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27 March 2018

초보자를위한 옵션 거래 pdf


옵션 기초 자습서.


요즘 많은 투자자의 포트폴리오에는 뮤추얼 펀드, 주식 및 채권 등의 투자가 포함됩니다. 그러나 귀하가 처분 할 수있는 다양한 증권은 거기에서 끝나지 않습니다. 옵션으로 알려진 또 다른 유형의 보안은이 자산 클래스와 관련된 실용적인 용도와 내재 된 위험을 모두 이해하는 정교한 투자자에게 기회의 세계를 제공합니다.


옵션의 힘은 다목적 성 및 개별 주식과 같은 전통적인 자산과 상호 작용할 수있는 능력에 있습니다. 그들은 발생할 수있는 많은 시장 상황에 따라 자신의 지위를 조정하거나 조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옵션은 하락 손실을 제한하기 위해 감소하는 주식 시장에 대한 효과적인 헤지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옵션은 투기 목적을 위해 사용하거나 매우 보수적 인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옵션 사용은보다 큰 투자 전략의 일환으로 가장 잘 설명됩니다.


그러나이 기능 다양성은 비용없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옵션은 복잡한 증권이며 부적절하게 사용하면 매우 위험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브로커와 거래 옵션을 사용할 때 다음과 같은 면책 조항을 종종 접하게됩니다.


옵션에는 위험이 따르며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옵션 거래는 본질적으로 추측 일 수 있으며 상당한 손실 위험이 있습니다. 위험 자본으로 만 투자하십시오.


옵션은 파생 상품으로 알려진 더 큰 유가 증권 그룹에 속합니다. 이 단어는 과도한 위험을 감수하고 능력을 경제 위기로 가져 오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 인식은 널리 과장되어있다. 모든 "파생"은 그 가격이 다른 것의 가격에 의존하거나 파생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런 식으로하면, 포도주는 포도의 파생물입니다. 케첩은 토마토의 파생물입니다. 옵션은 금융 증권의 파생 상품으로, 그 가치는 다른 자산의 가격에 따라 다릅니다. 그것은 모두 파생 수단이며 선물, 포워드, 스왑 (많은 유형이 있음) 및 모기지 담보 증권을 포함하여 파생 상품에 해당하는 많은 종류의 유가 증권이 있습니다. 2008 년 위기에서는 모기지 담보 증권과 특정 유형의 스왑이 문제를 일으켰습니다. 옵션은 대체로 뻔뻔 스러웠다. (10 가지 옵션 전략 알아보기.)


옵션의 작동 방식과이를 적절히 사용하는 방법을 올바르게 알고 있으면 시장에서 실질적인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옵션의 추측 성격이 자신의 스타일에 맞지 않는다면 문제는 없습니다. 추측하지 않고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옵션을 절대로 사용하지 않기로 결정한 경우에도 투자하려는 회사가 어떻게 사용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외환 거래의 위험을 헤지하거나 직원들에게 스톡 옵션의 형태로 소유권을 부여하는 것이 든간에 오늘날 대부분의 다국적 기업은 어떤 형태로든 옵션을 사용합니다.


이 자습서는 옵션의 기본 사항을 소개합니다. 대부분의 옵션 거래자는 다년간의 경험이 있으므로이 자습서를 읽은 후 즉시 전문가가 될 것으로 기대하지 마십시오. 주식 시장의 작동 방식을 잘 모르는 경우 Stock Basics 자습서를 먼저 확인해보십시오.


초보자를위한 옵션 트레이딩 전략 안내서.


옵션은 조건부 파생 상품으로 계약자의 옵션 보유자가 선택한 가격으로 증권을 사고 팔 수 있습니다. 옵션 구매자에게는 그러한 권리에 대해 판매자가 "프리미엄"이라고 부르는 금액이 부과됩니다. 시장 가격이 옵션 소지자에게 불리한 경우 옵션을 무용지물로 만료시켜 손실이 프리미엄보다 높지 않도록 보장합니다. 대조적으로 옵션 판매자 인 a. k.a 옵션 작성자는 옵션 구매자보다 더 큰 위험을 부담하므로이 프리미엄을 요구합니다.


