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10 March 2018

우리 회사가 스톡 옵션을 제공했다


고용주가 스톡 옵션을 제공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종업원 스톡 옵션에 관해서는 아무 것도 보장되지 않습니다. Flickr / Jamie McCaffrey.


새로운 고용주가 스톡 옵션을 제공하면 흥미 진진한 것처럼 느껴질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될 수도 있습니다.


콜로라도의 생명 특정 부 전략의 설립자 겸 사장 인 공인 재무 플래너 인 허브 화이트 (Howb White)는 "어떤면에서 회사의 성장을 공유 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이는 회사의 이익에 부합하며 회사가 공개적으로 상장되면이 제안은 주주와의 관심사를 일치시킵니다."라고 그는 설명합니다. "일반적으로 옵션 제공은 회사를 직원으로 유지하려는 데 관심이 있으며 회사가 성장함에 따라 이익을 얻을 수있는 인센티브를 제공한다는 의미입니다."


또한 그는 직원에게 잠재적으로 매우 유리한 시나리오라고 덧붙입니다.


그러나 당신의 선택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많은 경우, "스톡 옵션"은 회사 주식을 살 수있는 옵션과 같습니다.


여기서 "스톡 옵션"이라는 용어는 자격이없는 직원 스톡 옵션 또는 직원이받을 수있는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주식 보조금 인 ESO를 나타냅니다. 일부 회사는 대신 RSU (Restricted Stock Units)를 제공 할 수 있지만 주식이 일반적인 보상 형태 인 신생 업체와 같은 사기업 중에서 ESO가 더 널리 보급되어 있습니다.


상상할 수 있듯이 스톡 옵션은 꽤 복잡해 질 수 있습니다. 우리의 목적을 위해 고용주가 옵션을 포함하여 표준 패키지를 제공 할 때 어떤 일이 발생하는지에 대한 상위 수준의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고용주가 제공하는 주식 1,000 개 (여전히 개인 소유의 신생 회사)가 제공된다면, 즉 "파업 가격"또는 "행사 가격"이라고하는 오늘날의 가격으로 많은 주식을 매입 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오늘 그것을 살 수 없습니다. 옵션에는 일반적으로 회사에 더 오래 체류 할 수있는 옵션을 더 많이 소유 할 수있는 "가득되는 일정"이 있습니다.


EquityZen의 CEO 인 Atish Davda는 일반적인 가득 일정표를 통해 4 년 동안 1 년 동안의 "절벽"을 맞이합니다. 그 절벽은 당신이 1 년 동안 회사에 입사 할 때까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선택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런 다음 25 %에 액세스 할 수 있으며 4 년 후에 옵션의 100 %를 얻을 때까지 작업하십시오. 이제 원래 제공되는 모든 주식을 살 수 있지만 여전히 그 주식을 소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주식을 소유하려면 옵션을 "행사"해야합니다. 즉, 초기 제안과 합의 가격으로 옵션을 사기위한 수표를 회사에 써야합니다. 1,000주의 주식 제안에 $ 1의 행사 가격이 있다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 주식을 사려면 1,000 달러 수표 (또는 1,000 달러가없는 경우 주식의 절반을 사기 위해 500 달러 수표)를 삭감해야합니다. 아마이 주식들의 시장 가치는 각각 5 달러이지만, 1 달러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 돈은 여전히 ​​당신의 주머니에 없습니다.


"당신이 옵션을 행사하고 1 달러에 주식을 살 때, '축하, 오늘 가격으로 주당 5 달러의 가치가있는 주식 인증서를 갖고 있습니다.'라고 말하는 주식 증명서를 얻습니다."Davda는 설명합니다. "회사는 여전히 사적이기 때문에 실제로 현금을 얻지는 못합니다. 당신이 얻고 자하는 회사의 주식을 보유하고 있거나 배당을하거나 IPO를하고 있습니다. 종이."


