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19 March 2018

잭 민트 스톡 옵션


세금 스톡 옵션 : 효율성, 공정성 및 수익에 대한 함의.


14 Pages 게시일 : 2015 년 11 월 22 일


잭 민트.


캘거리 대학 - 공공 정책 학교; CESIFO (이포 연구소 및 경제 연구소)


Ven Balaji Venkatachalam.


캘거리 대학 - 공공 정책 학교.


작성일 : 2015 년 10 월 7 일


연방 자유당과 국민 연금 기금 (NDP)은 이것에 대해 옳다. 연방 정부가 지금 취하는 접근보다 기업이 보상으로 부여하는 스톡 옵션에 세금을 부과하는 더 합리적인 방법이있다. 그러나 양 당사자는 현행 조세 정책의 적절한 변화가 재무에 얼마나 많은 수익을 부가 할 것인가에 대해서는 잘못된 것이다. 양측이 스톡 옵션의 과세를 변경함으로써 연방세 수입을 올릴 것이라고 주장하는 5 억 달러 이상은 아니지만, 적절한 개혁으로 실질적으로 수익은 발생하지 않을 것입니다. 실제로 세금 수익이 조금 떨어질 수 있습니다. 종업원이나 이사에게 과세하는 경우 주식 선택권은 급여와 다른 형태의 현금 보상보다 다르게 취급됩니다. 자본 이득과 마찬가지로 절반의 과세만을받습니다. 그들은 또한 법인 소득세에서 공제 될 수 없다는 점에서 옵션을 부여하는 회사의 현금 보상과 다르게 취급됩니다.


Jack Mintz (연락처 작성자)


캘거리 대학 - 공공 정책 학교 ()


CESIFO (이포 연구소 및 경제 연구소)


Posingser Str. 5.


Ven Balaji Venkatachalam.


캘거리 대학 - 공공 정책 학교 ()


종이 통계.


관련 전자 잡지.


금융 기관 규제 eJournal.


이 주제에 대한 큐레이팅 된 기사를 보려면이 수수료 저널을 구독하십시오.


세법 : 세법 및 정책 e 저널.


이 주제에 대한 큐레이팅 된 기사를 보려면이 수수료 저널을 구독하십시오.


공공 경제 : 조세, 보조금, 수익 e 저널.


이 주제에 대한 큐레이팅 된 기사를 보려면이 수수료 저널을 구독하십시오.


금융 기관 규제 eJournal.


이 주제에 대한 큐레이팅 된 기사를 보려면이 수수료 저널을 구독하십시오.


정치 경제 : 조세, 보조금 및 수입 e 저널.


이 주제에 대한 큐레이팅 된 기사를 보려면이 수수료 저널을 구독하십시오.


캐나다 법률 전자 저널.


이 주제에 대한 큐레이팅 된 기사를 보려면이 수수료 저널을 구독하십시오.


법률 및 사회 : 공공 법률 - 세금 전자 저널.


이 주제에 대한 큐레이팅 된 기사를 보려면이 수수료 저널을 구독하십시오.


빠른 링크.


약.


쿠키는이 사이트에서 사용됩니다. 거부하거나 더 자세히 알아 보려면 쿠키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이 페이지는 0.171 초에 apollo5에 의해 처리되었습니다.


MEDIA ADVISORY - 스톡 옵션에 대한 제안 세금 논리에 도전하는 Jack Mintz.


토론토, 2015 년 10 월 5 일 / CNW / - 연방 선거 운동에서 연방 자유당과 NDP는 스톡 옵션에 대한 새로운 과세를 제안했으며 공개적으로 거래되는 회사의 기업 임원에게 성과 인센티브를 제공하기 위해 종종 사용되었습니다. 양 당사자는 새로운 세금으로 상당한 수입이 창출 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것인가? 스톡 옵션에 대한 새로운 세금의 예기치 않은 결과는 무엇입니까? 캐나다인들은 관심을 가져야합니까?


미디어는 토론토에서 열린 미디어 컨퍼런스에서 공공 정책 학교 (Public Policy School of School)의 President 인 Jack Mintz와 함께 새로운 스톡 옵션 과세에 대한 새로운 보고서를 발표 할 예정입니다.


스톡 옵션 과세에 대한 Jack Mintz와의 기자 회견.


수요일 10 월 7 일, 오전 11시, 동부 표준시.


하나 킹 웨스트 호텔, 위원회 룸, 1 킹스 승, 토론토, ON.


출처 : 공공 정책 학교 - 캘거리 대학.


주식 매입 선택권 세금을 개혁해도 현금이 나오지 않습니다.


2015 년 10 월 7 일 직원


캘거리 대학 (University of Calgary)의 경제학자 인 잭 민트 (Jack Mintz)는 직원 스톡 옵션에 세금이 부과되는 방식을 수정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지만 정부 수입에는 자유당과 NDP 약속이 포함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종업원 스톡 옵션은 현재 자본 이득과 같이 과세되므로 50 %만이 다른 사람의 한계 금리에서 과세 대상이됩니다.


NDP는 다른 형태의 소득과 마찬가지로 모든 스톡 옵션을 완전히 과세 대상으로 만들고 싶어합니다. 초창기에는 직원을 지불 할 다른 방법이없는 창업 회사는 면제됩니다. 당의 제안에 따르면 그 제안은 연방 금고에 5 억 달러를 가져올 것이라고한다.


자유당은 100,000 달러 이상의 가치가있는 옵션 기반 보상을 완전히 과세 할 것입니다. 그들은 정부 수입을 5 억 6 천만 달러 인상 할 것으로 추정했다.