옵션은 "통화"및 "넣기"옵션으로 나뉩니다. 콜 옵션은 계약의 구매자가 미래의 기초 자산을 행사할 수있는 가격을 행사 가격 또는 행사 가격으로 구입할 수있는 곳입니다. Put 옵션은 구매자가 미래의 기본 자산을 미리 정해진 가격으로 판매 할 권리를 취득하는 곳입니다.


직접 자산보다는 왜 무역 옵션을 선택해야합니까?


거래 옵션에는 몇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CBOE (Chicago Board of Option Exchange)는 다양한 단일 주식 및 지수에 대한 옵션을 제공하는 세계에서 가장 큰 그러한 거래소입니다. 거래자는 보통 단일 옵션이있는 단순한 전략에서 여러 개의 동시 옵션 위치가 포함 된 매우 복잡한 전략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옵션 전략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


[옵션을 사용하면 인상적인 수익을 낼 수있는 단순하고 복잡한 거래 전략이 가능합니다. 이 기사는 몇 가지 기본 전략의 요약을 제공 할 것이지만 연습을 자세히 배우려면 Investopedia 아카데미의 옵션 코스를 확인하십시오. 이 과정을 통해 상인이 가장 성공한 옵션을 사용하여 지식과 기술을 익히 게됩니다.]


다음은 초보자를위한 기본 옵션 전략입니다.


다음과 같은 상인이 선호하는 직책입니다.


특정 주식 또는 지수를 낙관하고 하향 움직임의 경우 자본을 위험에 빠뜨리고 싶지는 않습니다. 곰 같은 시장에서 레버리지 수익을 취하고 싶습니다.


옵션은 레버리지 수단 (leveraged instrument)으로, 거래자가 기초 자산이 거래 할 때 요구되는 것보다 적은 금액을 위험하게함으로써 이익을 증폭시킬 수 있습니다. 단일 주식의 표준 옵션은 100 개의 지분과 크기가 같습니다. 거래 옵션을 통해 투자자는 옵션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상인이 Apple (AAPL)에 5000 달러를 투자하여 주당 약 127 달러를 투자하려고한다고 가정합니다. 이 금액으로 그는 3953 달러를 4953 달러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다음 2 개월 동안 주식 가격이 약 10 ~ 140 달러 인상된다고 가정하십시오. 중개 수수료 수수료를 무시하면 거래자의 포트폴리오는 5448 달러로 상승하여 상인에게 투자 된 자본에 대해 448 달러 또는 약 10 %의 순 달러 수익을 남깁니다.


상인의 가용 투자 예산을 감안할 때 9 달러 옵션을 4,997.65 달러에 살 수 있습니다. 계약 규모는 애플 주식 100 개이므로 상장사는 실질적으로 900 개의 애플 주식을 거래하고있다. 위의 시나리오에 따라 2015 년 5 월 15 일에 만료시 가격이 140 달러로 상승하면 옵션 위치에서 얻는 상인의 보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 직책의 순이익은 11,700 - 4,997.65 = 6,795 또는 자본 투자 수익의 135 %가 될 것이며 이는 원 자산을 직접 거래하는 것과 비교할 때 훨씬 더 큰 수익률입니다.


전략의 위험 : 장거리 전화로 인한 상인의 잠재적 손실은 지불 된 보험료로 제한됩니다. 잠재적 인 이익은 무제한입니다. 즉, 기본 자산 가격이 상승 할 때만큼 수익이 증가 할 것입니다.


다음과 같은 상인이 선호하는 직책입니다.


기본 수익률에 곰곰이 생각하지만 단기 매도 전략에서 불리한 움직임의 위험을 감수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레버리지 위치를 활용하고 싶습니다.


상인이 시장에서 약세를 보일 경우 그는 예를 들어 Microsoft (MSFT)와 같은 자산을 매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식에 풋 옵션을 사는 것은 대안 전략이 될 수 있습니다. 풋 옵션은 주식 가격이 하락할 경우 상인이 포지션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있게합니다. 반면에 가격이 오를 경우, 상인은 그 옵션을 무효로 만료시켜 보험료를 잃게 할 수 있습니다.


