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19 March 2018

옵션 거래 활동


옵션 거래 활동
XOM은 마침내 다년간의 캠페인에 양보했습니다.
투자 기본법을 투자하는 방법 중개인 비교 용어집 주식 뮤추얼 펀드.
투자 도구 Stock Screener Guru Screener 재무 고문.
특집 기사.
그리고 왜 그렇게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주식 평가 내 등급 스마트 포트폴리오 개요 내 보유 내 포트폴리오 분석 군중 통찰력 나의 실적 귀하의.
오늘 NASDAQ 커뮤니티에 가입하여 포트폴리오, 주식 등급, 실시간 경보 등에 무료로 즉시 액세스하십시오!
이미 회원입니까?
즐겨 찾기 편집.
아래 텍스트 상자에 최대 25 개의 기호를 쉼표 또는 공백으로 구분하여 입력하십시오. 이 기호는 해당 페이지에서 사용하기 위해 세션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스닥 경험을 커스터마이징하십시오.
선택한 배경색을 선택하십시오.
견적 검색을위한 기본 대상 페이지 선택 :
선택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
견적서 검색의 기본 설정을 변경하도록 선택했습니다. 이제 기본 타겟 페이지가됩니다. 구성을 다시 변경하거나 쿠키를 삭제하지 않는 한 설정을 변경 하시겠습니까?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 중지하거나 자바 스크립트 및 쿠키가 활성화되도록 설정을 업데이트하십시오. 그러면 우리가 기대하는 일류 시장 뉴스 및 데이터를 계속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비정상적인 옵션 활동을 추적하는 4 가지 팁.
어떻게 할 수 있니?
그것은 이동 준비가되어 있으며 거래의 오른쪽에있는 옵션을 찾는 것과 관련하여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나는 매우 비밀스럽고 누구에게도 그 정보를 누설하지 않았습니다!
수년 동안이 질문을 피하면서, 나는 내가 사용하는 도구, 비정상적인 옵션 활동을 이해하는 방법, 가장 중요한 것은 그것을 거래하는 방법을 밝힐 준비가되어있다.
아시다시피, 좋은 옵션 거래자들은 레버리지를 사용하여 최소한의 자본으로 이익을 창출합니다. 옵션의 구매자가되는 것은 옵션의 60 %가 쓸데없이 만료되기 때문에 확률이 낮은 거래입니다.
전화 나 풋에서 큰 수익을 내려면 옵션 시장에서 큰 돈을 벌어들이는 위치를 알아야합니다. 옵션 시장에서 돈이 흐르는 곳을 파악할 수 있다면 일반적으로 군중보다 앞서 갈 수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나는 종종 비정상적인 옵션 활동이 잠재적 인 큰 움직임을 신호한다는 점에 유의했습니다.
비정상적인 옵션 활동이 종종 잠재적 인 큰 움직임을 알리는 이유는 “insiders†because가 일반적으로 그들이 듣는 정보에 따라 행동하거나 주식 가격이 움직일 수있는 뉴스를 이끌어 내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내부자는 옵션 시장에 뛰어 들어 옵션이 제공하는 레버리지에 대해 큰 이익을 얻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활동을 발견하고 추적하고 구독 서비스를 통해 내 고객에게 정보를 제공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비즈니스에서 가장 우수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내가 제공 한 것을 복제하거나 복사하려고 시도하지만 내 통찰력과 경험이 항상 우선합니다.
월스트리트의 머니 트레일 (Money Trail)은 가장 빠른 수익을 올렸습니다.
받은 편지함에 SIZZLE이있는 주식을 받고 옵션을 사용하여 거래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오늘 Aruba Networks Inc. (ARUN)의 활동이 완벽한 예입니다. 금요일에는 매주 옵션을 함께 거래 할 수 있도록 회원들을위한 라이브 대화방이 열려 있습니다.
오전 10:58 오전에 비정상적인 옵션 활동을 추적하기 위해 일반적인 아침 스캔을 실행하고 3 월 $ 23 통화의 일부 대형 구매자를 계약 당 0.40 달러에 포착했습니다.
아래에서 오늘의 상위 10 개 주문 목록을 볼 수 있으며이 계약의 큰 블록 구매자 인 오전 10시 39 분에 EST에 들어온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Aruba Networks의 톱 10 주문.
이러한 유형의 작업은 7 일 만에 만료되는 콜 옵션 계약의 구매자이며 그 중 2 건은 비 거래 일이기 때문에 항상주의를 끌고 있습니다. 이 통화 옵션이 이익을 얻는 유일한 방법은 다음 금요일까지 가격이 더 올랐다는 것입니다.
