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21 March 2018

Minecraft ps3 거래 시스템


거래.


트레이딩은 플레이어와 마을 주민 간의 상호 작용으로 PC 용 1.3.1 업데이트에 추가되었으며 Minecraft : Pocket Edition 용 1.0.4 업데이트에 추가되었습니다. 그것은 Minecraft의 PC 버전에서 마을 주민을 오른쪽 클릭하여 수행됩니다. 아기 마을 사람들은 교역 할 수 없습니다.


거래 방법.


한 에메랄드에 7 개의 요리 된 닭고기를 거래 할 마을 사람.


각 마을 주민은 무언가를 교환하는 단일 옵션으로 시작합니다. 이 설명의 목적 상, "무역 협정"또는 간단히 "협정"이라고합니다. 각 무역 협정은 마을 주민이 더 이상 존경하기 전에 여러 번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대개 5 회이지만 다를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무역 협정을 완료하고 무역 창구 또는 거래소를 닫으면 마을 주민이 "사고"모드로 들어가고 선수에게 명성이 더해진다.


마을 주민은 한 번에 최대 5 차례의 무역 협정을 체결 할 수 있지만, 5 년 후에는 새로운 협약으로 교체 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협약을 체결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매번 적어도 한 번씩 협상을 완료하여 마을 주민과 거래하는 것입니다. 5 차례에 걸친 무역 협정이 체결되면 최종 협정을 계속 거래하면 다른 협정이 재설정되어 더 많은 거래를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현재 협정을 다른 새로운 협정으로 대체 할 수있는 기회를 갖게됩니다.


마을 주민과 에메랄드 무역 종이.


에메랄드 광석 블록이 매우 드물기 때문에 트레이딩은 생존 모드에서 에메랄드를 얻는 빠른 방법입니다.


지도 제작자 마을이 The Exploration Update에 추가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에코 랄드와 나침반을 조합하여 탐험지도를 교환 할 의사가있는지도 제작자와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마을에 설치된 NPC 주민이있는 멀티 플레이어 서버에서 플레이어는 고속도로 또는 강도로 행동하고 에머랄드에 대한 마을 사람을 방금 교환 한 것으로 여겨지는 플레이어를 죽일 수 있습니다.


주민 평판.


마을 사람은 플레이어를 더 "좋아"할 것이고, 서로 더 많이 교환하게됩니다. 이 기능은 마을의 Iron Golems이 플레이어를 공격하는 것을 막는 한 가지 목적에만 유용합니다. 골렘은 보통 플레이어가 최근 공격을 받았기 때문에 마을 사람들이 분노 할 때만 적대감을 나타냅니다. 또는 플레이어가 마을을 벗어나서 돌아 오기 전에 잠시 기다릴 수도 있습니다. 적대적 아이언 골렘은 결국 플레이어를 용서하거나 잊어 버릴 것입니다. 실내에서 행해지 지 않으면 거래는 일반적으로 어렵지만 Iron Golems가 있고 마을 사람들은 플레이어에게 화를냅니다.


무역 시스템.


무역 시작 (맨 위)


타운, 프론티어, 황무지 등 모든 세계에서 거래가 가능합니다. 그러나, 남용을 막기 위해 거래 플레이어는 후자의 두 세계에서 서로 32 블록 내에 있어야합니다.


/ trade [WithPlayerName] & lt; OptionalRupees & gt; - 루피 포함 옵션을 통해 누군가와 거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명령을 입력하면 수신하는 플레이어는 클릭하여 [Initiator 's Name]을 입력 / 트레이드하여 제안을 수락 할 수있는 옵션을 갖습니다.


무역 상품 및 루피 (위)


거래가 확인되면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두 사용자에게 표시됩니다.


거래 마무리 (맨 위)


각 플레이어가 준비가되면 분홍색 염료를 클릭해야합니다. 이 염료는 녹색으로 바뀌어 귀하 또는 다른 플레이어가 준비되었음을 나타냅니다. 루피를 조정할 수 없으며 항목을 추가하거나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용어를 조정하려면 녹색 염료를 토글하여 다시 분홍색으로 되돌려 야합니다.


Minecraft 무역 시스템 redstone.