이상적으로, 귀하의 회사가 인수되거나 배당금을 발행하거나 상장 될 예정이며, 주식은 수익보다 훨씬 더 많은 가치가 있으므로 이익으로 팔 수 있습니다. 당신의 주식이 당신이 지불 한 것보다 더 가치가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수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것은 바람직한 결과가 아닙니다.


이것은 보상 패키지의 일부로 스톡 옵션을 부여받는 것이 보통 의미하는 바에 대한 아주 기본적인 개요입니다. 그러나 회사의 종업원 지분에는 일반적으로 여러 가지 형태가 있으며 세금 처리가 다르며 다양한 방식으로 포트폴리오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Davda는 옵션이 보상의 일부인 경우 직원이 금융 플래너 또는 회계사에게 전문적인 조언을 구할 것을 권장합니다.


Business Insider에 대한 개인 금융 질문에 대한 답변을 원하십니까? 너의 [비즈니스]에서 [도트] com.


또한 다음과 같이 30 세에 일년에 50 만 달러를 벌었습니다. 여기에 제가 돈에 대해 줄 수있는 최고의 조언이 10 가지 있습니다.


지금 시계 : 가장 먼저 자살 한 백만장자가 처음 일어날 때하는 일.


Smart Investor를 팔로우하고 업데이트를 놓치지 마십시오!


받은 편지함에서 업데이트를 받으십시오.


Smart Investor에 가입하고 업데이트를 놓치지 마십시오!


Sailthru에 의해 구동되는 당신에게 추천합니다.


고용주가 스톡 옵션을 제공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새 주식 옵션을 제공합니다.


당신을 위해 추천 된.


당신의 돈 s & amp; 경고.


매일 최고의 비즈니스 인사이더를받은 편지함으로 배달하십시오.


회사의 종업원 주식 옵션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스톡 옵션은 회사와 직원 모두에게 이익을 제공합니다.


사업가 이미지 Fotolia에서 빅토리아 zastol'skiy에 의해입니다.


관련 기사.


1 종업원 주식 옵션 이해 2 종업원에게 회사 주식 일부를주는 방법 3 사기업 스톡 옵션 이해 방법 4 장기 인센티브 제도의 ​​예.


스톡 옵션은 직원과 고용주 모두에게 이익이됩니다. 두 가지 기본 유형의 옵션 플랜 (인센티브 스톡 옵션 및 비 정식 옵션 플랜)과 함께 플랜 내용을 구성 할 때 융통성이 있습니다. 주로 회사의 고위 간부에게 사용 가능하지만 스톡 옵션 계획은 다른 많은 직원 그룹에 종종 존재합니다. 이전에는 대기업의 권한 범위 였기 때문에 중소기업은 주식 옵션을 제공함으로써 이익을 얻고 있습니다. 기업은 세 가지 주요 가치있는 혜택을받습니다.


종업원 스톡 옵션 설명.


주식 옵션은 직원이 특정 날짜까지 약속 된 가격 (일반적으로 시장보다 낮은 가격)으로 지정된 수의 주식을 구매할 수있는 권리를 회사에 제공하는 것입니다. 직원은 옵션에 명시된 주식의 전부 또는 일부를 매입 할 의무가 없습니다. 선택권은 그 (것)들 혼자서이고 일반적으로 제안과 마지막 운동 날짜 사이 기간 도중 어떤 시점든지에 주식을 구매할 수 있는다.


재능있는 직원을 유치하고 유지하십시오.


대부분의 회사는 재능있는 직원을 끌어들이는 데 어려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성공적인 스포츠 팀이 자신의 재능을 "성장"시켜야하거나 다른 팀의 경험 많은 선수를 유치해야하는 것처럼 고용주도 동일한 길을 따라야합니다. 켈리 서비스 (Kelly Service) 및 기타 회사와 같은 최고 채용 회사와 광범위한 회사 후원 검색은 경제가 침체기에도 최고의 재능을 찾습니다. 의미있는 스톡 옵션을 제공하는 것이 더 우수하고 재능있는 직원을 끌어 들이고 장기간 그들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더 많은 전담 직원을 만듭니다.