전략의 위험 : 잠재적 손실은 옵션에 대해 지불 된 보험료로 제한됩니다 (옵션 비용에 계약 크기를 곱한 금액). 롱 풋의 보수 기능은 최대 가격 (운동 가격 - 주가 - 0)으로 정의되기 때문에 주식 가격이 0 이하로 내려갈 수 없기 때문에 포지션에서 최대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래프 참조).


다음과 같은 거래자가 선호하는 직책입니다.


기본 가격의 변화가 없거나 약간 증가 할 것으로 예상하십시오. 제한된 하향 보호와 관련하여 상승 잠재력을 제한하고 싶습니다.


적용 대상 통화 전략에는 통화 옵션의 짧은 위치와 기본 자산의 긴 포지션이 포함됩니다. 긴 포지션은 장거리 트레이더가 옵션을 행사할 경우 짧은 콜 라이터가 기본 가격을 제공하도록합니다. 통화 옵션 외에도, 상인은 소액의 프리미엄을 모으고 제한된 상승 잠재력을 허용합니다. 징수 된 보험료는 잠재적 인 하강 손실을 어느 정도 보상합니다. 전반적으로이 전략은 아래 그래프와 같이 짧은 풋 옵션을 종합적으로 복제합니다.


2015 년 3 월 20 일 상인이 39,000 달러를 사용하여 주당 39 달러의 BP (BP) 1000 주를 구매하고 동시에 $ 0.35의 비용으로 45 달러 통화 옵션을 작성하며 6 월 10 일에 만료됩니다. 이 전략의 순 수익은 38.650 달러 (0.35 * 1,000 - 39 * 1,000)의 유출이므로 총 투자 지출은 짧은 통화 옵션 순위에서 모은 350 달러의 프리미엄만큼 감소합니다. 이 예에서의 전략은 상인이 다음 3 개월 동안 가격이 $ 45 이상 또는 $ 39 이하로 크게 움직일 것으로 예상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식 포트폴리오에서 최대 $ 350 ($ 38.65로 하락할 경우)의 손실은 옵션 포지션에서받는 프리미엄에 의해 상쇄되므로 제한적인 하향 보호가 제공됩니다.


전략의 위험 : 만기시 주가가 45 달러 이상 상승하면 짧은 통화 옵션이 행사되고 상인은 주식 포트폴리오를 제공해야만 완전히 잃을 수 있습니다. 주가가 39 달러를 크게 밑도는 경우. $ 30 옵션은 무용지물이 될 것이나, 주식 포트폴리오는 또한 보험료 금액과 동등한 작은 보상을 현저히 잃을 것입니다.


이 지위는 기초 자산을 소유하고 하방 보호를 원하는 상인이 선호합니다.


이 전략은 기본 자산과 장기 Put 옵션 위치에서 긴 포지션을 포함합니다.


대체 전략은 기본 자산을 판매하는 것이지만 상인은 포트폴리오를 청산하기를 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마 그 / 그녀는 장기간에 걸쳐 높은 자본 이득을 기대하므로 단기적으로 보호를 추구하기 때문입니다.


만기가되면 기초 가격이 상승하면 옵션은 쓸모 없게되고 상인은 프리미엄을 잃지 만 자신이 보유하고있는 가격 상승의 이점을 여전히 갖습니다. 반면에, 기초 가격이 하락하면, 거래자의 포트폴리오 포지션은 가치를 잃지 만, 이 손실은 주어진 상황 하에서 행사되는 풋 옵션 포지션의 이득에 의해 대부분 커버 업됩니다. 따라서 보호받는 입장은 효과적으로 보험 전략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상인은 현재 가격 이하로 행사 가격을 설정하여 하향 보호를 줄이면서 보험료를 낮출 수 있습니다. 이것은 deductible insurance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투자자가 $ 40의 가격으로 코카콜라 (KO) 1000 주를 구매하고 향후 3 개월 동안 불리한 가격 변동으로부터 투자를 보호하기를 원한다고 가정하십시오. 다음 put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15 년 6 월 15 일 옵션


이 표는 보호 수준이 그 수준에 따라 증가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상인이 가격 하락에 대비해 투자 포트폴리오를 보호하고자하는 경우, 파업 옵션을 $ 40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다른 말로하면, 그는 매우 값 비싼 돈 옵션에서를 살 수 있습니다. 상인은 결국이 옵션에 4,250 달러를 지불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상인이 어떤 수준의 하락 위험을 감내 할 용의가 있다면 그는 35 달러를 넣는 것과 같은 돈 옵션에서 비용을 덜 선택 할수 있습니다. 이 경우 옵션 포지션의 비용은 훨씬 낮아 2,250 달러에 불과합니다.


