은 R보다 작을 수 없습니다. 도입 당시 2 lakhs. 선물 및 옵션 계약에 대해 허용되는 로트 크기는 Exchange가 수시로 규정 할 수있는 주어진 기본 또는 로트 크기에 대해 동일해야합니다.
주문 유형 / 주문서 / 주문 속성 :
정기적 인 로트 주문 손실 주문 중지 즉시 또는 취소 스프레드 주문.
무역 시스템.
선물 및 옵션 트레이딩 시스템은 스크린 기반, 플로어리스 거래를위한 완전 자동화 된 거래 환경을 전국적으로 제공하고 온라인 모니터링 및 감시 메커니즘을 제공합니다. 이 시스템은 주문 주도 시장을 지원하고 거래 업무의 완전한 투명성을 제공합니다.
관련된 링크들.
라이브 시장을 조심해!
실시간 시장 분석을하십시오!
우리의 리스크 관리 실무에 대해 더 자세히.
당신도있을 수 있습니다.
산출물 수량 비율이 높을수록 더 많은 구매자가 주가가 올라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Nse 선물 및 옵션 주식
인도 선물 거래에 대한 허용 된 증권 목록.
인도의 선물 및 옵션 거래에 허용 된 증권 목록.
인도의 선물 및 옵션 거래에 허용 된 증권 목록.
위 목록은 CSV 파일 형식으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단기 거래.
단기 트레이딩은 BULL 및 BEAR 시장에서 인도 주식 및 지수 선물의 단기 폭발 움직임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데이 트레이딩은 유동성이 높은 주식 및 지수 선물에서 주중 변동성을 포착하는 과정입니다!
NCDEX 및 MCX 상품 선물 거래소에서 거래되는 상품 선물의 단기 추세를 파악합니다.
이 웹 사이트 및 / 또는 당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사용함에 따라 귀하의 면책 조항에 동의 함을 나타냅니다.
면책 조항 : 선물, 옵션 & amp; 주식 거래는 위험도가 높습니다. 시장에서 취하는 조치는 전적으로 귀하의 책임입니다. TradingPicks는이 정보의 사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직간접 적, 결과적 또는 부수적 인 손해 또는 손실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이 정보는 여기에 언급 된 유가 증권을 매도하기위한 청약도 아니고 구매 권유도 아닙니다. 작가는 언급 된 유가 증권을 거래 할 수도 있고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언급 된 모든 이름 또는 제품은 해당 소유자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Chapter 2.9 : 선물과 옵션의 차이.
파생 상품은 주식, 채무 상품, 통화 또는 상품과 같은 기본 증권에서 가치를 끌어내는 도구입니다. 선물과 옵션은 일반적으로 거래되는 파생 상품의 두 가지 유형입니다. Kotak Securities의 선물 및 옵션에 투자하면 금융 인프라를 안전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선물 계약은 특정 시점에 특정 가격으로 자산을 매매하는 계약입니다.
그러한 계약은 지금 계약을 맺을 돈이 없지만 특정 날짜에 계약을 할 수있는 사람들에게 적용됩니다. 이 계약은 주로 거래자의 차익 거래에 사용됩니다. 이는 상인이 현금 시장에서 저가로 주식을 매수하고 선물 시장에서 높은 가격으로 팔거나 그 반대의 경우를 의미합니다. 아이디어는 동일한 주식에 대한 두 시장 간의 가격 차이를 다루는 것입니다.
선물 계약의 경우 특정 날짜에 구매자와 판매자가 계약을 체결해야하는 의무가 있습니다. 선물 계약은 특별한 유형의 선도 계약입니다. 그들은 Nifty 지수의 미래와 같은 표준화 된 외환 거래입니다.
옵션은 구매자에게 의무는 아니지만 의무를 부여합니다. 구매자는 전화를 사거나 옵션 경과를 기다리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는 계약을 준수 할 의무가 있습니다. 선물 계약의 경우 구매자와 판매자 양쪽 모두에게 의무가 있습니다.
옵션에는 통화 및 예상 옵션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통화'는 구매자에게 주어진 미래의 날짜 또는 주어진 가격으로 주어진 자산의 양을 구매할 의무가 아니라 권리를 부여합니다.
'Puts'는 구매자에게 권리를 부여하지만 주어진 미래의 날짜에 또는 주어진 가격으로 기본 자산의 일정량을 판매 할 의무는 없습니다.
