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6 March 2018

멜버른의 유리 난간 시스템


Aluline 건축 Balustrade 시스템 소개.


20 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Aluline은 건축용 난간 시스템의 시장 선두 주자입니다. Aluline의 독자적인 시스템과 맞춤형 디자인은 상업용 및 주거용 난간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하여 모든 고객의 기대를 뛰어 넘는 광범위한 난간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Aluline의 고품질 유리, 알루미늄, 스테인레스 강 및 철강 제품은 공급 전용 및 공급 및 설치 용으로 모두 제공됩니다. Aluline은 호주 표준을 준수하도록 제조 된 최고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며 AS1170은 구조적 무결성을 제공하고 AS1288은 유리 및 유약을 제공합니다.


Aluline의 제품은 수천 개의 가정, 상업용 건물 및 아파트 단지에 전국적으로 설치되었습니다.


우리의 제품.


우리 시스템.


우리는 다음과 같은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 Fully Framed, Semi-Frameless, Frameless and Privacy Screen & amp; 카페 스크린.


우리의 구성 요소.


우리는 모든 시스템에서 최상의 구성 요소만을 사용합니다.


글레이징 채널, 클램프 & amp; 피팅 포스트 Handrails Rails & amp; 밸러스 터베이스 수정 세부 사항.


무테 안경 난간 시스템.


유리 난간에 관해서, 프레임리스 시스템은 눈에 보이는 장애물없이 규칙적인 장벽의 모든 안전을 제공하여 매끄러운 미니멀리스트 스타일의 요소를 추가하면서 완전히 방해받지 않는 시야를 제공합니다.


Melbourne Glass Balustrades에서는 주거 및 상업 고객을 위해 멜버른에 프레임리스 유리 난간을 공급 및 설치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우아함과 내구성을 결합한이 시스템은 발코니와 계단을위한 세련된 디자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섬세한 표정에 속지 마십시오. 패널은 두꺼운 강화 유리로 만들어져 상당한 양의 압력에 견디고 파손에 견딜 수 있습니다.


우리의 완벽한 프레임리스 옵션 외에도 스테인리스 스틸, 알루미늄 및 세미 프레임리스 유리 난간 디자인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설치.


우리는 모든 모양과 크기의 특성을 위해 멜버른 전체에 프레임리스 유리 난간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집 또는 대형 상업용 건물에 프레임이없는 유리 난간 구조가 필요한 경우라도 전문 설치 업체는 귀하의 재산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면서 가능한 한 효율적으로 업무를 완료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우리는 선택할 수있는 다양한 기성품 디자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비전에 따라 독자적인 시스템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사양 및 도면을 보내 주시면 귀사와 함께 귀사의 건물에 적합한 맞춤형 디자인을 제공 할 것입니다.


오늘 견적을 받으십시오.


멜버른에서 프레임리스 유리 난간 제조를위한 무료, 무 의무 조치 및 견적을 마련하려면 오늘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또한 온라인 문의 양식을 작성하여 가능한 한 빨리 연락을 취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귀하의 세부 정보를 기입 하시거나 (03) 9898 9600으로 전화하여 문의하십시오.


빠른 링크.


영업 시간.


월요일 오전 8시 & ndash; 오후 5시 화요일 오전 8시 & ndash; 5.00pm 수요일 오전 8시 & ndash; 5.00pm 목요일 오전 8시 & ndash; 5.00pm 금요일 오전 8시 & ndash; 토요일 오후 5시, 일요일 휴무.


연락처.


© 2016 멜버른 유리 난간입니다. 판권 소유.


멜버른 유리 난간입니다.


멜버른 유리 밸러스 트레이드는 주거용 및 상업용으로 멜버른 전역에서 유리 난간을 공급하고 설치합니다. 당사의 시스템은 고품질의 강화 유리를 사용하여 아름답게 설계되어 다양한 실내 및 실외 어플리케이션에 이상적입니다. 다양한 디자인 중에서 선택하거나 귀사의 특성에 맞는 새롭고 독특한 유리 난간 설치를 사용자 정의 디자인 할 수 있도록 사양과 도면을 보내주십시오.


우리가 전문화 한 유리제 난간 지구.


다음과 같은 다양한 분야의 멜버른 건물에 유리 난간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발코니 - 유리는 시야를 방해하지 않으면 서 발코니 주변을 안전하고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또한 발코니의 공간을 열어서 더 큰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계단 - 유리 패널은 집안에 세련되고 현대적인 외관을 제공하며 심지어는 떠있는 계단의 인상을 남깁니다.


