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15 March 2018

Mnc 외환 회사


다국적 기업 - MNC.


'다국적 기업 - 다국적 기업'이란 무엇인가?


다국적 기업 (Multinational Corporation, MNC)은 자국 외의 다른 국가에 시설 및 기타 자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회사는 여러 국가에 사무실 및 / 또는 공장을두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중앙 관리 본사를두고 글로벌 관리를 조정합니다. 매우 큰 다국적 기업은 많은 작은 국가의 예산을 초과하는 예산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국적 기업 - MNC'


거의 모든 주요 다국적 기업은 나이키, 코카콜라, 월마트, AOL, 도시바, 혼다 및 BMW와 같은 미국, 일본 또는 서유럽 중 하나입니다. 다국적 기업의 옹호자들은 그러한 기회 나 재화에 접근하지 못하는 국가에서 고임금 일자리와 기술적으로 선진 상품을 창출한다고 말합니다. 한편 비평가들은 다국적 기업들이 정부에 과도한 정치적 영향력을 행사하고 개발 도상국을 착취하며 본국에서 일자리를 창출한다고 지적합니다.


가장 큰 다국적 기업.


2015 년 매출액 기준 세계 10 대 다국적 기업은 월마트 (485.65 억 달러), 시노펙 (4313 억 1000 만 달러), 로얄 더치 쉘 (3856 억 3000 만 달러), 페트로 차이나 (3678 억 5 천만 달러), 엑손 모빌 (3 천 367 억 6 천만 달러) 도요타 자동차 (2485 억 5000 만달 러), 폭스 바겐 (2448 억 1000 만달 러), 글렌 코어 (209 억 2000 만달 러), 토탈 (1914 억 6000 만달 러) 등이 뒤를이었다.


월마트는 28 개국에 지사를두고 있으며, 11,500 개 이상의 소매점을 포함하여 230 만 명이 넘는 직원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국제적인 운영을 확립하는 데에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인도와 같은 외국에 입주함으로써 기업은 장거리 운송과 관련된 거래 비용없이 인도 제품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기업은 자본이 가장 효율적이거나 임금이 가장 낮은 시장에서 영업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동일한 품질의 제품을 생산함으로써 다국적 기업은 가격을 낮추고 전 세계 소비자의 구매력을 높입니다.


세계화의 트레이드 오프 (trade-off) 또는 가격 하락의 가격은 국내 일자리가 해외로 이동하기 쉽다. 노동 통계국 (BLS)의 자료에 따르면 2001 년과 2010 년 사이에 미국은 제조 작업 (약 580 만개)의 약 33 %를 잃었습니다. 이 데이터는 경제가 이동 또는 유연한 노동력을 갖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강조하므로 경제적 기질의 변동이 장기 실업의 원인이되지는 않습니다. 이러한 측면에서 신흥 기술에 부합하는 교육 및 신기술 육성은 유연하고 적응력있는 인력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산업 중 일부는 피어 투 피어 대여 플랫폼, 의료용 마리화나 매장, 텔레 헬스 서비스 및 모션 캡쳐 소프트웨어 개발입니다. 함께, 이 산업은 해외 제조로 옮겨 졌던 많은 미국 직업을 대체하고 있습니다.


외국인 투자에서 다국적 기업 (다국적 기업)의 역할.


외국인 투자에서 다국적 기업 (다국적 기업)의 역할!


다국적 기업은 하나의 국가에 통합되지만 여러 국가에서 생산 및 유통 시설을 소유, 관리 또는 관리하는 대기업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다국적 기업은 다국적 기업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많은 국가에서 비즈니스를 처리하고 다각화 된 비즈니스 활동을 운영합니다. 민간 자본의 움직임은 이러한 다국적 기업의 매체를 통해 발생합니다. 따라서 다국적 기업은 외국인 직접 투자 (FDI)의 중요한 원천입니다. 게다가 현대의 첨단 기술이 개발 도상국으로 이전되는 것은 다국적 기업을 통한 것입니다.


다국적 기업에 대한 중요한 질문은 왜 존재 하는가입니다. 다국적 기업은 매우 효율적이기 때문에 존재합니다. 생산과 상품 및 서비스의 유통에있어 효율성은 계약 및 부끄러움보다는 특정 활동을 내부화하여 다른 형태로 내 보낸다.