Mintz와 V. Balaji Venkatachalam 연구원은이 개인 세금 공제를 폐지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지만 법인 규칙에 대한 변경이 수반되어야한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회사는 스톡 옵션에 세금을 공제 할 수 없습니다. 정부가 개인 세율을 변경한다면, 기업은 정기 보수와 마찬가지로 옵션을 공제 할 수 있어야한다고 이코노미스트들은 전했다. 그렇지 않으면 회사는 옵션을 임금으로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법인세 감면이 반영되면 정책 변경으로 인해 실제로 정부 세수가 약간 감소 할 것이라고 이코노미스트들은 계산했다. 연방 정부와 주정부의 순 영향은 1200 만 달러의 순손실입니다.


글로브 앤 메일 (Globe and Mail)의 뉴스


세금 징수로 인한 이익 증가로 수익이 증가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연구원은 말합니다.


JANET MCFARLAND.


00:00 EDT 2015 년 10 월 8 일 목요일 Page B6.


세금 정책 연구원 인 잭 민트 (Jack Mintz)의 새로운 분석에 따르면 스톡 옵션에 대한 세금 처리를 변경하겠다는 NDP 캠페인 약속은 추가 수익을 올리지 않을 것이며 실제로 정부의 금고에 부정적으로 끝나게된다.


캘거리 대학 공공 정책 대학원의 이코노미스트 인 민트 (Mintz) 씨는 다른 모든 형태의 직원 보상과 마찬가지로 옵션을 다루는 것이 적절한 정책이기 때문에 주식 옵션의 이득을 완전히 과세한다는 제안을지지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NDP 측은 빈곤 퇴치 프로그램에 적용될 수있는 새로운 연방 정부의 수입으로 연간 5 억 달러를 벌어 들일 것이라고 주장하고있다.


Mintz는 연방 정부가 스톡 옵션 비용을 상각하는 데 필요한 상응하는 변화라고 연방 정부가 주장 할 경우 연방 정부와 주정부의 세수입에 대해 매년 12 백만 달러의 손실이 발생한다고보고 있습니다. 보상 비용으로.


& # 34; 개인적으로 기업 공제가 적용되는 스톡 옵션의 완전 과세에 동의하며 모든 유형의 보상에 대해 유사한 대우를받습니다. & # 34; 그는 수요일에 말했다. & # 34;하지만 수익은 없습니다. & # 34;


현행법에 따라 스톡 옵션 행사로 인한 이익의 50 %만이 세금을 부과받습니다. 이는 세금을 부과하는 방식으로 투자자가 주식을 팔 때 지불하는 유리한 세제 혜택입니다. NDP는 세금 처리를 & # 34; 허점 & # 34; 최고 경영자 (CEO)와 부유 한 캐나다인에게 이득을 안겨주며, 이익을 완전히 과세하도록 규칙을 바꿀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파티는 값싼 형태의 보상으로 옵션을 사용하는 초기 회사들에 대한 면제를 창출 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유 주의자들은 스톡 옵션 이익에 대한 세금을 완전히 부과 할 것을 제안했지만, 변화가 신생 기업을 해치지 않도록 50 % 세율로 첫 번째 10 만 달러의 세수를 계속 유지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수요일 공개 된 보고서에서 민트 (Mintz)와 공동 저자 인 발자 지 벤카 차 샬람 (Balaji Venkatachalam)은 현행 조세 공과금은 옵션을 행사하는 사람들에게는 명백하게 유리하지만, 세금 코드에는 기업이 스톡 옵션 보상 비용을 상각하는 것을 금지하는 상쇄 조항이 포함되어 있다고한다 사업 비용으로.


Mintz는 NDP 또는 자유당 정부가 옵션 이익에 대한 전체 세금을 부과함으로써 회사가 옵션에 대한 상각을 허용하여 모든 유형의 보상에 대해 세금 처리를 보장 할 수 있도록해야한다고 주장했습니다.


회사는 현재 현금이나 공유 단위와 같은 다른 형태의 임금을 탕감 할 수 있습니다.


& # 34; 나는 스톡 옵션에 대해 완전한 세금을 부과하는 국가는 없지만 그 기업에 대한 공제는 없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 # 34; Mintz는 말했다.


상응하는 조정이 없다면 Mintz는 많은 회사들이 주식 매매 선택권을 중단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옵션이 이미 많은 회사에서 보상 선택으로 선호되지 않고 있으며, 세금을 변경하면 더 많은 회사가 사용을 포기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의 분석에 따르면 민트 씨는 2015 년에 완전히 세금을 부과하는 옵션으로 인해 얻게되는 수익이 연방 및 주정부 세수입에 12 억 달러를 추가하게 될 것이라고 주장하지만 옵션 보상에 대한 회사의 상계 조정으로 상쇄 될 예정이며, 2015 년 전망.


분석에 따르면 기업들이 옵션 비용에 대한 세금 공제를 받고 주주에게 더 ​​많은 배당금과 자본 이득을 전달하기 위해 돈을 사용하면 정부에 세금을 더 많이 부과 할 경우 세금 감면이 138 억 달러가 될 것이라고한다. 금액. 최종 집계는 12 백만 달러의 순 세금 손실이 될 것입니다.


Mintz는 또한 신생 기업에 대한 면제를 창출하려는 NDP의 계획에 의문을 제기하여 진정한 신생 기업을 정의하는 것이 어렵다고 말하면서 일부 기업들이 신생 기업으로 계속 자격을 얻고 재편성 할 수도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 # 169; 글로브와 메일.


GlobeinvestorGOLD만이 강력한 투자 도구의 강점과 The Globe and Mail의 통찰력을 결합합니다.


풍부한 투자 정보 및 독점적 기능을 발견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