풀 펜싱 - 발코니와 마찬가지로 난간 유리 패널은 시야를 해치지 않는 보호 장벽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마당을 열고 가정이나 정원의 어느 곳에서나 수영장의 아름다움을 감상하게합니다.


다양한 디자인 중에서 선택하십시오.


유리 난간 시스템 설치시 다음과 같은 다양한 설계 옵션을 제공합니다.


Frameless - 현대적인 미니멀리즘의 궁극적 인 디자인으로 시각 장애물을 최소화하여 완벽한 시야를 제공합니다. 세미 프레임리스 (Semi Frameless) - 프레임이없는 시스템의 견고 함과 강도가있는 프레임없는 난간 유리 패널의 스타일을 결합합니다. 스테인리스 강철 구조 - 스테인리스 강은 거칠고, 튼튼하고 유지 보수가 적으며 쉽게 부식하거나 부식하지 않습니다. 알루미늄 프레임 - 견고하고 유지하기 쉬운 알루미늄은 부식에 강하고 날씨에 견딜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강철보다 비용이 적습니다.


멜버른의 유리 난간 시스템에 대한 무료 견적을 받으려면 전화 또는 온라인 문의 양식을 통해 연락하십시오.


멜버른 유리 밸러스 트레이드 (Melbourne Glass Balustrades) 팀은 수리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지만 우리는 자체 작업을 위해서만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다른 공급 업체의 작업은 수리 할 수 ​​없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


멜버른 유리 밸러스 트레이드 (Melbourne Glass Balustrades)에서는 저렴한 가격으로 최고의 품질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든 난간 및 펜싱 요구 사항은 (03) 9898 9600으로 문의하십시오.


다양한 디자인 중에서 선택하십시오.


유리 난간 시스템 설치시 다음과 같은 다양한 설계 옵션을 제공합니다.


현대적인 미니멀리즘의 궁극 인이 디자인은 시각 장애를 최소화하여 완벽한 시야를 제공합니다.


반 프레임리스.


이것은 frameless 시스템의 견고 함과 강도와 frameless 난간 유리 패널의 스타일을 결합합니다.


스테인레스 스틸 프레임.


스테인레스 스틸은 견고하고 내구성이 좋으며 유지 보수가 쉽지 않으며 쉽게 부식되거나 부식되지 않습니다.


알루미늄 프레임입니다.


강력하고 유지 보수가 용이 한 알루미늄은 부식에 강하고 날씨에 견딜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강철보다 비용이 적습니다.


아래에서 귀하의 세부 정보를 기입 하시거나 (03) 9898 9600으로 전화하여 문의하십시오.


증언.


잭, 단 데농.


최근에 끝난 풀 펜싱 (Pool Fencing) 작업을 위해 제이슨 (Jason)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리고 싶습니다. 직업은 전문성 & # 8230;


Mate I & # 8217; rapt, 마무리가 어떻게 보이는지는 정말로 확신 할 수 없지만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나아질 것입니다. 그리고 꾸미는 모든 것을 칭찬합니다. 모든 도움과 인내심에 감사합니다. Jason 행운을 빕니다. 미래의 동료 인 건배를 위해.


우리의 새로운 담장은 절대적으로 환상적입니다. 나는 그것을 좋아합니다. 우리는 여러분의 회사와 함께 갈 수있는 선택에 대해 기뻐합니다. Warwick은 정말 친절하고 예의 좋았으며 완벽하게 설치했습니다. 귀하의 훌륭한 고객 서비스와 귀하의 후속 조치 및 훌륭한 제품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의 시간 틀을 맞추기 위해 당신의 인내와 훌륭한 봉사에 감사드립니다. 울타리가 환상적으로 보이며 설치 관리자가 훌륭했습니다. 제발 그들에게 감사를 전 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제이슨은 유리 수영장 울타리를 너무 빠르고 쉽게 공급하고 설치해 주신 데 대해 감사드립니다. inground 수영장을 얻는 전체 과정은 너무 스트레스가 많았고 장애물들로 가득 차서 여러분들은 들어와서 우리의 가격대에 대해 쉽고 빠르게 일을 해주는 유일하고 진정한 전문가들이었습니다. 표준 및 지식이 우리가 의식 디자인을 선택하는 데 도움을 주었고 호주 표준 및 규정에 대한 것이므로 안심하고 울타리 검사를 통과했습니다. 고맙다고 생각하거나 충분히 추천 할 수 없었습니다. 많은 감사와 함께.