아래의 1 분 차트를 보면 통화 옵션을 구입 한 시간과 동일한 시간에 볼륨이 크게 증가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Aruba Networks의 1 분 차트.
그 활동이 시작된 직후 주가는 계속해서 1.00 달러 더 올랐다. 구입 한 전화 옵션은 계약 당 $ 0.85로 최고가에 달하며 계약 당 0.70 달러로 마감되었습니다.
나는 채팅방의 회원들에게 통화가 구매자들에 의해 약 0.15 달러에 입찰 될 때 밀어 붙일 수있는 것처럼 보이고있다. вЂ..
비정상적인 옵션 활동은 지표 일뿐입니다. 필자는 옵션 시장에서 돈이 어디로 가는지를 보여주기 때문에 가능한 가장 실시간 지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비정상적인 옵션 활동을 선택하고 기술 분석을 적용하여 아이디어를 필터링하고 보상 할 수있는 가장 위험한 거래를 찾습니다.
비정상적인 옵션 활동 & # 8211; 여기 네 가지 팁이 있습니다.
1. 볼륨 & # 8211; 통화 / 일일 거래량과 일일 평균 거래량을 비교합니다. 한 걸음 더 나아가 특정 계약의 볼륨을 이전의 미결 이익과 비교하십시오.
나는 적어도 하루 평균 볼륨의 3 배를 보는 것을 좋아한다. 볼륨이 미결제 금액보다 큰 경우 비정상적인 옵션 활동이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you†™ re 양이 새로운 경우에이면, 그때 열려있는 관심사에있는 변화를보기 위하여 다음날보십시오.
옵션 볼륨이 100 개 이상의 큰 블록에서 발생하는 것을보고 싶습니다.
이 크기는 볼륨이 다음 인기 재고를 찾으려는 소매 고객이 아니라 기관 구매의 결과임을 나타냅니다. 금융 기관은 똑똑한 돈을 쓰는 경향이 있습니다.
2. 뒤로 이동 활동에 변화가 생겼을 때 앞면의 옵션을보고 두 눈을 끈다면 볼 수 있습니다.
3. 뉴스 - 비정상적인 옵션 활동은 진공 상태에서는 일어나지 않습니다.
거기에는 이유가 있으며 종종 뉴스 헤드 라인과 연결됩니다. You†™ ll는 회의 및 다른 뜻 깊은 사건에 관하여 보도 자료뿐만 아니라 기업에있는 뉴스의 현재를 지키고 싶습니다.
비정상적인 옵션 활동이 무엇인지 파악한 후에는 활동이 구매 또는 판매 중인지 여부를 결정해야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입찰가와 계약서를 살펴보고 마지막 거래 가격이 어디에 있는지 살펴보고 거래자가 옵션 판매 (입찰 참여) 또는 옵션 구매 (적극적으로 오퍼를 지불 할 의사가 있는지 확인) ).
4. Spillover †"다른 파업 가격으로 파급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마켓 메이커들은 일반적으로 거래의 다른면을 취할 것입니다.
즉 거래를 용이하게하기 위해 전화를 팔아 델타 중립을 유지하기를 원한다면 그들은 즉시 기본 주식을 활용하여 자신의 지위를 상쇄 할 것입니다.
즉, 그들이 판매 한 전화에 대비하여 주식을 사려고한다는 의미입니다. 그러나 구매가 똑똑한 돈의 결과라고 생각하면 다른 옵션을 사용하여 자신의 지위를 헤지 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다른 파업에서 전화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정보를 통해 뭔가를 배웠고 오늘 공유 한 팁을 통해 도움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다른 종목 코드를 볼 때 옵션 체인에 대해 더 자세히 살펴보기 시작할 것을 권합니다.
비정상적인 옵션 활동, 사용 도구 또는 가장 중요한 거래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다면
나는 당신이 오늘부터 시작할 수있는 과정을 정확히 가르쳐주는 단계별 보고서를 만들었습니다.
월스트리트의 머니 트레일 (Money Trail)은 가장 빠른 수익을 올렸습니다.
받은 편지함에 SIZZLE이있는 주식을 받고 옵션을 사용하여 거래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옵션 거래 활동을 모니터링하고 싶습니까?
Unusual Option Trading Application (UOTApp)은 활성 거래자가 옵션 거래 활동을 모니터링하는 데 사용하는 플랫폼입니다.