전략 위험 : 기본 가격이 하락할 경우 초기 주가와 파업 가격에 옵션에 대해 지불 한 프리미엄을 더한 차이로 인해 전체 전략의 잠재적 손실이 제한됩니다. 위의 예에서 파업 가격 35 달러에서 손실은 $ 7.25 ($ 40- $ 35 + $ 2.25)로 제한됩니다. 그 사이에, 돈 선택권에 포함하는 전략의 잠재적 인 손실은 선택권 프리미엄으로 제한 될 것이다.


옵션은 투자자가 기본 증권 거래로 이익을 얻는 대체 전략을 제공합니다. 옵션, 기본 자산 및 기타 파생 상품의 다양한 조합과 관련된 다양한 전략이 있습니다. 초보자를위한 기본 전략은 통화 구매, 풋 매입, 커버 콜 판매 및 보호 풋 매입이며 옵션을 포함한 다른 전략은 파생 상품에 대한보다 정교한 지식과 기술을 필요로합니다. 하향 보호 및 레버리지 수익과 같은 기본 자산보다는 거래 옵션에 이점이 있지만 선급 프리미엄 지급 요건과 같은 단점도 있습니다.


인형 용 바이너리 옵션 거래 PDF | 이진 도서.


중요 사항!


몇 년 동안 열렬한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가 된 후에 우리는 이제 다른 형태의 온라인 거래로 되돌아갔습니다. 왜? 광범위한 테스트를 거쳐이 새로운 온라인 거래 플랫폼이 수익성이 있음을 알았습니다. 여기에서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 bizmove / platform /


차이점은 플랫폼에서 가장 실적이 좋은 거래자의 전략과 거래를보고 복사 할 수있게 해주는 독특한 기능입니다. & quot; 전문가 & quot; 상인이 만든다. 이 방법은 우리에게 유리합니다. 우리가이 플랫폼으로 거래를 시작한 이후 우리는 이전의 바이너리 옵션 플랫폼과 비교했을 때 성공적인 거래와 이익이 증가했음을 눈치 챘습니다.


미국 근거한 상인을 위해.


바이너리 옵션을 성공적으로 교환하는 방법 - 무료 바이너리 북 다운로드.


이진 옵션 거래는 한 번의 마우스 클릭만으로 간단한 플랫폼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주식, 통화 및 상품 옵션을 거래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표준 투자와 달리, BO (binary option) 거래는 사전 결정된 투자 수익 (ROI)에 대한 매우 명확한 그림을 제공합니다. 이는 이득을 얻고 잠재적 인 위험을 통제 할 수있는 훌륭한 기회입니다. 그것은 시장이 아니라, 당신이 실제로 위험을 감수 할 수있는 정도와 당신이 선호하는 이득 결과에 대해 정말로 결정한 당신입니다.


이 바이너리 옵션 eBook의 목적은 BO에게 돈 거래를하는 방법을 보여주기위한 것입니다. BO는 주식, 원자재 및 화폐 거래를위한 인기있는 투자 수단입니다. Trading Binaries는 매우 간단하고 간단합니다. 자산의 양방향 중 어느 방향으로 위 또는 아래로 이동할지 결정해야합니다. 바이너리는 꽤 높은 수익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BO는 초보자들에게도 금융 거래를 성공시킬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실제로 최소한의 재무 실적을 가진 사람들은 옵션을 온라인으로 교환하는 방법을 배우면 쉽게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인형 PDF에 대한이 트레이딩 바이너리 옵션에는 거래 바이너리에서 성공을 달성하는 데 필요한 전략뿐만 아니라 BO의 안과 밖이 특징입니다.