회사를 관리하는 일은 생산 및 유통 활동 자체와 다른 회사 및 개인과 계약 할 활동을 포함합니다. 이 기본 쟁점 이외에도, 대기업은 사업장 위치의 이점을 활용하기 위해 다른 국가의 사업 단위를 설립하고 운영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거대한 미국과 유럽 기업들이 석유가 발견되어 중동 국가의 석유 탐사 및 정제를위한 생산 단위를 설립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마찬가지로 엄격한 환경 기준이 아닌 인건비 절감의 이점을 얻기 위해 다국적 기업은 개발 도상국에 생산 단위를 설립했습니다.


다국적 기업의 외국인 투자 대안 :


수익성을 높이기 위해 많은 거대 기업들이 수평 적 및 수직적 통합을 추진해야합니다. 이 목적을 위해 그들은 자국 밖에서 생산 또는 유통 단위를 설립하는 것이 수익성이 있음을 알게됩니다.


본국에서 생산 된 제품이나 해외에서 생산 된 제품을 해외에서 판매하는 회사는 다른 나라에서 자산을 관리하고 통제하는 방법을 결정해야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다국적 기업에 의한 외국인 투자에는 세 가지 방법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자신이 선택한 자산에 대한 통제 방식을 선택해야합니다.


외국인 투자에는 세 가지 주요 모드가 있습니다.


1. 다국적 기업 판매를위한 현지 기업과의 협약 제품 :


다국적 기업은 자국에서 생산 한 제품을 자국에서 판매하기 위해 현지 회사와 계약을 체결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다국적 기업은 외국 기업이 외국 시장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판매 업무의 모든 측면을 통제 할 수 있습니다.


2. 자회사 설립 :


다국적 기업에 의한 해외 투자의 두 번째 방식은 외국에서 사업하기 위해 전액 출자 자회사를 설립하는 것입니다. 이 경우 다국적 기업은 제품 또는 서비스 생산에서 판매 또는 궁극적 인 사용 또는 소비자에 이르기까지 비즈니스 운영을 완전히 통제합니다.


특정 국가의 다국적 기업의 자회사가 해당 국가의 회사법에 따라 설립됩니다. 이러한 자회사는 모회사의 경영 기술, 재정 자원 및 국제적 명성으로부터 이익을 얻습니다. 그러나 모기업으로부터의 독립성을 누리고 있습니다.


3. 다국적 기업의 지사 :


다국적 기업은 자회사를 설립하는 대신 다른 국가에 지사를 설립 할 수 있습니다. 지점이기 때문에 법적으로 독립된 사업 단위는 아니지만 모기업과 연결됩니다.


4. 외국 합작 또는 합작 :


셋째, 다국적 기업은 외국 기업과 합작 투자하여 외국 기업과 공동으로 제품을 생산하여 해외 시장에서 제품을 판매합니다. 다국적 기업은 자국에서 사용할 수없는 원자재를 얻기 위해 외국 현지 기업과 협력하여 사업 운영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종종 전체 생산 비용을 줄이기 위해 다국적 기업은 현지 외국 기업과의 합작 투자를 통해 해외 시장에서 최종 제품을 생산하기위한 투입물 또는 보조 제품을 생산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다국적 기업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도표 1 : 세계의 몇몇 중요한 비재무 다국적 기업.


인도 경제에서의 다국적 기업의 역할 :


1991 년 이전에는 다국적 기업이 인도 경제에서 그다지 중요한 역할을하지 못했습니다. 개혁 이전 기간에 인도 경제는 공기업에 의해 주도되었다. 경제력의 집중을 막기 위해 1956 년 산업 정책은 사기업이 어느 정도의 규모로 성장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았다. 정의에 따르면 다국적 기업은 상당히 크고 여러 국가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다국적 기업이 동남아시아 국가의 성장 및 무역 촉진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했지만, 수입 대체 개발 전략을 따른 인도 경제에서는 그다지 큰 역할을하지 못했습니다. 1991 년부터 자유화 및 민영화에 관한 산업 정책이 채택됨에 따라 민간 외자계가 인도 경제의 급속한 성장에 중요하다고 인식되어왔다.


외국 자본과 투자의 원천은 다국적 기업이기 때문에 일부 규정에 따라 인도 경제에서 영업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다음은 개혁 이후의 다국적 기업에 대한 정책 변경의 중요한 이유입니다.


1. 외국인 투자 촉진 :


최근 수년간 개발 도상국에 대한 외부 지원이 감소하고 있습니다. 이는 개발 도상국가가 개도국에 대한 지원으로 GDP의 상당 부분을 기꺼이 감당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다국적 기업은 인도에 대한 외국인 투자를 늘리기 위해 외국 자본 요구 사항 간 격차를 해소 할 수 있습니다.