멜버른 유리 (Melbourne Glass)의 팀과 함께했던 멋진 경험에 감사드립니다. 우리의 초기 회의에서, 당신은 우천한 아침에 프레임리스 유리 풀 담장 (frameless glass pool fence)을 측정하고 인용하기 위해 정각에 도착했습니다. 당신은 전문적이었고 신속하게 경쟁력있는 견적을 우리에게 제공했습니다. 설치 당일 Rob은 그 과정을 우리에게 설명하고 우리가 갖고있는 질문에 답했습니다. 롭과 그의 파트너는 환상적인 직장을 꾸 렸습니다. 울타리는 멋지게 보이고 모든 부분은 고품질입니다. 견적을받는 것부터 풀 울타리를 설치하는 것까지 프로세스가 얼마나 빨리 이루어 졌는지 믿을 수 없었습니다. 다시 한번 Jason에게 감사 드리며 우리는 누구에게나 Melbourne Glass 서비스를 적극 추천합니다.


빠른 링크.


영업 시간.


월요일 오전 8시 & ndash; 오후 5시 화요일 오전 8시 & ndash; 5.00pm 수요일 오전 8시 & ndash; 5.00pm 목요일 오전 8시 & ndash; 5.00pm 금요일 오전 8시 & ndash; 토요일 오후 5시, 일요일 휴무.


연락처.


© 2016 멜버른 유리 난간입니다. 판권 소유.


난간입니다.


멜버른에 Frameless 유리 난간입니다.


공간이 부족한 유리 난간을 설치하는 것을 고려하면서 공간이나 발코니를위한 초점을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리의 프레임리스 유리 난간은 최고 품질이며 계단, 베란다 또는 발코니와 같은 밀폐 된 공간을 표시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리는 튼튼한 제품이며 바람, 비 및 연속 일광 노출을 포함한 모든 요소를 ​​견딜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귀하의 스타일과 필요에 맞게 선택할 수있는 다양한 난간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Frameless 유리 난간 동굴의 종류 :


Frameless 유리 난간 - 미니 코어 나무 못.


유리는 모든 완성 된 표면 (타일, 포장 기계, 갑판, 화분 용 상자 등)에서 1000mm의 미니 스테인레스 스틸 펙에서 외팔보입니다.


• 난간은 물의 배수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나뭇잎, 잔해 및 물은 유리 밑으로 간단하게 여과됩니다.


• 난간은 설치 기간 동안 제품을 손상시키는 다른 거래 위험을 줄이기 위해 설치해야하는 마지막 항목입니다.


무테 안경 난간 & # 8211; 숨겨진 기본 채널.


유리는 데킹에 설정된 알루미늄 기본 채널에서 캔틸레버됩니다. 모든 패널은 마감 된 모든 표면 (타일, 포장 기계, 데크 및 화분 상자 등)에서 최소 100mm의 높이가되어야합니다. 유리 폭은 패널 사이의 간격이 20-50mm 인 1200mm-2200mm에서 다양합니다.


무테 안경 난간 & # 8211; 유리 앵커.


유리 앵커 난간의 경우 50 개의 직경의 스테인리스 강 앵커에서 캔틸레버가 가능합니다. 앵커 몸통 길이는 10, 15, 20, 30, 40 또는 50mm입니다. 모든 패널은 완성 된 모든 표면 (타일, 포장 기계, 갑판, 화분 용 상자 등)에서 최소 1000mm의 높이가되어야한다.


• 발코니와 계단의 얼굴에 부착.


• 가장 다양한 난간 시스템.


• 현대 스테인레스 스틸 방식.


Frameless 유리 난간 - Thump입니다.


Thump Balustrades는 Balustrade의 가장 뛰어난 스타일이며 가장 인기있는 스타일 중 하나입니다. 완성 된 모양이 단순히 멋지 기 때문입니다.


덤프 시스템 (Thump Systems)이 브리즈번에서 설계하고 개발 한이 Balustrades는 발코니 또는 야외 설정을 보완하는 미니멀리스트를 제공합니다.


Frameless 유리 난간 & # 8211; 난간.


빅토리아의 가장 큰 핸드 레일 솔루션 범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 스테인레스 강 캡핑.


• 스탠드 손잡이에서 건축 스테인레스 강.


자주 묻는 질문:


견적.


최근 뉴스.


최근 프로젝트.


연락처.


3 / 28 Ricketts Road, Mt. Waverley, Melbourne VIC.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