고용주는 끊임없이 직원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충성도를 창출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주제에 관한 책이 나왔고 수많은 "전문가"와 컨설턴트가 다양한 이론, 제안 및 프로그램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스톡 옵션은 회사가 높은 수준의 동기와 헌신을 창출하는 데 사용하는 중요한 이점입니다. 일반적으로 매우 효과적이라고 Laurie Collier Hillstrom은 "종업원 주식 옵션 및 소유권 (ESOP)"이라는 기사에서보고합니다. 직원이 스톡 옵션을 행사할 때 대개 회사의 성공에 더욱 헌신하게됩니다. 그들의 주식 가치는 회사 성과에 달려 있으며 물론 직원 성과의 직접적인 부산물입니다. 역사적으로, 스톡 옵션은 회사와 그 결과에 더 많은 투자를하므로 관련된 모든 직원에 대한 동기 부여와 헌신을 창출합니다.


비용 효과적인 회사 이익.


모든 직원 복리 후생 비용이 계속 증가함에 따라 회사는 중간 정도의 비용으로 높은 가치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찾기 위해 노력합니다. 스톡 옵션 플랜은 종종 직원들에게는 강력한 이익이되고 기업에게는 비용 효율적임이 드러납니다. 스톡 옵션은 보상 혜택을 대체 할 수있는 기회가 적지 만 확고한 수당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고용 패키지를 더욱 매력있게 만듭니다. 회사의 유일한 중요한 비용은 시장 가치로 주식을 팔 기회가 없어 졌기 때문입니다 (직원은 대개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하기 때문에) 계획을 관리하는 데 드는 비용입니다. 직원을 끌어 들이고 유지하며 동기를 부여하는 능력에 추가 된 스톡 옵션의 비용 효율성은 많은 중소기업이 유사한 혜택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대기업과 경쟁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참고 문헌 (3)


리소스 (1)


사진 크레딧.


사업가 이미지 Fotolia에서 빅토리아 zastol'skiy에 의해입니다.


더 많은 기사.


균형 성과 기록표의 장점.


대중에게 공개되는 사업의 단점.


보상 철학의 예.


성과급 인센티브와 성과급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피해야 할 6 명의 직원 재고 계획 실수.


세금 영향을 이해하고 계획의 규칙은 성공의 열쇠입니다.


주식 계획.


재무 계획 재고 ​​계획.


재무 계획 재고 ​​계획.


재무 계획 재고 ​​계획.


재무 계획 재고 ​​계획.


재무 계획 재고 ​​계획.


스톡 옵션과 종업원 주식 매입 프로그램은 잠재적 인 재정적 부를 축적하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적절하게 관리되면 이러한 혜택은 향후 대학 경비, 은퇴 또는 휴가철 주택 구입 비용을 지불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투자자들이 위험을 무릅 쓰고 위험한시기에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며, 직원 스톡 옵션 보조금을 우연히 관리합니다. 궁극적으로 이들은 스톡 옵션 계획이 잠재적으로 제공 할 수있는 많은 혜택을 누리지합니다.


스톡 옵션 혜택을 극대화하려면 다음 여섯 가지 일반적인 실수를 피하십시오.


실수 # 1 : 기금 스톡 옵션의 만료 허용.


스톡 옵션 교부금은 운동 또는 파업 가격으로 알려진 사전 설정된 가격으로 고용주의 회사 주식의 미리 결정된 수의 주식을 구매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1 년에서 4 년까지의 가득 기간이 있으며 스톡 구매 옵션을 행사하는 데 최대 10 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스톡 옵션은 원래의 파업 가격을 초과하여 거래 할 때 "돈으로"간주됩니다. 가설 상으로는 주당 25 달러의 고용주 주식 1,000 주를 매입 할 수있는 옵션이 있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주식이 현재 주당 50 달러에서 거래되고 있다면, 당신의 옵션은 그 돈의 한 주당 25 달러가 될 것입니다. 당신이 그 (것)들을 운동하고 즉시 $ 50에 몫을 판매 한 경우에, 당신은 $ 25,000의 세전 이익을 즐길 것입니다.