다음은 책을 읽는 동안 발견 할 수있는 주제입니다.


바이너리 옵션 전략 성공에 가장 중요한 요소는 자신의 위험에서 무시하십시오. 부정한 중개인에게 먹이가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는 방법. 간단하고 쉽게 아이디어를 복사하여 거래에서 승리 할 가능성을 높입니다. 이진 옵션 전략. 사기를 알아내는 법. BO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것. BO 거래의 장점과 단점. 효과적인 위험 관리 전략은 위험을 최소화하고 자본을 보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성공적인 재무 바이너리의 주요 요인 옵션 거래. BO 투자 전략 및 진입 점 신호 개발 방법 거래 성공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쉬운 팁 목록. 얼마나 많은 돈을 거래를 시작하는 데 필요한. 이 모든 것과 훨씬 더.


지금 무료로 이진 도서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PDF 버전) :


초보자를위한 바이너리 옵션 거래 비디오.


이진 도서 발췌 : 이진 옵션 전략이란 무엇입니까?


이 '바이너리 옵션을 성공적으로 거래하는 방법'책의 목적은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처음 몇 장에서 우리는 BO의 안과 밖을 다루 겠지만 나중에는 바이너리 거래에서 성공을 달성하는 데 필요한 전략을 살펴볼 것입니다.


따라서 바이너리 옵션 ( '디지털 옵션', '고정 반환 옵션'및 '모두 또는 아무것도없는 옵션')은 무엇입니까?


바이너리 옵션은 실제로 기본 자산 (주식, 상품, 인덱스 또는 통화)의 가격이 지정된 만료 시간만큼 이동하는 방향에 대한 예측입니다. 이진 옵션을 사용하면 투자자가 자산을 구매하지 않고 단순히 기본 자산이 움직이는 방향을 예측할뿐입니다. 실제로는 단지 두 가지 가능한 결과가 있습니다. 옵션이 만료되면 고정 가액, 옵션이 만료되면 고정 손실이됩니다.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자산의 가격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문제가되는 유일한 것은 예상의 정확성 여부입니다.


이진 옵션은 세 가지 단계로 이루어집니다.


첫째, 거래 만료 시간을 선택하십시오. 이것이 거래 종료를 원하는 시간입니다. 1 분에서 1 주일 사이의 시간대 일 수 있습니다.


둘째, 전화 또는 풋을 선택합니다. 가격이 현재 가격을 초과하게 될 것이라고 생각하면 구매 / 통화 버튼을 클릭합니다. 가격이 현재 가격 이하로 떨어지게된다면 : sell / put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거래가 완료되었으므로 결과를 기다려야합니다. 거래가 '돈으로'만료되면 이익을 얻습니다. 만료되면 '잃게됩니다', 당신은 잃게됩니다.


이제 당신은 "바이너리" 는 바이너리 옵션에 두 가지 결과가있을 수 있다는 사실을 강조합니다. 두 옵션 모두 거래를하기 전에 투자자가 설정하고 이해합니다.


이제 여기 예제가 있습니다.


2 시간 이내에 Google의 주식이 현재 보유하고있는 것보다 높을 것이라는 의견과 함께 25 달러에 Google 바이너리 옵션을 구입합니다. 당신이 맞다면 투자 수익 (예 : 82 %)을 미리 설정 한 비율로 수익을 얻으십시오. 일부 주식은 투자를 잃게됩니다 (일부 브로커는 소액을 "환불"로 돌려드립니다).


바이너리 옵션과 일반 스톡 옵션을 구분하는 요인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단기 실행 만료 시간은 거래자가 바이너리 옵션에 대한 즉각적인 이익을 창출 할 수 있으므로 옵션 투자에서보다 다양한 방식을 취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정기 스톡 옵션에서 상인은 계약 당 지불합니다. 따라서 투자자는 만기 레벨과 파업 가격의 차이점을 기준으로 합계를 얻거나 잃을 수 있습니다. 두 결과가 처음부터 실제로 설정되는 바이너리 옵션과는 대조적입니다.