참고 :이 페이지의 모든 정보는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의 사용은 사용자 동의서를 구성합니다.
UTAS (UTASecurity)는 비정상 옵션 거래 응용 프로그램 ( "UOTApp")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UTAS는 등록 된 투자 자문업자 또는 브로커 - 딜러가 아니므로이 웹 사이트에 포함 된 정보 및 데이터는 어떠한 관할지에서도 파생 상품, 기본 유가 증권의 매매에 관한 추천, 조언, 의견 또는 승인을 구성하는 것으로 해석되지 않습니다 회계, 세무, 재정, 투자 또는 기타 조언을 구성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의견은 개별 저자의 의견이며 UTAS 또는 UTAS 경영진의 의견을 반드시 반영하지는 않습니다. 이 웹 사이트에 UTAS, 직원, 파트너 또는 기여자가 포함하는 모든 의견, 뉴스, 연구, 분석, 가격 또는 기타 정보는 일반 시장 논평으로 제공되며 투자 자문을 구성하지 않습니다. UTAS는 권고안을 작성하지도 않으며, 보안이나 투자의 매매를 옹호하지도 않습니다. UTAS는 내용과 서비스가 유용하다고 믿지만 정보의 정확성, 완전성 또는 적시성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우리는 단지 우리의 서비스에만 기반을 둔 투자 결정을해서는 안되며, 거래 옵션과 금융 증권에 매우 높은 위험이 따르므로 투자 전문가에게 도움을 청해야합니다. 과거 성과가 반드시 미래 성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UTAS는 그러한 정보의 사용 또는 의존으로 인해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발생할 수있는 이익 손실을 포함하여 어떠한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옵션.
Najarian 형제는 월마트와 오라클에서 비정상적인 활동을 봅니다.
CNBC의 "Fast Money Halftime Report"에서 Jon Najarian은 Wal-Mart Stores Inc (NYSE : WMT)의 높은 옵션 볼륨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주가가 96.50 달러를 돌 때, 옵션 거래자들은 2 월 100 호를 적극적으로 사고 있었다. Najarian은 무역을 수행하고 그는 그것을 보유 할 계획입니다.
Najarian Brothers NIC Inc. 및 Ford의 비정상적인 옵션 활동보기
Jon Najarian은 CNBC의 "Fast Money Halftime Report"에서 NIC Inc. (NASDAQ : EGOV)에서 높은 옵션 활동을 발견했다고 전했다. 옵션 트레이더들은 1 월 20 일 콜을 그 이름으로 사고있었습니다. 거래 세션의 전반부에 약 2,000 건의 계약이 비교적 빠르게 거래되었습니다. 존.
3 명의 대학생이 4 주 동안 $ 500K를 $ 2.6M (6 백 6 십만 달러)로 전환 한 방법.
4 주 만에 50 만 달러의 포트폴리오와 3 개월간의 포트폴리오를 얻게된다면 어떻게 할 것입니까? CUNY Queens College의 3 명의 학생들은 소득 시즌에 공격적인 옵션 전략을 사용했습니다. 고위 경제 및 금융 전공 Max Fruchter, 중등 회계 전공 Shlomo.
마이크 Khouw는 신흥 시장 ETF에서 비정상적인 옵션 활동을보고 있습니다.
CNBC의 "옵션 활동"에서 Mike Khouw는 목요일에 iShares MSCI Emerging Markets Indx (ETF) (NYSE : EEM)에서 정말로 큰 거래를 보았다고 말했다. 누군가 6 월 39 일 파업 혐의로 64,500 계약을 팔았고 6 월 46/48 콜 스프레드에 64,500 계약을 샀다. 상인은 기꺼이 자신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Dan Nathan, 반도체 ETF에서 비정상적인 옵션 활동을보고 있습니다.
CNBC의 "옵션 활동"에서 Dan Nathan은 VanEck Vectors Semiconductor ETF (NYSE : SMH)에서 비정상적으로 높은 bearish 옵션 활동에 대해 이야기했다. Put 수요일 볼륨은 일일 평균 Put 옵션 볼륨의 7 배입니다. ETF가 97 달러에 거래되었을 때, Nathan은 매도자가 종결을 눈치 챘다.
Scott Bauer & Lowe의 옵션 거래.
Trading Advantage의 Scott Bauer는 Lowe 's Companies, Inc. (NYSE : LOW)의 강세 옵션 거래에 대해 Bloomberg Markets에서 연설했습니다. 그는 $ 1.25에 1 월 85/90 통화 확산을 사고 싶어합니다. 무역은 현재 주가보다 86.25 달러 (4.70 %) 높다. 주식이 $ 90 또는.