1991 년 이후 추진 된 자유화 된 외국인 투자는 다국적 기업이 다른 산업이나 프로젝트에 따라 고정 된 다른 한도에 따라 인도에 투자 할 수있게한다. 그러나 일부 산업에서는 100 % 수출 지향 단위 (EOU)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국내 투자와 마찬가지로 외국인 투자도 한 국가의 소득과 고용에 배가 효과가 있음을 알 수있다.


예를 들어 Maruti Udyog 제조 차량에 대한 스즈키 기업의 투자 효과는 Maruti Udyog의 근로자와 직원의 소득 및 고용에 국한되지 않고 그 이상을 의미합니다. 많은 근로자들이 Maruti 자동차를 판매하는 상인 회사에 고용되어 있습니다.


또한, 많은 중간재가 인도 공급자에 의해 Maruti Udyog에 공급되고 있으며, 이 때문에 많은 노동자들이 Maruti 자동차에 사용되는 다양한 부품 및 부품을 제조하기 위해 고용되었습니다. 따라서 그들의 수입은 인도의 Maruti Udyog Limited에서 다국적 기업의 투자로 상승합니다.


2. 부채가없는 자본 유입 :


다국적 기업의 외국인 직접 투자가 낙담했던 인도의 개혁 이전시기에 우리는 빚을 만들어 자본 유입을 유발 한 외부 상업 대출 (ECB)에 크게 의존했다. 이로 인해 대외 부채 부담이 커졌고 부채 상환액은 경상 수지 경상 이익의 35 %를 차지했습니다.


이는 우리의 채무 이행 능력에 의문을 제기했으며 인도로부터 자본이 몰려 들었고 이로 인해 1991 년에 국제 수지 위기가 발생했습니다. 다국적 기업의 직접 외국인 투자는 비 부채로 인한 자본 유입을 의미하기 때문에 책임을 회피 할 수 있습니다 부채 상환 지불금의


또한 다국적 기업의 투자 우위는 다국적 기업이 본국 송환에 이르는 단계에 이르렀을 때만 비 채무 자본의 서비스가 시작된다는 사실에 있습니다. 다국적 기업은 스트레스를 줄이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지불액 (BOP).


다국적 기업의 또 다른 중요한 역할은 높은 수준의 기술을 개발 도상국으로 이전하여 노동 계급의 생산성 향상에 필수적이며 첨단 기술을 필요로하는 새로운 생산적 벤처를 시작할 수있게하는 것입니다.


다국적 기업이 자회사 생산 단위 또는 조인트 벤처를 설립 할 때마다 신기술을 구현하는 새로운 장비 및 기계뿐만 아니라 새 장비 및 기계를 사용하는 기술 및 기술 노하우를 수입합니다.


결과적으로 인도 노동자와 기술자는 새로운 우수한 기술과이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게되었습니다. 인도에서는 연구 개발 (R & D)에 거의 투자하지 않고 있습니다. 신기술 개발에 많은 돈을 지출하는 거대 다국적 기업 기업 (MNC)이 개발 한 신기술을 이전함으로써 개발 도상국에 큰 이익을 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국적 기업은 인도 경제의 기술 고도화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 할 수있다.


전 세계에 광범위한 링크가있어 제품을 효율적으로 생산하므로 비용이 저렴하여 다국적 기업이 투자하는 국가의 수출을 촉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최근 중국의 급속한 수출 증가는 다각적 인 중국 기업의 다양한 분야에서의 대규모 투자로 인한 것입니다.


역사적으로 인도에서는 다국적 기업이 수출 한 제품에 대규모 투자를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일본 자동차 회사 인 스즈키 (Suzuki)는 인도 정부와 공동으로 Maruti Udyog에 대규모 투자를했습니다. Maruti 자동차는 인도 내수 시장에서만 판매되는 것이 아니라 많은 국가에서 해외로 수출됩니다.


사실 최근까지 다국적 회사에 인도 투자를 허가했을 때 정부는 해당 다국적 회사가 인도에 대한 외화 획득을 위해 제품을 수출 할 것이라는 조건하에 허가를 부여했습니다.


그러나 유명한 콜드 드링크 다국적 기업인 펩시의 경우 1961 년 인도에서 펩시 콜라 (Pepsi Cola)를 생산하기위한 제품 라이센스를 얻는 데는 일정 비율의 제품을 수출하기로 합의했지만 나중에는 그렇게 할 수 없다고 표명했습니다. 대신 차와 같이 생산 된 것 이외의 물건을 수출하기로 합의했습니다.


