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8 March 2018

무역 전략 배당일


배당금 포착 전략 사용 방법.


배당 포착 전략은 장기간에 걸쳐 투자를하지 않고도 기업이 발행 한 배당을 신속하게 포착하는 데 초점을 맞춘 투자 기법을 기반으로합니다.


아래의 배당 일정은 배당 캡처 전략을 효과적으로 구현하기 위해 투자자가 이해하고 모니터링해야하는 4 가지 날짜를 보여줍니다. (배당금 지불 절차의 날짜를 이해하는 것은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Dissecting Declarations, Ex-Dividends 및 Record Date를 읽으십시오.)


선언 일 - 이사회는 배당금 지급을 발표합니다.


Ex-Date (또는 Ex-Dividend Date) - 증권은 배당금없이 거래를 시작합니다.


기록 일자 - 현 주주 기록에 따라 배당금이 지급됩니다.


지급일 - 회사가 배당금을 지급합니다.


배당금 캡쳐 개요.


꾸준한 수입 흐름을 창출하기 위해 안정적인 배당금 지급 주식을 보유하는 다른 일반적인 배당 수익 전략과는 달리 배당금 포착은 일반적으로 기본 주식이 때로는 단 하루 만 동안 유지 될 수있는 단기간의 기간으로 실행됩니다.


기본적인 배당금 포착 전략은 주식 이전에 주식을 구매 한 다음 주식을 매각 한 후 주식을 매입하는 것입니다. 이전 날짜 이전에 주가는 예상 배당금을 반영합니다. 주식을 매입 한 투자자들은 더 이상 배당금을받지 못하기 때문에 주식 가격은 이론적으로 배당 금액만큼 하락해야합니다. 실제로 이것은 항상 일어나는 것은 아닙니다. 가격 움직임에 따라 주가는 예전 또는 가격이 원래 값으로 돌아 오면 즉시 판매됩니다.


거래에 대한 배당 포착 접근법의 주요 이점 중 하나는 매일 배당금을 지불하는 수많은 회사가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한 주식의 대규모 보유는 정기적으로 새로운 위치로 롤오버 할 수 있으며 그 과정에서 각 단계마다 배당을 포착 할 수 있습니다. 상당한 초기 자본 투자를 통해 투자자는 성공적인 구현으로 인한 수익이 빈번하게 혼합되기 때문에 소규모 및 대규모 수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말하자면, 수시로 중반 수확량에 중점을 두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3 %) 대기업은 중소기업과 관련된 위험을 최소화하면서 주목할만한 성과를 거두고있다. 또 다른 중요한 매력은 상대적으로 간단한 전략을 실행하는 데 필요한 기본 분석이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배당 캡쳐 예제.


가상의 주식은 이전에 20 달러에서 거래 될 수 있으며, 주주들은 향후 0.25 달러의 분기 배당을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예전에는 주식 가격이 $ 19.75로 떨어졌지만 이제 주식을 매입하는 투자자들은 더 이상 배당금 배당을받을 자격이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투자자는 20 달러에 주식을 살 수 있으며, 하루 동안 보유하고 19.75 달러로 전날에 팔아 여전히 지불 일에 지불을받을 수 있습니다. 빠른 액세스 수익을 창출 할 수있는 잠재력은 이론이 제시하는대로 주식이 19.75 달러로 떨어지지 않는 현상에서 기인합니다. 예측 된 낙폭이 실제로 발생하더라도 주식은 그 이후 곧 가치를 회복합니다.


2011 년 4 월 27 일 코카콜라 (NYSE : KO) 주식은 66.52 달러에 거래되었다. 다음날 4 월 28 일 이사회는 분기 별 배당금을 47 센트, 주식은 41 센트 오른 66.93 달러로 발표했다. 이론적으로 가격 상승이 배당금의 전액에 달할 것이라고 제시하고 있지만, 일반적인 시장 변동성은 주식 가격 효과에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6 주 후인 6 월 10 일 금요일, 코카콜라는 64.94로 거래되었다. 이것은 배당 포착 투자자가 KO 주식을 구매할 날이 될 것이다.