옵션 구매자가 구매 옵션을 선택하는 경우 상대방 (판매자)은 준수해야합니다. 반면 선물 계약은 두 당사자가 만기일 이전에 정산해야하기 때문에 상대방에게 구속력을 지닙니다.
NSE에서 사용할 수있는 모든 옵션 계약은 만료일에만 행사할 수 있습니다.
선물과 옵션 계약이 어떻게 다른가요?
당신이 선물 시장의 구매자라면, 당신이 만드는 이익에 제한이 없습니다. 동시에, 손실에 대한 제한이 없습니다. 선물 계약은 무제한의 손익 잠재력을 가지지 만 콜이나 풋 옵션의 구매자는 제한적이지만 수익 잠재력은 무제한입니다.
선물 계약을 구매할 때는 선행 여백이 필요하며 일반적으로 프리미엄 지불 만 필요한 옵션의 경우보다 큰 현금 유출이 필요합니다.
옵션은 투기꾼이 선호하는 반면, 선물은 투기꾼과 중재자가 선호하는 반면, 옵션은 hedger가 널리 사용됩니다.
옵션 구매자가 프리미엄을 지불하고 옵션을 행사할 권리를 구매하는 동안 옵션 작성자는 옵션 프리미엄을받는 사람이므로 구매자가 옵션 프리미엄을 받으면 해당 자산을 팔거나 구매해야합니다. 현재 NSE에서 선물 및 옵션은 지수 및 단일 주식으로 거래됩니다.
파생 상품 시장의 중요한 부분, 즉 파생 상품 계약, 유형, 선물 및 옵션, 통화 및 계약 체결, 거래 방법 등을 모두 공부했습니다. 축하해! 이 섹션을 포장하고 다음 뮤추얼 펀드로 이동합시다.
투자 지식 은행.
거래 도구 & amp; 연구 보고서.
계정 유형 & amp; 부가 서비스.
1800 209 9191 / 1800 222 299 / 1800 209 9292.
대체 번호 : 3030 5757.
(8.00 AM to 6.00PM) 휴대폰에서 다이얼하려면 도시 STD 코드를 추가하십시오.
기존 고객은 서비스에 대한 불만 사항을 보낼 수 있습니다.
IPO를 신청하는 동안 투자자가 수표를 발행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은행 계좌 번호를 기입하고 신청서에 서명하여 은행이 배당 된 경우 지불하도록 승인하십시오. 돈이 투자자의 계좌에 남아 있기 때문에 환불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KYC는 증권 시장을 다루는 동안 한 번만 연습합니다 - SEBI 등록 중개 기관 (중개인, DP, 뮤추얼 펀드 등)을 통해 KYC를 완료하면 다른 중개자에게 접근 할 때 다시 동일한 프로세스를 거칠 필요가 없습니다. 주의 투자자 demat / trading 계좌에서 승인되지 않은 거래를 방지하십시오 - & gt; 주식 중개인 / 예금 참가자에게 귀하의 휴대 전화 번호 / ID를 업데이트하십시오. 귀하의 모바일 거래소에서 귀하의 거래 정보를 / 하루가 끝날 때, 그리고 귀하의 등록 된 모바일에 대한 알림을 당일 NSDL / CDSL에서 직접 귀하의 디마 트 계정에있는 모든 출금 및 기타 중요한 거래에 대해 알립니다. "-이자 발행 회람 번호 : NSDL / POLICY / 2014 / 0094, NSE / INSP / 27436, BSE - 20140901-21.
라이센스를 보유한 Kotak Securities Ltd. CA0268은 Kotak Mahindra Old Mutual Life Insurance Ltd. 의 기업 에이전트입니다. 우리는 고객 정보의 보안 및 기밀 유지를 위해 합당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 2005 Kotak Securities Limited.
등록 사무소 : 27 BKC, C 27, G Block, Bandra Kurla Complex, Bandra (E), Mumbai 400051 전화 번호 : +22 43360000, 팩스 번호 : +22 67132430.
통신 주소 : Infinity IT Park, Bldg. No 21, Opp. 영화 도시 도로, K Vaidya Marg, Malad (동부), Mumbai 400097. 전화 번호 : 42856825.
CIN : U99999MH1994PLC134051. SEBI 등록 번호 : NSE INB / INF / INE 230808130, BSE INB 010808153 / INF 011133230,
MSE INE 260808130 / INB 260808135 / INF 260808135, AMFI ARN 0164, PMS INP000000258 및 리서치 애널리스트 INH000000586.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