5. 인프라 투자 :


재정 자원에 대한 커맨드와 전 세계적으로 그리고 인도 내에서 자원을 모으는 능력이 뛰어나면서 다국적 기업은 전력 프로젝트, 공항과 포스트의 근대화, 통신과 같은 인프라에 투자 할 수 있다고합니다.


인프라 투자는 산업 성장을 촉진하고 인도 경제에서 소득과 고용 창출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따라서 다국적 기업이 인프라에 투자함으로써 창출 한 대외 경제는 토착 민간 부문의 투자가 많아 경제 성장을 촉진 할 것이다.


위에서 볼 때 UPA 정부의 Common Minimum Program조차도 특히 인프라, (b) 첨단 기술 및 (c) 수출 분야에서 외국인 직접 투자 (FDI)가 장려되고 적극적으로 추구 될 것임을 명시합니다. (d) 국내 자산과 고용이 상당한 규모로 창출되는 곳.


다국적 기업의 비판 :


최근에는 다국적 기업을 통한 외국인 직접 투자가 인도 및 다른 개발 도상국에서 크게 증가했습니다. 최근 다국적 기업의 막대한 투자 증가는 (1) 민간 부문에 더 큰 역할을하는 산업 정책의 자유화, (2) 경제 개방 및 대외 교역 및 자본 유입의 자유화 요인에 의해 촉발된다. 이 경제 환경에서 글로벌 이익을 추구하는 다국적 기업은 개발 도상국에 투자를 유도합니다.


앞서 설명한 바와 같이 다국적 기업의 외국인 직접 투자는 수혜 국가에 많은 이익을 가져다 주지만 경제 성장과 고용 창출의 관점에서 볼 때 잠재적 인 위험과 불이익이 많다.


따라서 인도와 다른 개발 도상국에서의 다국적 기업의 역할은 여러면에서 비판을 받아왔다. 우리는 다국적 기업에 대한 평준화 된 비판에 대해 논의합니다.


1. 첫째, 다국적 기업은 자신의 제품을 판매하고 그들이 투자하고 운영하는 국가의 국내 시장을 확보하기 위해 다국적 기업이 자신의 자본을 투자하고 제조 회사를 자체적으로 또는 현지 기업과 협력하여 배치한다고 주장됩니다. 방대한 자원과 경쟁력으로 경쟁 회사를 제적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인도의 기업 다국적 기업이 중소기업이 현재 생산하는 제품을 판매 또는 생산하도록 허용하는 경우, 후자는 경쟁 할 수 없으므로 사업을 포기하게됩니다. 이것은 국가의 고용 기회 감소로 이어질 것입니다.


2. 자본 집약적 인 기법의 사용 :


현대 제조업 부문의 자본 확충이 인도의 산업 부문에서의 고용 기회의 느린 성장에 책임이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이러한 자본 집약적 기술은 대규모 국내 기업에 의해 수입 될 수 있지만 현재 인도에 투자 할 때 기술을 보유한 다국적 기업에 의해 점점 더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Thirwall은 기술 스펙트럼이 없거나 부적절한 선택이 있었기 때문에가 아니라 기술이 다국적 기업의 동기를 극대화하는 글로벌 이익에 의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부적절 할 수 있다고 Thirwall은 씁니다. 관련성이 낮은 선진국에 투자하는 것.


3. 불필요한 소비에 대한 격려 :


다국적 기업의 투자는 인도에 대한 전반적인 투자 증가로 이어지지 만 경제에서 눈에 띄는 소비를 장려한다고 주장됩니다. 이 회사들은 이미 잘하는 사람들의 욕구를 충족시킵니다. 예를 들어, 인도에서는 매우 비싼 자동차 (예 : City Honda, Hyundai & Accent, Mercedes, Opal Astra 등)는 에어컨, 값 비싼 랩탑, 세탁기, 비싼 냉장고, 29 & # 8243; 플라즈마 TV는 다국적 기업에서 생산 /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상품은 인도와 같은 가난한 나라에 대해서는 부적절합니다. 게다가, 그들의 소비는 다른 사람들의 소비에 대한 시범 효과를 가지고있다. 이는 소비 경향을 높이고 국가 저축 증가에 악영향을 미칩니다.


4. 폐기 된 기술의 수입 :


다국적 기업에 대한 또 다른 비판은 쓸모없는 기계와 기술을 수입한다는 근거에 근거합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일부 수입 기술은 인도 경제의 조건에 부적합합니다. 인도는 구식 기술에 대한 투기장이되었다고 주장된다.