6 월 13 일 월요일에 배당금이 결정되고 주가가 65.12로 상승했다. 이는 배당금 수령 자격이있는 상인에게는 이상적인 출구 포인트이지만 자본 이득을 실현할 수도있다. 불행하게도 이러한 유형의 시나리오는 주식 시장에서 일관성이 없지만 전략의 일반적인 전제가됩니다. (회사 배당 정책에 대한 논쟁을 탐구하고 회사가 지불해야 할 금액을 어떻게 결정하는지 배우십시오. 어떻게 그리고 왜 배당을 지불합니까?)


배당 캡처 단점.


공인 배당금은 투자자의 과세 상태에 따라 0 % 또는 15 %의 세율로 과세됩니다. 단기 배당 포착 전략으로 수집 된 배당금은 유리한 조세를 받기 위해 필요한 보유 조건을 충족시키지 못하므로 투자자의 일반 소득 세율로 과세됩니다. IRS에 따르면, 0/15 % 세율에 대한 자격을 갖추려면 "배당일 60 일 전에 시작되는 121 일 기간 동안 60 일 이상 주식을 보유해야합니다." 세금은 배당 포착 전략의 잠재적 순 이익을 줄이는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그러나 IRA 거래 계좌에서 캡처 전략을 수행하면 투자자가 배당금에 대한 세금을 피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2003 년 제정 된 법안이 투자자와 기업 모두에게 이익이되는지, 만료 예정인 경우 배당 세율 : 투자자가 알아야 할 사항 참조)


거래 비용은 실현 된 수익의 합계를 더욱 감소시킵니다. 위의 코카콜라의 예와 달리, 주식의 가격은 배당금의 전액이 아닌 전일입니다. 배당금이 50 센트라면 주식 가격은 40 센트 하락할 수 있습니다. 방정식에서 세금을 제외하면 주당 10 센트 만 실현됩니다. 유가 증권 매매에 소요되는 거래 비용이 두 가지 방법으로 모두 25 달러가 될 때 증권의 상당 부분을 중개 수수료를 지불하기 위해 간단히 구매해야합니다. 전략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기 위해서는 대규모 직책이 필요합니다.


위의 논의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순수 배당 포착 전략의 잠재적 이익은 일반적으로 작지만 보유 기간 내에 부정적 시장 이동이 발생할 경우 가능한 손실이 상당 할 수 있습니다. 배당금을 초과하는 주식 가치 하락은 배당금을 초과하여 전략적으로 체계적이고 회사 고유의 리스크를 도입함으로써 장기간 포지션을 유지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불리한 시장 움직임은이 배당금 포착 접근법으로 인한 잠재적 이익을 신속하게 없앨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위험은 모든 거래 / 투자 전략에 존재합니다. 이러한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대형 우량 칩 회사의 단기 보유에 초점을 맞추어야합니다.


배당 포착 전략은 소득 추구 투자자에게 대안 투자 접근법을 제공합니다. 효율적인 시장 가설의 지지자는 배당 포착 전략이 효과적이지 않다고 주장한다. 이는 시장 변동성, 세금 및 거래 비용이 위험이없는 이익을 발견 할 기회를 줄이기 때문에 신고 일을 예상하여 주가가 배당금만큼 상승하기 때문입니다. 반면에, 이 기술은 빠른 수익을 실현하는 수단으로 최고의 포트폴리오 관리자가 종종 효과적으로 사용합니다. 이 전략의 성공 또는 실패에 대한 궁극적 인 테스트는 그것이 당신을 위해 효과가있을 것인지 아닌지 여부입니다. (관련 독서에 대해서는 배당금 할인 모델 조사 참조)


다가오는 배당금 주식 목록.


다음 주 배당금을받을 주식의 무료 목록입니다. 배당 결의일 이전에 논문 보유 주식을 보유하고있는 사람은 투자금으로 현금 배당을받을 것입니다. 배당금을 받기 위해이 주식을 소유하는 것은 너무 늦지 않습니다.