회사 주가가 계속 올라갈 수 있기를 바라면서 가능한 한 오랫동안 운동을 지연시키려는 유혹을받을 수 있습니다. 지연은 교환의 세금 효과를 연기 할 수있게하며, 주식을 행사하고 팔면 실현할 수있는 이익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스톡 옵션 보조금은 만기일이 끝나기 전에 옵션을 행사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제 시간에 행동하지 않으면 옵션을 행사하고 파격 가격으로 주식을 매입 할 수있는 기회를 포기하게됩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결국 돈을 테이블에 남겨 둘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직원들이 마감 기한을 잊어 버리기 때문에 인 - 오브 - 머니 옵션은 쓸데없이 만료됩니다. 다른 경우 직원은 가능한 마지막 날에 운동을 계획 할 수도 있지만 산만 해 지므로 필요한 조치를 취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포상을 행사하기 위해 마지막 순간까지 기다려서 얼마나 많은 부가가치를 얻고 보너스를 쓸모 없게 만들 위험이 있는지 판단하십시오."라고 Fidelity Stock Plan Services의 수석 부사장 인 Carl Stegman은 말합니다.


스톡 옵션을 행사할 적절한시기를 선택할 때 다음 요소를 고려하십시오.


주가 및 주식 시장에 대한 전반적인 기대는 무엇입니까? 주식이 절정에 달하거나 미래에 하락할 것으로 생각되면 운동 및 판매를 고려하십시오. 계속 올라갈 수 있다고 생각되면 주식을 행사하거나 보유하거나 옵션 행사가 지연 될 수 있습니다. 스톡 옵션이 만료 될 때까지 남은 시간은 얼마입니까? 만료일로부터 60 일 이내에 있다면 옵션을 쓸모 없게 만들 위험을 피하기 위해 행동 할 시간이 될 수 있습니다. 귀하가 선택권을 행사할 준비가되었을 때 같은 세금 군이나 상한 또는 하한에 속할 것입니까? 세금은 수익에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있으므로 가능한 가장 낮은 세금 적용 범위에있을 때 운동 및 판매를 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결정에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팁 : 귀하의 주식 스케줄을 모니터하고, 연락처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고용주 또는 주식 계획 관리자로부터받은 모든 알림에 응답하십시오.


실수 # 2 : ISO의 세금 결과를 이해하는 데 실패했습니다.


스톡 옵션 보조금에는 인센티브 스톡 옵션 (ISO)과 비 자격 스톡 옵션 (NSO)의 두 종류가 있습니다. ISO 보조금을 받으면 즉각적인 세금 효과가 없으며, 귀하가 옵션을 행사할 때 정규 소득세를 납부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고용주가 제공 한 할인액과 이득에 대체 최소 세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식의 주식을 팔 때, 당신은 파업 가격보다 높은 가격으로 주식을 팔았다 고 가정 할 때 양도 소득세를 납부해야합니다. 장기간 자본 이득 율을 얻기 위해서는 행사 일로부터 최소 1 년, 부여 일로부터 2 년 이상 주식을 보유해야합니다.


필요한 보유 기간 이전에 ISO 주식을 판매하는 경우이를 실격 처리라고합니다. 그러한 경우, 행사 시점의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 (행사 가격)와 보조금 가격의 차이 또는 매각 이익의 전체 금액 (적은 경우)은 경상 이익으로 과세되며, 나머지는 이득은 자본 이득으로 과세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경상 소득세가 장기 양도 소득세보다 높습니다.


세금은 중요하지만, 귀하의 유일한 배려가되어서는 안됩니다. 또한 회사의 주가가 현재 수준에서 하락할 수있는 위험을 고려해야합니다. "귀하의 세금 상황을 알고 계시지 만, 귀하가 시장에 계신 곳을 이해하십시오. 왜냐하면 주식을 계속 소유 할 위험이 있기 때문입니다"라고 Stegman은 말합니다. "어떤 주식이 특별세 처리 대상인지, 보유 기간은 무엇인지 파악하고 이에 따라 처리해야합니다."