더욱이 다국적 기업은 인도의 요인 배양 조건에 적합한 지역 기술을 촉진시키기 위해 인도에서 연구 개발 (R & D)을 수행하지 않습니다. 대신, 그들은 연구 개발 활동을 본부에 집중합니다.


5. 환경 오염 산업 조성 :


인도와 같은 개발 도상국에서의 다국적 기업에 의한 투자는 수출 촉진보다는 국내 시장을 포착하기 위해 이루어진다는 것이 밝혀졌다. 또한, 본국에서 엄격한 환경 및 관리 통제 수단을 회피하기 위해 인도의 오염 된 산업 단위를 설립했습니다.


이것의 고전적인 예는 보팔 (Bhopal)에 설치된 매우 오염 된 화학 공장으로, 수 천명의 사람들이 심한 질병으로 사망하거나 불구가되어 가스 비극을 낳습니다. 이러한 국가들에서 환경 조치가 강화되면서 Bhopal에 예시 된 것처럼 환경 법규가 존재하지 않거나 제대로 이행되지 않은 빈국에서 오염 산업을 찾아내는 경향이있다 gas tragedy & # 8221;


6. 환율 변동성 :


다국적 기업의 자유화 된 외상 투자의 또 다른 주된 결과는 투자 유치국의 환율에 미치는 영향이다. 외국 자본 유입은 인도 루피의 환율에 영향을 미친다.


외국인 투자를 통한 대규모 자본 유입은 외환 거래량의 증가로 인해 달러화의 상승을 초래합니다. 외환 수요가 커지면서 외환 공급이 증가하면 루피 화 환율이 상승하게된다.


인도 루피에 대한 이러한 인식은 수출을 저해하고 무역 수지 적자를 유발하는 수입을 장려 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2004-05 회계 연도와 2005-06 회계 연도 인도의 경우 인도 경제에서 FII (거대한 금융 다국적 기업)의 대규모 자본 유입으로 여기에서 높은 금리를 활용하고 인도 자본 시장이 호황을 누렸다.


다른 한편, 다국적 기업의 모국에서 이자율이 상승하거나 자본 시장으로부터의 수익률이 올라갈 때, 또는 자본 시장에서 발생한 채무 지불 능력에 대한 호스트 국가의 신뢰가 상실된 경우 90 년대 후반의 동남아시아에는 다국적 기업의 자본 유출이 커서 위기를 초래하고 환율이 크게 하락했습니다. 따라서 다국적 기업의 자본 유입과 유출은 환율 변동성이 크다.


그렇다면 다국적 기업들의 이익 본국 송환 문제가있다. 일부 수입은 주최국의 다국적 기업에 재투자되지만, 많은 양의 이윤이 그들 자신의 모국으로 송금됩니다.


이것은 특히 개발 도상국가가 외환 문제에 직면했을 때 잠재적 인 단점이 있습니다. 이 Thirwall에 대한 논평은 FDI가 대출 금융과 비교해도 잠재적으로 불리한 점이 있는데, 더 오래 지속되는 이익의 유출이있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지방세의 이전 가격 및 회피 :


다국적 기업은 일반적으로 수직적으로 통합되어 있습니다. 다국적 기업에 의한 상품의 생산은 생산 단계에서 최종 상품 생산에 사용 된 구성 요소가 모국 또는 다른 국가의 계열 회사에서 생산 될 수있는 다양한 단계로 구성됩니다.


이전 가격이란 인도에서 수직적으로 통합 된 다국적 기업이 최종 제품 생산에 사용 된 부품이나 부품에 대해 부과하는 가격을 말합니다. 부품이나 부품의 가격은 수요와 공급에 의해 결정되는 실제 가격이 아닙니다.


그들은 회사가 임의로 정한 바에 따라 인도에서 세금을 줄여야합니다. 그들은 모국 또는 해외 계열사에서 생산되는 중간 제품 (즉, 부품)의 이전 가격을 인위적으로 늘려 인도에서 얻은 수익을 낮추도록합니다. 그 결과, 그들은 법인 소득세를 회피하는데 성공합니다.


우리는 다국적 기업의 해외 투자가 장단점을 가지고 있음을 보았습니다. 따라서 규제가 필요하며 특정 분야에 투자가 제한되고 특정 분야에 대한 투자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안정과 사회 정의로 경제 성장의 목표가 성취된다면 그들에게 완전한 개방 정책이 주어져서는 안된다.


다국적 기업들이 인도에 투자 할 때 위험을 무릅 쓰고, 부채가없는 자본과 외환을 가져 오면 그들은 일반적으로 기술을 홍보하고 수출을 올리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이러한 목표를 달성 할 수 있도록 규제되어야합니다.