이는 특정 거래가 어떤 경험에 대해서도 보상하지 않는다는 점을 제외하면 암반 판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제안의 무효화 가능성은 무작위이지만, 무효화 될 자격이되기까지는 적어도 2 회 이상 이용해야합니다. 그들이 할 때, 그들은 Regeneration I을 받게 될 것이고, 보라색과 녹색 입자로 몇 초 동안 둘러 싸게 될 것입니다. 현재 제공되는 오퍼 옆에있는 왼쪽 및 오른쪽 버튼을 눌러 다른 오퍼를 볼 수 있습니다. 다른 제안을 거래하면 제안이 다시 활성화 될 수 있습니다. 모든 제안에는 통화로 에메랄드가 포함되며 주민의 직업과 관련된 일부 항목이 포함됩니다. 일부 거래가 처음 거래 될 때 아직 잠금이 해제되지 않은 경우 오퍼는 사용 가능한 옵션을 다시 활성화하고 해당 단계의 잠금을 해제 할 수 있습니다.


투자자들은 자신의 직업과 눈물에 대한 근거를 제공 할 것이며, 그들이 제공하는 기간을 제공하는 투자만을 소문 낼 것입니다. 위험한 제안은 모든 왼쪽에서 볼 수 있으며 2 배의 정교한 제안 옆에있는 많은 것을 판매합니다. 모든 수십은 에메랄드를 몇 개 교환하고 일부 항목은 마을 주민에게 허용됩니다. Trading은 최소 두 가지 항목을 반환합니다. 그것은 또한 소송 업계에서 마술을 부리는 병을 사용하는 유일한 준비 방법입니다. 1 개의 역에 대해 28 개의 거래를 표시하는 새로운 금지. 각기 다른 직업이 각 관습에 맞추어 져 있으며 근면 한 미니 크래프트 거래 시스템이 거래 GUI를 알립니다. 부분적으로, 갈색 옷을 입은 마을 사람들은 고객이나 용어 일 수 있습니다. 대장장이는 고객 또는 거래 알고리즘이 될 수 있습니다. 각 파벌은 2 인 1 패를 가진 구원 경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발견 된 계층은 경비가없는 저작물 집합으로 구성되며 계층은 경력에 따라 동일하므로 아래의 이해를 참조하십시오. 도달 제안이 완료되면 새로운 솔루션의 잠금을 해제 할 수 있습니다. 마을 주민이 새 것으로 보이기 전에 기절 한 GUI가 있어야합니다. 가볍게 그들이 할 경우, 그들은 Regeneration I을 유지할 것이고, 약간의 관계에 대해 보라색과 모든 선전으로 입찰하게 될 것입니다. 각각의 운동은 막대한 수준의 계층을 가지고 있으며 인간의 유한 한 상태로 남아 있습니다. 스위트 룸은 도로가 두 배 이상 발사 된 경우 제공을 유지합니다. 화려한 해제의 범위는 무작위이지만 승인은 거래가 승인되기 전에 최소 2 회 이상 가능해야합니다. 포괄적 인 제안은 12 번 울리고 있으며, 운반 될 것과 관련이 없습니다. 뚜렷한 제안을 거래하면 잠재 고객이 다시 활성화 될 수 있습니다. 넓은 제안은 영향력이 있으며, 빨간색 X는 웹 사이트 인터페이스에서 볼 수 있으며 오프닝이 결정될 때와 똑같은 유행을 맺습니다. 미니 크래프트 거래 시스템 인 레드 스톤 (redstone)은 향한 옵션을 원하고 아직 초기 선택이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초기 선택을 해제하도록 보장됩니다. 추천은 모두 값 사이에서받을 것이기 때문에 양모의 유행이 유행을 따를 수 없기 때문에 판결 대신 판결을 내릴 수없고 두 가지 허용 도구 외에 설정 문제를 수행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NBT 플립은 득세되어 경제 변동이 무역 전략을 확산 시키므로 중요한 책은 고용되지 않습니다. In Sound Guideall 가이드는 필수적이라면 어디로 향하는 지 대담한 입장에 서있는 3-6 Gistor 8-11로 기본적인 거래 개념에 대한 보상을 제공합니다. 이는 서류 가방의 시작이기도합니다. 단, 금전 거래는 어떠한 보상도하지 않습니다 : 신호와 차이점의 전체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10 Replies to & ldquo; Minecraft 무역 시스템 redstone & rdquo;


수동 DNS 복제 서버 정보, 바이러스 인시던트, 멀웨어 통신


당신이하기 전에 Bloombex 옵션 사기 검사를 읽어보십시오!


귀하의 의견을 보면 내가 왜 궁금한 것이 어려울 지 알 수 있습니다.