Pete Najarian, Walgreens와 AT & T의 비정상적인 옵션 활동을보고 있습니다.
CNBC의 "Fast Money Halftime Report"에서 Pete Najarian은 Walgreens Boots Alliance Inc (NASDAQ : WBA)와 AT & T Inc. (NYSE : T)에서 비정상적으로 높은 옵션 활동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는 옵션 거래자들이 Walgreens에서 돈을 많이 모으고 있다고 말했다. 그들은 4 월 65 일 콜을 샀다.
Pete Najarian, Wells Fargo에서 비정상적인 옵션 활동을보고 있습니다.
CNBC의 "Fast Money Halftime Report"에서 Pete Najarian은 Wells Fargo & amp; Co (뉴욕 증권 거래소 : WFC). 옵션 거래자들은 화요일 거래 세션 상반기에 2 월 60 일 통화에 대한 10,000 건의 계약을 샀다. 그들은 그들과 1.45 달러를 지불했다.
Mike Khouw는 Disney에서 비정상적인 옵션 활동을보고 있습니다.
CNBC의 "옵션 활동"에서 월트 디즈니 (NYSE : DIS)는 월요일에 105,000 건이 넘는 통화 계약을 거래했는데 이는 평균 일일 콜 옵션 양의 4 배에 달한다고 밝혔다. 가장 활발한 것은 1 월 110 일 호출과 3 월 115 일 호출이었습니다. 1 월의 약 4,300 건의 계약.
Jim Strugger & Bullish Micron Trade.
MKM Holdings 파생 상품 전략가 인 Jim Strugger는 Bloomberg Markets에서 Micron Technology, Inc. (NASDAQ : MU)의 강세 옵션 거래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회사는 12 월 19 일 수입을보고하며, 주식은 지난주에 비해서 약 18 % 하락하면서 수입보다 약세를 보였다.
Pete Najarian, Trinity Industries에서 비정상적인 옵션 활동을보고 있습니다.
CNBC의 "Fast Money Halftime Report"에서 Pete Najarian은 Trinity Industries Inc (NYSE : TRN)에서 높은 옵션 활동에 관해 언급했다. 그는 옵션 거래자들이 1 월 36 일 5,200 건의 계약을 거래 세션 상반기에 1.15 달러에 매입했다고 말했다. 무역은 심지어 $ 37에 관해 부서진다.
Alon Rosin의 완고한 DISH Network Trade.
블룸버그 마켓 (Blomberg Markets)에 관해서, 오펜하이머 앤 앨런로 진 (Alon Rosin) Co. 는 DISH Network Corp (NASDAQ : DISH)에서 강세 옵션 전략을 제안했습니다. 그는 바닥이 주식에 가깝다고 생각하고 3 월 45 일을 매각하고 3 월 55 일에 총 1 달러를 요구하자. 무역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Pete Najarian은 Macy에서 비정상적인 옵션 활동을보고 있습니다.
CNBC의 "Fast Money Halftime Report"에서 Pete Najarian은 Macy 's Inc (NYSE : M)에서 비정상적으로 높은 옵션 활동에 대해 이야기했다. 목요일 거래 세션 상반기에 12 월 25 일 한 건의 계약 10,000 건 이상이 인수됐다. 상인은 그들에게 50 센트를 지불했다.
Dan Nathan, Advanced Micro Devices의 비정상적인 옵션 활동보고
CNBC의 "옵션 활동"에서 Dan Nathan은 Advanced Micro Devices, Inc. (NASDAQ : AMD)의 비정상적으로 높은 옵션 활동에 대해 이야기했다. 관련 정보 : 애널리스트 : Bitcoin Mining은 Semi를 의미하지 않습니다. 2018 년에는 AMD가 Nvidia보다 더 많이 노출되었습니다. 비교적 큰 거래가 그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Pete Najarian, Bank of America에서 비정상적인 옵션 활동을보고 있습니다.
CNBC의 "Fast Money Halftime Report"에서 Pete Najarian은 Bank of America Corp (NYSE : BAC)의 비정상적으로 높은 옵션 활동에 대해 이야기했다. 누군가가 이익을 내기로 결정했다. 상인은 12 월 27.50 콜에서 이익을 얻었고 12 월 28.50 콜을 샀다. 참조 항목.

No comments:

Post a Comment