그들은 인프라, 첨단 기술 분야, 그리고 그들이 수출 할 수있는 제품과 순수한 고용 기회 창출에 도움이되는 산업 분야에 투자 할 수 있어야합니다. 우리는 Colman과 Nixon이 다음과 같이 쓰는 것에 동의합니다.


Transnational 기업은 덜 개발 된 국가 내에서 개발 부족 (또는 방향 개발이 이루어지고 있음)으로 직접 비난받을 수 없습니다. 그들의 주요한 목적은 세계적인 이윤 극대화이며 그들의 행동은 개발 도상국을 개발하지 않고 그 목적을 달성하기위한 것입니다. 그들이 소개하는 기술과 제품이 부적절하고 부끄러워서 행동한다면 지역 사회 불평등을 악화 시키며 균형을 약화 시키면 최후의 수단으로는 선진국의 정부가 정책을 추진할 책임이있다. 이러한 문제의 원인을 제거하십시오. & # 8221;


아직 코멘트가 없습니다.


답장을 남겨주세요 답장을 취소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댓글을 게시하려면 로그인해야합니다.


이 사이트에 기사를 게시하기 전에 다음 페이지를 읽어보십시오.


Mnc 외환 회사. 회사 내 자원을 효율적으로 할당하고 배치함으로써 다국적 기업은 전체 그룹의 이익을 극대화합니다. 자금 조달을 준비 할 때 다국적 기업은 운영 전략에 가장 적합한 옵션에 따라 외부 대출, 국내 FX 수수료 대출 및 FX 현금 저축 계약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인도에서 톱 10 MNC s.


Mnc 외환 회사. "Executive - Finance", "Executive - Accounts", "Accounts Officer"입니다. 실로 솔루션. Keyskills : Forex. 요약 : 방갈로르에 본사를 둔 의료 기기 제조 MNC의 선도 기업인 고객사와 함께 "Executive - Finance"에 대한 훌륭한 기회를 얻었습니다. 벵갈 루루 / 방갈로르.


자택 직업 검색 Forex 채용 정보. 새 검색 수정 검색. 최고 고용주는 일자리를 1 년 미만으로 단축합니다. 15 년 이상. 1 Lac 미만. 15 개 이상의 lacs. 보험 및 Forex Executive를위한 Walkin. 통화, 외환, 돈. 비즈니스 뱅킹 관계 매니저 - Bangalore. 가격, 부서, 과세 대상 및 비과세 품목을 기록하여 항목 화 및 총 구매. 금전 등록기를 운영 중. 이 역할은 세계 은행과 금융 기관의 데이터베이스가 인도 원산지 및 외국계 국가와 협력하여 모든 은행과 관계 관리의 모든 측면에 관여하는 것입니다.


상환 도구 경험이있는 계정 관리자가 선호됩니다. 비즈니스 개발 관리자, 보조 비즈니스 개발 관리자 및 고위 비즈니스 개발 임원 채용.


직무 책임 최대한의 효율성을 보장하기 위해 사무 워크 플로우 절차를 따르고 효과적인 파일링 시스템으로 파일 및 기록을 유지 관리하고 외환 업계의 업무 처리, 뭄바이 공항의 출납원 프로파일에 대한 의무 고용. 선도 은행들은 뭄바이 전역의 관계 관리자를 찾고 있습니다.


선도 은행의 선임 관계 관리자 직책. Sr. 수출 서류, 국제 판매를위한 긴급한 요구 사항. 재무 장관은 찬디 가르 (Chandigarh)에서 Agri Business를 선도합니다. 잠재적 인 운전 자본 고객 확인. 우수한 관리자 - Forex 자문 및 판매로 탁월한 기회를 얻으십시오. 신흥 기업 관계 매니저. 받은 편지함에서 일을하십시오. 확인 메시지가 귀하에게 발송되었습니다. 귀하의 취업 알선을 받기 시작하려면이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forex 작업 작업에 대한 작업 경고가 이미이 ID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이 경고는 귀하의 Monster 계정에 Job Agent로 추가됩니다. 급여를 포함하지 않는 직업. 인도의 외환 채용. 콜카타의 외환 채용. Bangalore의 Forex 채용 정보. Noida의 외환 채용. 하이데라바드의 외환 채용. 델리에서 외환 채용. 뭄바이의 외환 채용. 첸나이의 Forex 채용 정보. Gurgaon의 Forex 채용 정보. 푸네의 외환 채용. 인도의 외환 업무. 인도의 재무부 일자리. 인도의 FX 채용. 인도의 무역 직종.