바이너리 옵션의 투자자는 만료일까지 옵션을 보유해야합니다. 결과적으로 옵션을 구입할 때 그는 구매 한 후에 팔 수 없으므로 더 많은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이진 옵션은 이국적인 옵션으로 분류되지만 금융 시장에서는 디지털 옵션이라고도합니다. 디지털 옵션은 이해하기 쉽고 쉽게 교환 할 수 있지만 가격 책정의 수학은 복잡합니다. 이 때문에 디지털 옵션을 이국적인 옵션이라고합니다.


수년간 이진 옵션은 대형 기관 및 고객이 장외 시장 (OTC)에서 거래했습니다. 2008 년 미국 증권 거래위원회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는 연속 견적과 함께 바이너리 옵션 목록을 승인했으며 이제는 바이너리 옵션도 개인 투자자에게 제공됩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바이너리 옵션 전략 추적은 정교한 거래 플랫폼을 사용하는 개인 중개인을 통해 온라인으로 수행됩니다.


바이너리 옵션이란 무엇인가 머니 관리 전략 개발 성공적인 투자 전략 개발 사기를 중개하는 방법 스왑 방법 머니 거래 바이너리를 만드는 방법 바이너리의 장점과 단점 투자에 얼마나 많은 돈이 필요합니까 성공을위한 미국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 팁 시스템 개발 방법 무역 바이너리 무료 전자 책 다운로드 페이지 성공적인 신호를 개발하는 방법 포럼 데모 계좌를 찾는 방법 해외 투자자를위한 투자 사례 Р'РёРЅР СюРСС Русский Русский пряменский Русский العربية Bookmark and Share 전략 부동산 중개인 및 중개인 비즈니스 중개인 브로커 스 옵션 중개인 옵션 "중개인" дєЊе ... ѓжњџжќѓ.


사이드 바 : 자동차 보험 견적서에 수백 달러를 절약 할 수있는 기사 목록이있는 자동차 보험 정보 섹션을 방문하십시오. 가득 차있는 적용 보험에서 당신은 싼 따옴표를 얻기에 도움이되는 끝을 발견 할 것이다. 더 짧은 기간에 더 싼 견적을 얻는 방법에 대한 정보는 1 개월 자동차 보험 및 단기 자동차 보험을 참조하십시오. 처음으로 운전자 정보는 새로운 운전자를위한 싼 자동차 보험을 참조하십시오. 성숙한 여성에게 저렴한 보험료를내는 것은 어떻습니까? 문제 없습니다, 여기보세요, 25 세 이상의 신규 운전자를위한 최고의 보험.


반년 기간에 관심이 있으시면 6 개월 자동차 보험에서 해당 주제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더 젊은 운전자에게 유리한 보험료를주는 것은 어떻습니까? 17 세의 자동차 보험과 21 세 미만의 자동차 자동차 보험, 25 세 미만의 남성과 여성의 자동차 보험 참조. 여기에 운전자 보험 유용한 기사의 다른 목록이 있습니다. 예금 보험료 지불에 관한 유용한 정보는 보증금이없는 자동차 보험을 참조하십시오. 저비용 중개인, 대리인 및 회사 목록에는 예금 회사가없는 자동차 보험이 있습니다. 젊은 드라이버를위한 저렴한 차량 보험, 가족 내의 젊은 운전자를위한 더 나은 요금을 찾고 있다면 다음 유익한 기사를 읽으십시오. 지금, 더 낮은 따옴표를 얻는 새로운 방법을 발견하기를 위해 일반적인 자동차 보험에 가십시오이 기사를 읽으십시오 당신의 고위험 후에 자동차 보험 정보.


처음 운전 기사에게 더 좋은 거래를하는 것은 어떻습니까? 그냥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정책을 취소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참조하십시오. 우리의 운전자 보험 허브 페이지에는 확실하게 십대 운전자 요금에 대한 싼 자동차 보험 흙을 얻을 수있는 가이드 목록이 있습니다. 단기 정책에 대한 저렴한 견적을 찾는 사람들을 위해이 기사를 읽으십시오. 젊은 운전자 및 임시 보험과 같은 특별 이익 단체를위한 조언과 조언이 여기에 있습니다.