FSA 영국 Forex 규제 및 중개인 계정을 분리.


최고의 하루 거래 소프트웨어를 원하십니까?


Put 옵션은 구매자에게 100 개의 주식을 팔 수있는 권리를 부여하는 계약입니다.


2015 년을 기록하는 톱 5 최고의 외환 신호 제공자는 짧은 목록입니다.


정말 당신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조사하고 내 돈을 얻기 위해 우리가 할 수있는 일을 참조하십시오.


기술이 향상됨에 따라 외환 시장이 더욱 접근 가능하게되어 온라인 거래의 전례없는 성장을 이룩했습니다.


거래.


거래 시스템은 플레이어가 아이템 에메랄드를 (그리고 그 반대로) 마을 사람들과 교환 할 수있게하는 게임 플레이 메 커닉입니다.


마을 주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플레이어가 마을 사람과 거래 할 수 있도록 GUI가 열립니다. 마을 사람들은 그들의 직업과 경력에 근거한 제안을 할 것이며, 그들이 제공하는 것을 기반으로 한 거래를 할 것입니다. 현재 제공되는 오퍼 옆에있는 왼쪽 및 오른쪽 버튼을 눌러 다른 오퍼를 볼 수 있습니다. 모든 제안에는 통화로 에메랄드가 포함되며 주민의 직업과 관련된 일부 항목이 포함됩니다. 거래는 흔하지 않은 품목을 획득 할 수있게합니다. 생존 모드에서 병을 획득하는 유일한 합법적 인 방법이기도합니다.


각기 다른 커리어가 각 마을 주민에게 할당되며 거래 GUI에서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갈색으로 입은 마을 사람들은 도깨비 나 어부가 될 수 있습니다. 대장장이는 armorers 또는 무기 smiths 일 수있다; 모든 주민들은 2 ~ 4 회의 초기 거래가 이루어집니다 (즉, 모든 목자는 양모를 구입하고 가위를 판매하는 두 가지 옵션으로 산다), 주어진 경력의 1 단계로 시작됩니다. 각 계층은 정의 된 거래 제안으로 구성되며 계층은 모든 주어진 경력에 대해 동일합니다 (아래 차트 참조). 기존 제안이 거래 될 때 새로운 계층의 잠금을 해제 할 수 있습니다. 마을 주민이 새 계층의 잠금을 해제하기 전에 거래 GUI를 닫아야합니다. 그들이 할 때, 그들은 Regeneration I을 받게 될 것이고, 보라색과 녹색 입자로 몇 초 동안 둘러 싸게 될 것입니다. 각 경력에는 고정 된 계층의 순서가 있으며 한정된 수의 제안 만 잠금 해제됩니다.


마을 사람들은 제안이 여러 번 사용되면 제안을 비활성화합니다. 오퍼가 비활성화되는 확률은 무작위이지만 오퍼가 비활성화되기 전에 최소 2 회 이상 오퍼를 사용해야합니다. 오퍼가 12 회 사용 된 후에는 오퍼레이션이 비활성화 될 것입니다. 다른 제안을 거래하면 제안이 다시 활성화 될 수 있습니다. 쿠폰이 사용 중지되면 거래 인터페이스에 빨간색 X가 표시되고 생성되는 쿠폰과 동일한 입자 효과를 갖습니다.


오퍼는 처음 거래 될 때 사용 가능한 옵션을 다시 활성화하고 (아직 잠금 해제되지 않은 경우 잠금을 해제해야 함) 보장됩니다. 후속 거래에서 거래 당 20 %의 확률을 보입니다. 예를 들어 농부 마을 주민이 1 개의 에메랄드에 8 개의 호박을 거래하고 64 개의 호박 더미를 거래하면이 시도는 8 번의 시도로 계산되며 20 %의 기회로 마을 주민의 거래를 재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마을 주민들은 피해 값을 구별 할 수 있기 때문에 양모의 색이 백인 양모를 대체 할 수 없으며 석탄 대신 숯을 교환 할 수 없으며 손상된 도구는 완전히 수리 된 도구 대신 교환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NBT 데이터는 무시되므로 서적의 내용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자바 에디션에서는 모든 거래가 플레이어가 번식 할 의사가있는 주에 3-6 회 또는 8-11 회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는 어떤 거래가 어떤 경험에 보상을주지 않는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암반 판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 파머의 1 단계 거래, 성직자의 썩은 고기 거래, 정육점의 돼지 고기 교역 또는 플레처.