인도의 통화 채용. 인도의 파생 상품 채용. 인도의 외화 채용. 파트 타임 외환 작업. Forex 채용에서 걸어보세요. 풀 타임 외환 채용. Home Forex Jobs에서 근무하십시오.


두바이에있는 회사의 전체 목록.


두바이에있는 회사와 연락하는 방법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사실을 알면 고용을 요구하는 데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그러나 한 번 (또는) 귀하가 고용되어 있다면, 당신에게 보여줄 도구를 사용하여 수백 또는 수천 명의 B2B 고객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이 도구를 사용하여 수행 할 수있는 작업입니다.


업계 (즉, 부동산, IT, 서비스업, 항공사 등)를 기반으로 한 1,000 개 회사를 조사하십시오. 각 회사의 연락처 정보 찾기이 회사에 이력서 / CV, 프로모션 또는 질문을 보냅니다.


가장 작은 이발소에서부터 가장 큰 석유 재벌에 이르기까지 두바이에있는 모든 회사의 포괄적 인 목록을 보여줄 자원을 제공 할 것입니다.


두바이에있는 회사의 일반적인 단면도.


작고 큰 규모로 빠르게 성장하기 시작한 두바이는 다양한 유형 및 산업 분야의 다양한 비즈니스를위한 호스트입니다. 부르 두바이 (Bur Dubai) 또는 데이라 (Deira)와 같은 두바이의 오래된 지역으로 가면 단독 소유권이 5 미터, 5 미터, 전자 제품, 옷, 어린이 장난감 및 기타 위젯을 판매하는 작은 상점이 많이 보입니다. 그러나 Dubai Marina, Al-Barsha 및 Jumeira와 같은 새로운 두바이 지역의 B2C (Business-to-Consumer) 회사는 대규모 백화점 및 쇼핑몰입니다. 따라서 전문점이나 틈새 시장을 판매하는 곳을 찾고 있다면 Deira 또는 Bur Dubai를 살펴보십시오. 적절한 반품 및 교환 정책을 갖춘 백화점을 찾고 있다면 두바이의 새 두바이를 살펴보십시오. & # 8221;


이제 우리 사업의 고기에, 내가 당신에게 약속 한 도구가 있습니다.


두바이 인터넷 시티 기업.


두바이 인터넷 시티 (DIC)는 두바이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비즈니스 허브 중 하나입니다. Dell, HP, Intel 및 Microsoft와 같은 회사에 사무실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100 여개의 다른 지역 및 국제 회사들도 사무실을두고 있습니다. DIC는 또한 최신 웹 사이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모든 회사의 디렉토리를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바이 미디어 시티 기업.


많은면에서 두바이 인터넷 시티 (DIC)와 두바이 미디어 시티 (DMC)는 별다른 차이가 없습니다. DIC는 기술 회사를위한 장소 일 것이며 DMC는 미디어 회사를위한 장소이지만 실제 두 곳 중 어느 곳에서나 두 가지 유형의 회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두 장소는 서로 옆에 있습니다.


두바이 미디어 시티의 회사는 공식 Tecom Directory 웹 사이트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Tecom 디렉토리.


Tecom Directory는 다음 회사를 포함합니다 :


이 디렉토리의 멋진 점은 카테고리 별 또는 알파벳 순으로 회사를 탐색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두바이 국제 금융 센터 회사.


DIFC는 은행 및 금융 서비스 업계의 세계적 명성을 자랑하는 회사의 본거지입니다. 은행가이거나 금융 서비스 분야에서 일하기를 원한다면 DIFC에있는 회사를 조사하고 조사하여 잘 수행 할 수 있습니다. DIFC의 웹 디렉토리에서 이들 회사의 전체 목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두바이 건강 관리 도시 회사.


두바이 헬스 케어 시티 (Dubai Healthcare City)는 도시의 의료 서비스 개발을 촉진하기위한 두바이 정부의 이니셔티브입니다. DHCC는 많은 병원, 진료소 및 의료 서비스 제공 업체의 허브입니다. 이 의료 기관에 연락하고 싶다면 Dubai Healthcare City 디렉토리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두바이에만 헌신하지는 않았지만 다른 훌륭한 웹 사이트는 IndexUAE입니다. 이 웹 사이트를 통해 두바이에있는 많은 회사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UAE가 전체 UAE를 다루고 있기 때문에 귀하의 위치와 관련된 회사를 선정하기 위해 목록을 살펴 봐야 할 수도 있습니다.