면책 조항 :이 웹 사이트의 내용이 정확한지 확인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지만 웹 사이트는 & ldquo; 그대로 & rdquo; Bizmove는 발견 된 정보의 정확성 또는 완전성과 관련하여 어떠한 진술이나 보증도하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내용이 성실하게 제공되지만, 정보가 최신 상태로 유지되고, 오해의 소지가 없으며, 이 사이트가 항상 사용 가능할 것임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이 웹 사이트의 어떤 내용도 전문적인 조언이나 정식 추천을하기 위해 취해서는 안되며이 사이트의 내용 및 사용과 관련된 모든 진술 및 보증을 배제합니다.


태그 : 인형 pdf에 대한 거래 옵션, 초보자를위한 바이너리 옵션 거래 방법, 바이너리 옵션 전자 책.


저작권 및 사본; Bizmove 바이너리 옵션 트레이딩 센터. 판권 소유.


옵션 기초 자습서.


요즘 많은 투자자의 포트폴리오에는 뮤추얼 펀드, 주식 및 채권 등의 투자가 포함됩니다. 그러나 귀하가 처분 할 수있는 다양한 증권은 거기에서 끝나지 않습니다. 옵션으로 알려진 또 다른 유형의 보안은이 자산 클래스와 관련된 실용적인 용도와 내재 된 위험을 모두 이해하는 정교한 투자자에게 기회의 세계를 제공합니다.


옵션의 힘은 다목적 성 및 개별 주식과 같은 전통적인 자산과 상호 작용할 수있는 능력에 있습니다. 그들은 발생할 수있는 많은 시장 상황에 따라 자신의 지위를 조정하거나 조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옵션은 하락 손실을 제한하기 위해 감소하는 주식 시장에 대한 효과적인 헤지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옵션은 투기 목적을 위해 사용하거나 매우 보수적 인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옵션 사용은보다 큰 투자 전략의 일환으로 가장 잘 설명됩니다.


그러나이 기능 다양성은 비용없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옵션은 복잡한 증권이며 부적절하게 사용하면 매우 위험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브로커와 거래 옵션을 사용할 때 다음과 같은 면책 조항을 종종 접하게됩니다.


옵션에는 위험이 따르며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옵션 거래는 본질적으로 추측 일 수 있으며 상당한 손실 위험이 있습니다. 위험 자본으로 만 투자하십시오.


옵션은 파생 상품으로 알려진 더 큰 유가 증권 그룹에 속합니다. 이 단어는 과도한 위험을 감수하고 능력을 경제 위기로 가져 오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 인식은 널리 과장되어있다. 모든 "파생"은 그 가격이 다른 것의 가격에 의존하거나 파생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런 식으로하면, 포도주는 포도의 파생물입니다. 케첩은 토마토의 파생물입니다. 옵션은 금융 증권의 파생 상품으로, 그 가치는 다른 자산의 가격에 따라 다릅니다. 그것은 모두 파생 수단이며 선물, 포워드, 스왑 (많은 유형이 있음) 및 모기지 담보 증권을 포함하여 파생 상품에 해당하는 많은 종류의 유가 증권이 있습니다. 2008 년 위기에서는 모기지 담보 증권과 특정 유형의 스왑이 문제를 일으켰습니다. 옵션은 대체로 뻔뻔 스러웠다. (10 가지 옵션 전략 알아보기.)


옵션의 작동 방식과이를 적절히 사용하는 방법을 올바르게 알고 있으면 시장에서 실질적인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옵션의 추측 성격이 자신의 스타일에 맞지 않는다면 문제는 없습니다. 추측하지 않고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옵션을 절대로 사용하지 않기로 결정한 경우에도 투자하려는 회사가 어떻게 사용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외환 거래의 위험을 헤지하거나 직원들에게 스톡 옵션의 형태로 소유권을 부여하는 것이 든간에 오늘날 대부분의 다국적 기업은 어떤 형태로든 옵션을 사용합니다.


이 자습서는 옵션의 기본 사항을 소개합니다. 대부분의 옵션 거래자는 다년간의 경험이 있으므로이 자습서를 읽은 후 즉시 전문가가 될 것으로 기대하지 마십시오. 주식 시장의 작동 방식을 잘 모르는 경우 Stock Basics 자습서를 먼저 확인해보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