팁 : 옵션을 행사하거나 주식 보상 플랜을 통해 취득한 회사 주식을 판매하기 전에 조세 관련 전문가에게 자문을 구하십시오.


실수 # 3 : 회사를 떠날 때 주식 계획 규정을 알지 못합니다.


새로운 직장, 해고 또는 은퇴로 인해 고용주를 떠날 때에는 스톡 옵션 보조금을 남겨 두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회사의 주식 계획 규정에 따라 기존 스톡 옵션 교부금을 행사하는 데 90 일을 넘지 않습니다. 6 개월 이상 지속되는 해직 패키지를받을 수는 있지만, 해당 패키지의 조건과 스톡 옵션 보조금의 만료 날짜를 혼동하지 마십시오.


회사가 경쟁 업체에 인수되거나 다른 회사와 합병되면 귀하의 가득 조업을 가속화 할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즉시 옵션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행동하기 전에 합병 또는 인수 조건을 확인하십시오. 현재 회사의 주식에서 소유하고있는 옵션이 새로운 회사의 주식을 얻기위한 옵션으로 전환되는지 확인하십시오.


팁 : 고용주를 떠날 때나 회사가 다른 회사와 합병 할 경우 스톡 옵션 보조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R에 문의하십시오.


실수 # 4 : 회사 주식에 당신의 부를 너무 많이 집중시킵니다.


회사 주식의 형태로 보상을 받거나 회사 주식을 살 수있는 옵션은 특히 장기간 주가가 상승한 회사에서 일하는 경우 매우 유리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당신은 하나의 주식에 묶여있는 개인 자산을 너무 많이 가지고 있는지 고려해야합니다.


왜? 두 가지 주된 이유가 있습니다. 투자 관점에서 볼 때, 투자가 분산 된 포트폴리오가 아닌 단일 재고에 집중되어 있으면 한 회사를 기준으로 초과 변동성에 노출 될 수 있습니다. 또한 해당 회사가 귀하의 고용주이기도하면 귀하의 재정적 복지는 직장, 급여, 수당 및 퇴직 저축과 같은 형태로 회사의 운명에 이미 집중되어 있습니다.


역사는 과거에 고소한 회사들로 뒤덮어 져 나중에는 부실하게되었습니다. Enron이 1999 년에 파산 신청을했을 때 직원 퇴직 저축액이 10 억 달러가 넘어 가면서 증발했습니다. 최근 Lehman Brothers 직원도 비슷한 운명을 함께 나누었습니다.


고용주의 소득이 귀하의 비 보조 월간 청구서 및 건강 보험료를 지불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회사의 운명이 악화 될 경우, 건강 보험 및 고갈 된 둥지 알을 사용하지 않고 직장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주식 계획의 주식은 일반적으로 직원의 연간 보상의 큰 구성 요소이므로 고용주의 주식에 지나치게 집중하는 것은 쉽습니다."라고 Stegman은 말합니다. "하지만 한 걸음 물러나서 이러한 혜택이 대학 저축, 은퇴 또는 휴가 주택과 같은 장기적인 재정 목표에 어떻게 부합 하는지를 고려하고 이에 따라 다양화할 계획을 세우는 것이 필요합니다."


팁 : 투자가 적절하게 분산되어 있는지 확인하려면 재무 고문과 상담하십시오.


실수 # 5 : 귀사의 직원 주식 구매 계획을 무시하십시오.


Employee Stock Purchase Plans (ESPPs)는 고용주의 주식을 보통 주식의 현재 공정 시장 가격에서 할인하여 구매할 수 있도록합니다. 이러한 할인은 일반적으로 5 %에서 15 % 사이입니다. 많은 계획은 또한 제공 기간의 첫 번째 또는 마지막 날 중 더 낮은 가격으로 가격을 기준으로 주식을 구입할 수있게하는 "룩백 옵션 (look-back option)"을 제공합니다. 귀하의 회사가 15 % 할인을 제공하고 그 기간 동안 주식이 5 % 상승한 경우 이미 20 % 할인 된 가격으로 주식을 살 수 있습니다. 이는 이미 건강한 세전 이익입니다.