기업 및 업종의 카테고리는 indexuae /


AME Info의 비즈니스 디렉토리.


AME Info는 두바이에있는 회사의 아주 좋은 무료 디렉토리를 제공합니다.


ameinfo / db /로 이동하여 해당 범주를 탐색 할 수 있습니다. 이 디렉토리의 문제점은 두바이에만 초점을 맞추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중동과 북 아프리카 전역을 다룹니다. 그러나 AME Info는 두바이에 본사를두고 있으며 두바이를 주요 대상으로하고 있기 때문에 두바이는 다른 어떤 곳보다이 디렉토리에 더 많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Zawya는 제 생각에 아랍 세계가 알고있는 가장 전문적인 웹 사이트입니다. (주요 웹 사이트는 영어로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진정한 비즈니스 인텔리전스를 제공하며 두바이에있는 회사의 매우 상세한 디렉토리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회사 디렉토리는 중대 규모 기업을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자신의 지역에있는 엄마와 팝 가게를 찾을 수 없을 것입니다.


또한 완전 무료는 아닙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여전히 ​​비 자유형 버전에서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어떻게 보여 드릴까요?


zawya로 이동하여 페이지 상단에 검색 양식이 표시되면 회사 이름을 입력하고 & # 8220; 회사 검색 & # 8221;을 클릭하면됩니다. 관련 결과 목록을 보여줍니다. 또한 & amp; Research & amp; amp; 도구 & # 8221; 전면 페이지에서 & # 8220; 업체 & # 8221;를 선택하십시오. 목록 작성기로 이동하여 & # 8221; 관심있는 회사의 맞춤 목록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목록은 수백 개의 회사를 생성 할 수 있지만 비회원은 40 개 회사로 제한됩니다.


YellowPages. ae.


두바이에는 두 개의 통신 서비스 제공 업체가 있습니다. (둘 다 정부 소유). 큰 공급자 인 Etisalat에는 두바이에 등록 된 모든 회사의 포괄적 인 목록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의 웹 사이트 인 yellowpages. ae는 UAE의 공식 옐로우 페이지입니다.


웹 사이트에서 회사 이름, 키워드, 카테고리, 브랜드, 전화 번호 및 P. Obox로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에는 두바이에있는 회사의 진정한 포괄적 인 목록이 있지만 웹 사이트의 탐색 및 인터페이스는 매우 열악합니다. 검색 양식이나 결과를 차단하는 광고가 표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때로는 실망 스러울 수 있지만 불만은 없습니다. 이것은 두바이의 인터넷입니다.


UAEBusinessDirectory.


이 웹 사이트는 어쨌든 특별하지 않습니다. 사실, 위에서 언급 한 모든 자원의 존재와 함께, 이 웹 사이트가 존재할 이유가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위의 자료는 기업을 귀하에게 적합한 방식으로 분류하지는 않습니다. 그런 경우라면 uaebusinessdirectory를 사용하여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 8230;


국적 별 두바이 기업


또한 귀하의 구직자가 귀하와 동일한 국적의 소유자에게 접근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회사에서는 대다수의 직원이 동족이기 때문에보다 쉽게 ​​적응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국적별로 분류 된 두바이 기업의 목록입니다.


위의 국적 회사가 보이지 않는 경우 (또는 더 많은 업체 목록을 원할 경우) 두바이 상공 회의소에서 가져올 수 있습니다. +971 4 228 0000으로 전화하여 [귀하의 국적] 회사 목록을 원합니다. & # 8221; 아마 당신에게 말할 것입니다. & nbend; 알았어. Deira 지사에서 수집하고 수집하십시오. & # 8221; 그러나 각 목록에 대해 AED 50 정도를 부과한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그러나 당신이 얻는 목록은 위에 링크 된 것과 같이 깨끗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예 : 웹 사이트 및 전체).


해피 취업과 탐사!


위에 제시 한 자료는 실제로 두바이에있는 회사의 유형에 대한 완전한 아이디어를 제공해야합니다. 또한 귀하는 그들의 연락처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와 함께하십시오. 두바이 경력을 쌓으세요!


두바이에서 취업.


두바이 주제로 이동.


무료 이력서 검토.


두바이에서 일자리를 찾으십시오.


두바이 경력을 쌓으세요!


더 많은 Dubai Jobs Guides.


당신은 두바이에서 신병 모집 인이나 직업 전문가입니까?


두바이에있는 수천 명이 읽을 수 있도록 귀하의 전문 지식을 저희에게 제출함으로써 귀하가 갖고있는 전문성을 인정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