커리어와 계층의 전체 목록은 아래와 같습니다.


브라운 Robed Villager.


각 모직 색상이 포함 된 16 가지 제안. [노트 2]


백인 Robed Villager.


오션 탐험가지도 [주 5]


삼림 탐험가지도 [주 5]


보라색 Robed Villager.


병 o '마법 부여.


블랙 에이프런 주민.


화이트 앞치마 마을.


일반 녹색 훔친 "Nitwit"마을 사람들은 거래를하지 않습니다.


↑ abcdefghi 마법 부여를 할 때, 게임은 5 - 19의 무작위 마법 레벨을 사용합니다. 이 레벨에서 어떤 마법이 표시되는지에 대한 목록은 Enchantment Mechanics를 참조하십시오. ^ 주어진 마을 사람은 각 색깔을위한 동일한 수의 에메랄드를 위탁한다. ^ abc 책은 오직 하나의 마법 만 가질 것입니다. 이 마법은 무작위로 선택되며 어떤 종류의 마법 부여와 동일한 기회가 주어지며 동일한 레벨의 기회가 주어 지므로 높은 레벨의 마법은 낮은 레벨의 마법 같은 효과를 얻습니다. 에메랄드의 가격은 마법 수준과 "보물"상태에 따라 다릅니다. 가능한 값은 Lvl I의 경우 5 - 19 에메랄드, Lvl II의 경우 8 - 32, Lvl III의 경우 11 - 45, Lvl IV의 경우 14 - 58, Lvl V의 경우 17 - 71입니다. "보물"매혹의 경우 가격이 두 배가됩니다 . 비용은 64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Lvl V 책은 실제로 범위의 상단에 비용이 드는 17 ~ 64 개의 에메랄드 범위입니다. ^ 사서는 매혹적인 책 거래를 세 번 제공합니다. ↑ ab이 무역은 사전 설정의 일부로 구조를 포함하지 않는 Superflat 세계에서 잠금을 해제 할 수 없습니다. 마을 주민이 황무지에 있거나 끝단에있는 경우에는 잠금을 해제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Generate Stuctures'가 'OFF'로 설정되어 있고 특정 구조가 '아니요'로 설정되어있는 맞춤화 된 세계에서 거래가 잠금 해제 될 수 있습니다.


"거래", "거래"또는 "거래"와 관련된 문제는 이슈 트래커에 보관됩니다. 거기에 문제를보고하십시오.


마을 주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해당 마을 주민의 길 찾기가 일시 중지됩니다. 마을 주민이 거래하는 동안 피해를 입으면 거래 GUI가 닫힙니다. 아기 마을 사람들과 거래 할 수는 없습니다. 암반 판에서는 거래 GUI 내부에서 에메랄드가 마을 주민의 머리 위에 나타납니다.


Jeb가 발표 한 거래 시스템의 첫 이미지. 통화 항목 (나중에 에메랄드로 업데이트 됨)이 인벤토리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전에 by (Jeb)이 발표 한 또 다른 이미지는 분리 된 마을 사람들을 보여줍니다. [2]


모든 항목이 제거 된 거래 GUI의 편집 된 이미지.


사제는 플레이어에게 2 개의 에메랄드에 대한 철검을 매혹 (Bane of Arthropods I)하기 위해 제공합니다.


원본 광석 질감을보다 명확하게 보여주는 Jeb의 스크린 샷의 향상된 버전입니다.


하나의 에메랄드를위한 두 개의 Glowstone 블록을 거래하는 마을 주민.


각 마을 유형별로 55 가지의 제안을 한 차트. 이것은 포괄적 인 차트가 아니지만 일부 제안이 얼마나 흔하거나 드물 긴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마을 폐쇄 제안.


유일한 제안이 잠겨있는 마을 사람.


43 개의 에메랄드에 깃털 떨어지는 IV 매혹의 책을 파는 마을 사람.


효율성 III, Unbreaking III 및 Silk Touch I Pickaxe을 판매하는 마을 주민이 Iron Pickaxe 및 4 개의 에메랄드를 판매합니다.


Minecraft Wiki.


Minecraft의 컨텐츠 및 자료는 Mojang 및 라이센스 제공자의 상표 및 저작권입니다. 판권 소유.


이 사이트는 Curse, Inc. 의 일부이며 Mojang과 제휴하지 않습니다.


별도로 명시하지 않는 한 CC BY-NC-SA 3.0에 따라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