불행히도 일부 직원은 회사의 ESPP를 활용하지 못합니다. 참여하지 않았다면, ESPP를 다시 볼 수 있습니다.


엔트리 레벨 직원은 종종 ESPP에서 탈퇴한다고 Stegman은 말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자신의 커리어가 확립되고 재정적으로 안전 해짐에 따라 ESPP를 재고해야합니다. 회사가 제공하는 할인 혜택에 따라 상당한 할인을 받으면서 회사의 주식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


팁 : 현재의 저축 전략 (응급 자금 및 퇴직 저축 포함)을 살펴보고 ESPP에 저축액 일부를 넣는 것을 고려해보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 서 계획을 위해 미래의 인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수 # 6 : 수혜자 정보를 업데이트하지 못했습니다.


생각하는 사람은 거의 없지만 수혜자 지정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401 (k) 플랜 또는 귀하가 소유하고있는 IRAs와 마찬가지로 수혜자 지정 양식을 통해 귀하가 유언장을 벗어난 상태에서 사망 할 때 자산을 수령 할 사람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퇴거자가 상속인 지정을하지 않은 경우 대부분의 계획 규칙에 따라 집행자 (또는 관리자)는 실제로 상환 보상을 상속인 재산의 자산으로 간주 할 것임을 유의해야합니다.


귀하가 주식 보상을받을 때마다 고용주는 수혜자 서식을 작성하라고 요청할 것입니다. 많은 보조금은 3 년에서 10 년까지의 인생에서 다양하며, 그 기간 동안 인생에서 많은 요소가 바뀔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옵션 보조금을 수령했을 때 독신 일 경우 형제를 수혜자로 지명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5 년 후, 당신은 자녀와 결혼 할 수 있습니다. 그럴 경우 수혜자를 배우자 및 / 또는 자녀에게 바꿀 가능성이 있습니다. 당신이 결혼하여 이혼하거나 이혼하고 재혼하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항상 수혜자를 업데이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팁 : 매년 수령액과 퇴직 계정을 수혜자에게 검토하십시오.


자세히 알아보기.


다양한 종류의 직원 보상 계획을 이해하십시오. 읽기 관점 : "회사 주식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관련 기사.


새해 결심으로 재정 상황을 지켜보십시오.


성공은 그 자체로 이루어집니다. 지금 목표를 세우고 그들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부모님이 자녀의 대학 교육을 계획하고 비용을 지불하는 방법.


선택에 대해 자신감을 갖는 것은 중요하고 저평가 된 계획의 구성 요소입니다.


스톡 옵션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구인 광고의 구인 광고는 스톡 옵션을 더 자주 언급합니다. 회사는 최고 임금 임원뿐만 아니라 순위가 매겨진 종업원에게도 이러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스톡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왜 회사에서 제공하고 있습니까? 스톡 옵션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직원들에게 이익이 보장됩니까? 이 질문들에 대한 답은 점점 더 인기가있는이 운동에 대해 당신에게 훨씬 더 좋은 생각을 줄 것입니다.


스톡 옵션의 간단한 정의부터 시작합시다.


고용주의 스톡 옵션을 통해 고용주가 지정한 시간과 가격으로 회사 주식의 특정 주식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사적으로나 공개적으로 운영되는 회사는 여러 가지 이유로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좋은 일꾼을 끌어 들이고 유지하기를 원합니다. 그들은 직원들이 비즈니스에서 소유자 나 파트너처럼 느껴 지길 원합니다. 그들은 급여를 초과하는 보상을 제공함으로써 숙련 된 근로자를 고용하기를 원합니다. 이것은 가능한 한 많은 현금을 보유하고자하는 창업 회사들에게 특히 그렇습니다.


다음 페이지로 이동하여 스톡 옵션이 유익한 이유와 스톡 옵션이 직원에게 제공되는 이유를 알아보십시오.


추가 정보 탐색.


관련된 컨텐츠.


권장 사항.


HowStuffWorks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최신 정보 유지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