위의 표에서 주식의 배당 수익률과 함께 배당 마감일이 빨간색으로 강조 표시됩니다. 배당금은 배당 투자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다음 배당금을받을 자격을 얻으려면 배당 결의일 전에 주식을 소유해야합니다.


기록 일자에 회사의 기록부에 없다면 배당금을받지 못할 것입니다. 당신이 기록부에 있는지 확인하려면, 배당금 지불 일로부터 적어도 영업일 기준 3 일 전에 주식을 구입해야합니다.


공공 거래 회사가 주주들에게 곧 지급 할 배당금 지급을 선언 한 날.


주주가 자신의 주식을 매각 할 수 있고 앞으로 배당금을받을 수있는 첫날.


주주들이 배당금 지급을받는 날.


배당을받을 수있는 주주로서 회사 책에 나와야하는 날. 배당금은 보통 기록 일보다 2 영업일 전에 배당됩니다.


주식 소유권 양도가 확정되는 날. T + 3이라고도합니다.


거래일 + 영업일 기준 3 일. 유예 기간은 무역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주식 거래와 관련된 당사자들간에 주식과 자금을 이전하는 마지막 날입니다.


주식 매매 주문을하는 날.


이 페이지를 북마크에 저장하십시오. 주식이 주주들에게 돈을 지불하려고하자마자 배당 포착 전략의 재고 목록이 업데이트됩니다. 목록에 새로 추가 된 내용을 보려면 자주 다시 확인하십시오.


탐색 열.


거래 섹션.


세계 주식 시장.


추가, 엑스트라!


주식 차트.


인덱스 선물 차트.


연락을 유지하다.


이 페이지가 마음에 들면 관대하다면 소스에 대한 크레딧을이 페이지로 돌아 가기 바랍니다. 다른 사람들이 여기에서 얻을 수있는 귀중한 자원을 찾도록 도와주십시오.


당신이 인간인지 확인하십시오.


계속하려면 '로봇이 아닙니다.'를 클릭하십시오.


자동화 도구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를 탐색한다고 판단되어이 페이지에 대한 액세스가 거부되었습니다.


이것은 다음과 같은 결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Javascript가 사용 중지되거나 확장 프로그램에 의해 차단되었습니다 (예 : 광고 차단기) 브라우저가 쿠키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Javascript와 쿠키가 브라우저에서 활성화되어 있고로드가 차단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참조 ID : # 046c9dd0-e106-11e7-973c-911b9ce6e5cd.


투자자가 배당일 직전에 주식을 사지 마시고 그 후에 바로 팔아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수년 전, 파렴치한 중개인은 배당금을 지불하고 직후에 판매하기 직전에 고객을 위해 주식을 사 들여 팔았습니다. 이 중개인은 다가오는 배당금으로 이익을 제공 할 것으로 예상되는 특정 투자에서 주식을 구입하라고 고객에게 말합니다.


이론 상으로는 이것이 건전한 투자 전략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이것은 불법적 인 마케팅 계획 일뿐입니다. 예를 들어, A 회사가 주당 20 달러로 거래 중이며 1 달러 배당을 제안하려고하고 배당 마감일 전에 주식을 사려고 서둘러야하는 경우 배당 지급일에 배당을 받고 5 % 반환.


그러나 실제로이 차익 거래 형태를 제거하기 위해 배당금과 거의 같은 금액만큼 회사의 주가가 배당 마감일에 하락할 것입니다. 따라서, 배당금 전일 전에 주식을 구입했다면, 현금 배당금은 1 달러가되지만, 주식 가격이 $ 1 하락하면 상쇄 될 것입니다. 따라서 배당금을 지급 받기 전에 주식을 매수하고 주식을받은 후에 매도하는 것은 우선 주식에 투자 된 자본의 부분 수익을 제외하고는 전혀 가치가 없습니다.


상황을 더욱 악화 시키려면 배당금이 세금 부채를 발생시킵니다. 즉, 다음 연도 소득세 환급시 배당금을 과세 소득으로 청구해야합니다. 배당금을 지불 할 때까지 주식을 구매하기를 기다리는 것은 배당금없이 주식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더 나은 전략이 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